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

예쁘다고 난리난 Z-Flip 실물! 구매 전 보고 이 영상 보고 사세요! 삼성이 폰 접게 만든 갤럭시 Z-Flip 살펴보기!

Z-Flip 살펴보아요 :)
갤럭시 폴드는 세로로 접히더니 이건 Z플립은 가로로!
특별하지만, 또 빠져있는 것도 많아서 구매시 고민을 많이 하게 될 폰입니다.
궁금한 점 올려주시면 내일 추가로 찍어볼게요!
SKT에서 잠시 빌려주셔서 촬영할 수 있었어요.
(금전적 대가 없고 내일 반납입니다)

댓글 

  1. lohas_lojes

    lohas_lojes

    49 분 전

    샤넬과 콜라보해도 좋을거 같네요ㅋ 화장어플에 케이스에 샤넬로고 어울릴듯

  2. 유럽여행 Johannes TV

    유럽여행 Johannes TV

    3 시간 전

    좋아요~ 독일에도 출시되었네요 :)

  3. 로또나라

    로또나라

    5 시간 전

    여성전용 폰이었어

  4. jawa

    jawa

    6 시간 전

    2:11 아니 뭔 화장품 모양 때문에 쓰는 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

  5. 캬

    8 시간 전

    만약 솔로였으면 내꺼였다

  6. w브론튼

    w브론튼

    9 시간 전

    그동안 누나가 화장을 안해서 그랬던 거였구나...

  7. 코리안코커

    코리안코커

    9 시간 전

    일반모델 중 골드 색상이 제일 예쁘고 넘사는 톰브라운 에디션..

  8. Jacob Jordan

    Jacob Jordan

    11 시간 전

    아주머님 참 고우습니다. 근데 배경이 허옅고 아무것도 없는게 오히려 더 이상한 듯 해요. 자연스러운 그런게 더 나을거 같은데요? 인테리어 있는 그런거요. 근데 저건 비싸서 못 살듯.

  9. 잼재미

    잼재미

    12 시간 전

    z축으로 꺾여서 그런거 아닐까 생각해봅니다아...

  10. 나이샤의제품리뷰

    나이샤의제품리뷰

    20 시간 전

    접히니까 화장품 같네요. 하얀색 있으면 더좋겠어요.

  11. 윤슬

    윤슬

    21 시간 전

    세심한 리뷰 감사합니다~

  12. B.S. Kim

    B.S. Kim

    23 시간 전

    저게 이쁜가 외장이 너무 촌스러운데

  13. U K

    U K

    일 전

    와씨 아이폰프론데 진짜 바꾸고 싶다 저거...ㅠㅠㅠㅠㅠㅠ

  14. romieee U 7

    romieee U 7

    일 전

    아 진짜 예쁨.. 너무 사고싶다..

  15. Shim Alexis

    Shim Alexis

    일 전

    샤넬 컴팩트 같네요 ㅎ

  16. 예창우

    예창우

    일 전

    고급감은 없다고 하던데...실물은 어떤가요?

    • 가전주부 GJJB

      가전주부 GJJB

      22 시간 전

      외장은 고급스럽던요~

  17. 윤피디

    윤피디

    일 전

    이제..애플도 쩌리가 되는군요.....

  18. 서박샷

    서박샷

    일 전

    이걸로 사진도찍어서 다른폰(아이폰)이랑 비교좀 해주세요😢

  19. 갓이유

    갓이유

    일 전

    열었다 닫았다 열었다 닫았다..! 갤럭시폴드가 2년 후에는 어떤 컨셉과 디자인일지 기대되요😀

  20. 태푼

    태푼

    일 전

    삼성페이쓸때 열어서 해야되쥬?

  21. s.s.s.s Lee

    s.s.s.s Lee

    일 전

    디자인 구려~~~

  22. 쏭쌍

    쏭쌍

    일 전

    🌈🌈

  23. 꾸샤

    꾸샤

    일 전

    영상 잘 봤습니다~

  24. kevin young

    kevin young

    일 전

    애플빠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디자인과 성능

  25. 0000 00

    0000 00

    일 전

    포켓에 쏙들어가서 편하겠다 돈벌면 살거임 ㅠㅠ

  26. 정성훈

    정성훈

    일 전

    골드가 나왔어야지 허세하면 한국 중국 아니냐.

  27. 바로잡기

    바로잡기

    일 전

    ~ 이런 느낌.... 이런거 일본식 표현이에요...오뎅은 어묵이라고 이름바꾸서 먹고..스시는 초밥이라고 이름바꿔서 먹는데.. 다꽝이라고 부르다가 자존심상하니까 단무지라고 이름바꿔서 먹는 우리민족인데..한편에서는 일본식표현을 받아들이면 안되는거죠..

  28. 이것은실화다상만

    이것은실화다상만

    일 전

    폴더 후속작 Z FLIP.~~~^^

  29. Peter Ann

    Peter Ann

    일 전

    망작. 폴드2기대

  30. 호준

    호준

    일 전

    고려청자 백자. ~

  31. 빨간책선생님

    빨간책선생님

    일 전

    딱 생긴게 샤넬이나 랑콤 같은곳이랑 콜라보 하기 좋아보이네요

  32. 안토니2

    안토니2

    일 전

    여성분들의 최애탬 될듯합니다 여성분들 화장품 같아요 인기 폭발 할듯

  33. ᅵᄋ

    ᅵᄋ

    일 전

    어후..부럽다ㅜㅠ

  34. 최성진

    최성진

    일 전

    휴대폰이 아니라 카메라를 사신듯....카메라 165만원이면 비싼거 아닌듯 전 전화기가 필요하니깐 15만원짜리 시티폰도 좋음

  35. 세둥

    세둥

    일 전

    아이폰11 쓰면서 너무 크고 무거워서 후회했는데 플립보니까 구매욕구 뿜뿜; 볼수록 내가 어릴 때 썼던 큐리텔 폴더폰 사이즈랑 비슷하네 ..

  36. 버들류

    버들류

    일 전

    방수가 아쉽다 방수아니였음 사는건데

  37. Mr. Hyde

    Mr. Hyde

    일 전

    세상에 완벽한 제품은 없다고 보고.. Z플립은 타 제품을 쓰는 분들에게 적잖않게 마음의 갈등을 유발 시킬 수 있을 듯 싶네요. 원래 타 제품을 쓰는 사람들이 새로운 제품을 받아 드리는게 어려운 이유가.. 항상 자신이 쓰던 제품과 비교를 해 가며 스스로 합리화 하는 과정이 있는데.. 그걸 넘기가 어렵거든요.. 왠만큼 좋지 않고서야.. 근데 Z플립 요 제품은 그런 벽을 살짝이나마 무너 뜨릴만한 제품이라 보여지네요.

  38. 김여행

    김여행

    일 전

    화장품케이스? 돌려까기 ㅋ ㅋ ㅋ 협찬사 항의들어오겠네

  39. Agatha

    Agatha

    일 전

    영상많이보면 별루임~ 주름이랑 비율이 많이 거슬리겠네여!

  40. 오여신

    오여신

    일 전

    가격이 이제 100만원중후반은 그냥 넘어가네 10년후에 사야될듯

  41. 소녀목장

    소녀목장

    일 전

    언제까지 이쁠작정 이세요? 나참

  42. 안현수

    안현수

    일 전

    이폰은 기능도 놀랍지만 여성들이 좋아할수밖에 없는 폰이네요.난리나겠군요.

  43. HoYoung Kim

    HoYoung Kim

    일 전

    원래 잘 안웃는데... 인생은 장비빨에 풋.. 하고 웃게됐습니다.. 동감이네요~

  44. 최기영

    최기영

    일 전

    요샌 댓글을 늦게 다네요 죄송해여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당. 기영 올림.♡

  45. lu li

    lu li

    2 일 전

    이번 버젼은 패스하는게...

  46. 하정우

    하정우

    2 일 전

    별룬데 ㅡㅡ

  47. F-22 Raptor

    F-22 Raptor

    2 일 전

    배터리 소모가 심하다던데...어떤가요

    • 가전주부 GJJB

      가전주부 GJJB

      2 일 전

      S20+과 비교하니 확실히 빨리 닳다라고요

  48. ruxmia

    ruxmia

    2 일 전

    이쁘긴하지만 실용성이나 활용도는 다소 아쉽네요... 앞에 큰 액정이라도 좀 있었으면 좋겠는데... 다음 클램샐모델은 디자인이 좀 더 과감했으면하는 바램이 있네요...

  49. 김희진

    김희진

    2 일 전

    난 왜 폰보다 가주님이 더 예쁠까요?ㅋㅋㅋ

  50. 갓래

    갓래

    2 일 전

    이쁘긴한데 그게 끝이다 폴드폰처럼 화면이 큰것도아니고, 노트북처럼 반만 펼쳐서 둔다고 뭐가 이점인가

  51. 황순재

    황순재

    2 일 전

    난 폴더 그렇게 이쁜지 모르겠다 가전주부님옆에 있으니까

  52. 구학모

    구학모

    2 일 전

    어떻게 벌써 대박

  53. 호코리

    호코리

    2 일 전

    디자인 완전 구리네. 모토로라 레이저 v4가 디자인적으로 완성도가 훨씬 뛰어나다. 이번엔 삼성의 완패네 폴더블폰을 만들려면 폴더플폰처럼 디자인을 해야 하는데 저건 무슨 기존 스마트폰을 그냥 반으로 억지로 뚝 접어놓은 것처럼 만들어버렸네 멍청한 삼성이 힌지 개발에만 줄창 매달린듯.. 그 좋은 기술력으로 어쩌다가 저런 개 망작을 내놓았는지 안타깝구나.디자인 철학부터 다시 정립해라. 예전 2G 폴더플폰의 디자인을 가져와서 스마트폰에 접목시켜야지. ㅉㅉ

  54. 아약TV

    아약TV

    2 일 전

    우와 ..! 신기해요 😯😯😯

  55. 이성원

    이성원

    2 일 전

    어머어머 예뻐라 둘다 예뻐라

  56. 민찬

    민찬

    2 일 전

    아이폰 하나만 주시면 안돼요? 답장주세요

  57. 민찬

    민찬

    2 일 전

    저 부탁이 있는데

  58. Paul Yoon

    Paul Yoon

    2 일 전

    밝은 모습이 좋네요

  59. Betelgeuse Kwon

    Betelgeuse Kwon

    2 일 전

    네 얼굴 리뷰 아주 잘봤습니다.

  60. 배녹현

    배녹현

    2 일 전

    예쁩니다! 가전부주님도, 지플립도요.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