스포츠

슬라이스 절대 안나는 골프스윙 원리! 만성 슬라이스 골퍼을 위한 강한 골프레슨! 120% 보장! [셀프 골프레슨]

오늘은 만성 슬라이스 골퍼들을 위한 강한 레슨을 준비했습니다.
절대 슬라이스가 안나는 스윙원리를 준비했는데요. 이 내용은 스윙의 원리이기에 여러분들이 각자의 스윙을 분석을 하시고 점목을 시켜야 합니다. 꼭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고난의 골프레슨 삶에서 나온 심짱에게서만 볼 수 있는 골프레슨^^
심짱 응원하기! = 구독하기 ▶ goo.gl/Vlt02q
심짱을 더 알고싶다면 클릭 ▶ goo.gl/1NYuvK
*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심짱 닷컴] www.simzzang.com
[네이버 심짱 카페] cafe.naver.com/simjjang
[네이버 킹라바 카페] cafe.naver.com/lddt
[네이버 심짱 포스트] goo.gl/N51cFt
[오프라인 레슨 풀스윙] www.fullswing.co.kr/

* 심짱골프가 추천하는 인기 골프레슨 재생목록 입니다. 아직 못보신 분은 아래 주소를 클릭해 주세요.
[ 골프기초를 알려주는 계속보면 좋은골프기초 Basic golf lessons ] goo.gl/rFVWBT
[ 여성골퍼를 위한 골프레슨 Golf lessons for female golfers ] goo.gl/G7kuLw
[ 연예인들과 함께하는 숏게임 골프레슨 Short game golf lessons ] goo.gl/yb9NHX
[ 드라이버 비거리를 위한 킹라바 파워골프 Driver distance lessons ] goo.gl/vkNUZj
[ 회사원들을 위한 오피스 골프레슨 Office golf lessons ] goo.gl/JzcNn5
[ 골퍼들의 골프질문 해결 심벤져스 golf Questions ] goo.gl/Ywj27i
[Simzzang golf] INFORMATION:
Simzzang channel that provides fun play time with golf, beginner golf lesson
#golf #golfswing #golf slow motion #slow swing #golf slice #golf distance #korean golf swing #klpga
"All about golf" Simzzang:) ▶ www.simzzang.com
★ 구독 & 좋아요 & 감동댓글은 심짱골프을 힘나게 합니다 ♡
★ 구독자 & 시청자 여러분 영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모두 사랑합니다 :)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심짱골프에게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심짱에게 문의/제안은 golfezy@naver.com

댓글 

  1. 정타이타니움

    정타이타니움

    28 일 전

    이거보고 슬라이스가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 오후안개낀

    오후안개낀

    개월 전

    정식으로 머리도 못얹은 왕초보입니다. 계속엎어치다가 간신히 띄워치는게 성공했는데 잘 나가다가 거리가 조금 늘었다고 좋아했더니 무조건 쭉 나가다휘든지, 아니면 아예 오른쪽으로 가는 슬라이스? 가 나는거에요. 멘붕와서 지금 소주랑 치킨먹다가 우연히 들어온 심짱님 유투브에서 답을 찾았어요! 그니까 오른쪽에서 손목을 돌리란 얘기같어요! 아닌가요?

  3. TV Chans

    TV Chans

    2 개월 전

    대박

  4. 정성섭

    정성섭

    3 개월 전

    심짱 쵝오

  5. 두콩이가족

    두콩이가족

    4 개월 전

    대박입니다 연습장서 100타이상 연습했는데 농담아니고 단 한번도 슬라이스 안나고 훅또는 정방향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6. 박근혜

    박근혜

    4 개월 전

    드라이버 백번치면 백번다 슬라이스.나는데 내일부터 이렇게 시도해보고 생각하고 잘 쳐야겟네요 고쳐질듯합니다.

  7. 이승언

    이승언

    4 개월 전

    그냥 자기 노력

  8. 김상동

    김상동

    5 개월 전

    감사합니다

  9. 백세훈

    백세훈

    5 개월 전

    큭...롤링 타이밍을 좀 빨리 잡아 봐야 겟네요~

  10. 옆집남편 Korean Husband

    옆집남편 Korean Husband

    5 개월 전

    슬라이스 미치겤ㅅ어요ㅠㅠ

  11. Jeremy Seol

    Jeremy Seol

    5 개월 전

    와. 만성 슬라이스로 자세도 바꿔보고 다했는데, 이방법으로 바로 고쳤어요! 대박 꿀팁 감사합니다.

  12. 고고한똥꼬

    고고한똥꼬

    5 개월 전

    그동안했던 레슨중 최고의 레슨 입니다!

  13. sangjin Park

    sangjin Park

    5 개월 전

    골프채 국산 추천 좀 해주세요

  14. 청정아

    청정아

    6 개월 전

    결론은 알아서 ‥

  15. 현진김

    현진김

    8 개월 전

    다들 동네 연습장에서 레슨 안받으셨나? 초보시절 동네연습장 프로들도 다 가르쳐주는건데. 왜 이걸 몰라.. 아웃인으로 깍아쳐서 슬라이스 나는 사람들 아예 오른발을 한발뒤로 빼고 치세요. 그런다고 반칙아닙니다. 그렇게 치다가 인아웃궤도 만들어지면 오른발 원위치하세요. 슬라이스 잘안나는 저도 1번홀 티샷은 무조건 오른발 뒤로 빼고 칩니다.

  16. ㅎㅏ ㅎㅏ

    ㅎㅏ ㅎㅏ

    8 개월 전

    ㅎㅎ 봐도봐도 힘드네요

  17. yg jeong

    yg jeong

    8 개월 전

    대박...슬라이스 레슨 종결자!!!!

  18. kw kim

    kw kim

    9 개월 전

    슬라이스 끝내고 싶다~

  19. 론데보쉬

    론데보쉬

    10 개월 전

    초보 슬라이스로 많이 힘들었습니다. 수평 스윙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감사^^.

  20. 장종국

    장종국

    10 개월 전

    굿

  21. 문종원

    문종원

    11 개월 전

    대박ㅋㅋㅋ

  22. 오차

    오차

    년 전

    너무 느낌적인 느낌만 알려주시는것같아요 ㅠㅜ 확실한 연습법음 없나요 그립을 스트롱그립잡는것처럼 조금 엎어잡는다던지 정확한 방법은 없을까요

  23. 기계48

    기계48

    년 전

    아하 그렇군요. 멋지시네요. 한번 해보겠습니다.

  24. jinheung

    jinheung

    년 전

    와 ㅋㅋㅋ 바로해보자마자 뭐가문제인지 알게되서 슬라이스 고쳤습니다 감사합니다

  25. Youngchan Yun

    Youngchan Yun

    년 전

    심플재미 최고!

  26. 오삼록

    오삼록

    년 전

    원리를 아니 이해가 쉽네요 심짱 고마워요!

  27. 아빠와딸아딸게임TV

    아빠와딸아딸게임TV

    년 전

    안봐도 추천.~!! ^^

  28. GOLF MANIA I love toronto

    GOLF MANIA I love toronto

    년 전

    저는 매우 배가많이 나오고 하테 비만 인데 이럏게 고치고 200 에서 270 까지 대박 났어요.멈 김사,야구 같이쉬워요

  29. 이종명

    이종명

    년 전

    그 와중에 저렇게 쳐도 200..휴..

  30. 박장윤

    박장윤

    년 전

    항상 감사하며 심짱님 동영상 잘 보고있습니다.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슬라이스의 늪에 빠져 있던 저에게 이 영상은 굉장한 도움이 되었습니다.앞으로도 좋은영상 계속 부탁드리며 댓글 못달고 보더라도 이해해주세요 글 솜씨가 영~~아니어서.

  31. JY Lee

    JY Lee

    년 전

    천잰가

  32. 김상범

    김상범

    년 전

    이영상보고 슬라이스 잡았네요 ㄱㅅ요

  33. 유진원

    유진원

    년 전

    오~~~ 감사합니다~~~ 구질이 잡혔습니다. 고민이었는데

  34. 토코슬릭

    토코슬릭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대박이네요..ㅋㅋㅋㅋ

  35. Darrick Lee

    Darrick Lee

    년 전

    으아 ... 드디어 찾았다 드라이버가 하도 않맞아서 3번우드로 주로 티샷 하면서 "난 타이거 우즈 과야 " 하면서 자신을 위로 했는데 낼 드라이버 드로우로 빵빵 쳐야징

  36. Steven Seagull

    Steven Seagull

    년 전

    이건 진짜 대박 원리 이해입니다. 감사합니다

  37. M.H JANG

    M.H JANG

    년 전

    항상 즐겨보고 있습니다. 초보인 저에게는 정말 현실감 있게 와 닿는 레슨입니다. 감사합니다.

  38. 김광복

    김광복

    년 전

    만성슬라이스.....이리 쳐봐도 슬라이스 저리쳐고 슬라이스 감이 안와서 자폭하고 있었는데 이거보고 연습했는데 신기하게 중앙으로 날라가네요~ㅋㅋ감솨

  39. ed chapman

    ed chapman

    년 전

    is there any way to get an English translation of this video or at least English subtitles. I think there is some vital information here

    • Jordan Seo

      Jordan Seo

      년 전

      ed chapman Yeah definitely it has. I think he has a gift for teaching golf easily. Anyway, he is good at ENG tho. So you should ask him to make ENG sub.

  40. 최수원

    최수원

    년 전

    안녕하세요 심짱님 저는 훅그립을잡아도..훅그립을 잡고 몸을 훅방향으로 조금비틀어도 슬라이스가 납니다 어떻게 고쳐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ㅜㅜ 그리고 비거리도 부끄럽지만 200정도밖에 나오지가 않습니다..오직 스크린유저입니다

  41. 김용헌

    김용헌

    년 전

    강의오늘 처음 봤는데..매우 훌륭합니다...많은 도움되고 있네요..

  42. 놀부

    놀부

    년 전

    섹시남

  43. JIN Dobermann

    JIN Dobermann

    년 전

    와.....대충 대충 툭툭하시는데 왜 비거리는 230인거야.....하수와 고수에 차이가 이런거구나 ㅠㅠ

  44. 임태권

    임태권

    년 전

    다시 보아서 되새김 . . . .

  45. 수빈아빠

    수빈아빠

    년 전

    심짱님 최고 ㅎㅎㅎ

  46. Justice k

    Justice k

    년 전

    내일 꼭한번 해보자.

  47. 크리스최

    크리스최

    2 년 전

    한 번 시도해보고 싶은데 드라이빙레인지에서 무릎 꿇고 치면 주변 사람들이 뭐라고 생각할지 ㅋㅋㅋ

  48. 운칠기삼

    운칠기삼

    2 년 전

    천재다..

  49. 정희규

    정희규

    2 년 전

    대박 레슨이네 !!

  50. 김태완

    김태완

    2 년 전

    인도어에서 45도 꺽어서 쳐봤더니 정말 슬라이스 안나네요. 신기해요. 근데 훅이나 드로우가 안나고 똑바로 나가는데 원천적으로 문제가 많나보네요

  51. Chris Kim

    Chris Kim

    2 년 전

    강의 고맙게 잘 보고있습니다..

  52. RIMY DA

    RIMY DA

    2 년 전

    감사합니다!

  53. 용석천

    용석천

    2 년 전

    굿입니다~~~

  54. 이성희

    이성희

    2 년 전

    이형 좀 짱인거 같음.. 숏게임도 참 잘하고.. 라운딩 영상은 또 언제 올라오나요?ㅋㅋ

  55. joonho kim

    joonho kim

    2 년 전

    혁신적인 레슨입니다. 어렵지않게 쉽게 모든 골퍼분들에게 유익한 동영상이네여...최고입니다.

  56. sian A

    sian A

    2 년 전

    심짱 짱

  57. 써거덩

    써거덩

    2 년 전

    제가 정말 많은 레슨프로그램 또는 유투브를 봤는데 심짱님이 제일 재미있습니다 앞으로도 20년은 더 강의부탁드려요~!

  58. hyojune Yi

    hyojune Yi

    2 년 전

    선따봉 후감상~~~

  59. C우엉

    C우엉

    2 년 전

    느낌,,, 잊어버린 느낌이 어떤것인 줄 알겠네요ㅎ 잘 맞을 때 왜 그런지 이해를 못했는데

  60. 박태순

    박태순

    2 년 전

    정말 심짱님은 레슨을 잘하시네요. 더 이상 쉽고 간단하게 알려주기가 쉽지 않을듯

    • SIMZZANG [심짱골프]

      SIMZZANG [심짱골프]

      2 년 전

      너무 극찬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