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반응] 월드컵 아시아예선, 박항서의 베트남, UAE에 승리!

☆ 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공식제휴 유튜브채널)
☆ 11월 14일 열린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예선 경기에서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이 UAE를 1-0으로 이기며 G조 1위에 랭크되 있습니다.
#해외반응 #해외네티즌반응

댓글 

  1. moon su

    moon su

    15 일 전

    실력이 좋네 근데 한국도 얕본다? ㅋㅋ 덤벼 ~~

  2. 천장사

    천장사

    19 일 전

    지루하다고? 배부른 소리하고 있네요. 베트남축구가 동남아에서도 변방이었던걸 잊은 건가요? 박항서 감독님께 감사하다는 말부터 먼저 하시길.............

  3. Giuse Nguyen

    Giuse Nguyen

    19 일 전

    💝💝💝💝💝

  4. 타키투스

    타키투스

    19 일 전

    나중에 못 하면 못 한다고 까지나 말아라

  5. 박경희

    박경희

    19 일 전

    문재인 대통령님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 머볼래

      머볼래

      19 일 전

      이 영상하고 문재인하고 무슨 상관?

  6. 리파워컴

    리파워컴

    19 일 전

    베트남 축하합니다.

  7. 토트넘만5년째

    토트넘만5년째

    20 일 전

    ㄹㅇ 솔직히 우리가 지금 uae만난다고 해도 우세하긴해도 100퍼 이긴다고는 못할텐데 ㅋㅋㅋ 대단하다

  8. GAME Liên Quân Cùi

    GAME Liên Quân Cùi

    20 일 전

    He llo pak Hang seo koreal...

  9. 쫌그래

    쫌그래

    20 일 전

    정말 스포츠는 감독이 누구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나?

  10. fu yu

    fu yu

    20 일 전

    조까네 박항서 돈많이 받는다고 지랄하더만

  11. julrado kim

    julrado kim

    20 일 전

    같은 한국인인데 누구는 축구 후진국 베트남을 선진국으로 끌어 올리고, 누구는 경제 선진국을 후진국으로 끌어 내리고...니기미 씨팔.

  12. 이현우

    이현우

    20 일 전

    벤투보다 박항서감독님이 더 필요한 대한민국 ㅎ

  13. 나기라

    나기라

    20 일 전

    베트남이 계속 발전하길 바랍니다.

    • 뷁토

      뷁토

      19 일 전

      뭔 우승이야ㅋㅋㅋ

  14. 김철수

    김철수

    20 일 전

    재계약이 어려운게 대부분 돈이지만 박항서 감독님은 돈보다는 더많은 이권을 원했을듯 베트남 축구가 잘돼려면 정치낀 축협보단축구인이 잘돼는걸 원했을듯 한국에서 당했으니

  15. Ch K

    Ch K

    20 일 전

    베트남이 월드컵에 나간다는게 현실적으로 너무 높아보이지만 그들이 뛰는 모습을보면 응원하고 싶어짐

  16. NGỌC THIỆN

    NGỌC THIỆN

    20 일 전

    Hello thanks you 🌷👏👏👏👍 Việt Nam ⚽👍

  17. Joonhyuk Kim

    Joonhyuk Kim

    20 일 전

    골 넣은 선수는 22번인데 왜 자꾸 21번이 나오는거야ㅋㅋ

  18. 아싸루야

    아싸루야

    20 일 전

    이번 한국 축구 봤으면 더 지루했을듯 이기니깐 베트남 사람들 욕심이 더 많아졌네 예전에 여기까지 오지도 못해놓고 이기면 장땡이다

  19. off turn

    off turn

    20 일 전

    같이 월드컵 가즈아

  20. 츄츄

    츄츄

    20 일 전

    선수자원도 없던 최약체국가를 월드컵 본선진출만 시켜도 레전드다 대단하십니다 진짜

  21. 사카타긴토키

    사카타긴토키

    20 일 전

    아시안컵 8강팀인데 이정도면 걍 탈동남아지

  22. 구독하면프사다음생태어날곳

    구독하면프사다음생태어날곳

    20 일 전

    이건 솔직하게 아랍에미리트가 많이 부진하고 있다고 생각함 원래 아랍에미리트는 이런 팀 아닌데 이번 월드컵 2차예선에서 베트남과 경기전에 태국한테도 2대 1로 졌다 글구 그 여파가 아직도 남아있는지 베트남한테도 졌네 아랍에미리트가 옛날의 아랍에미리트가 아닌듯

  23. boss huga

    boss huga

    20 일 전

    솔직히 베트남 선수들 엄청열심히 뜀 한국선수들은 머리만 땀에 젖는데 베트남 선수들은 온몸이 땀 범벅임 날씨 탓인가?

    • boss huga

      boss huga

      20 일 전

      @염준식 이번 바레인전 안보셨나요?ㅋ공 가진사람만 뛰고 공 안가진사람은 설설 뛰던데 옛날 한구축구는 기술적으로 지금보다 떨어지지만 열정이 있었죠 악바리같은 근성으로 뛴경기면 게임에서 지더라도 대부분 사람들이 열심히 싸워줬다고 칭찬하고 그랬죠

    • 염준식

      염준식

      20 일 전

      boss huga 유니폼 질도 무시못하지않을까요 요즘이야 뭐 가격이싸다고 안좋은건 아니지만

  24. Minhquan Le

    Minhquan Le

    20 일 전

    Korean movie: interesting Korean food: delicous Korean football: talented Korean products: excellent Korean people: lovely Mrs. Choi Sang-a: pretty Mr. Park Hang-seo: GREAT

  25. 직캠냠냠족

    직캠냠냠족

    20 일 전

    음성 뭐임 ㅋ

  26. 각설이김진tv

    각설이김진tv

    21 일 전

    수고하셨습니다

  27. morris J

    morris J

    21 일 전

    베트남 기대치가 넘 높아 담 재계약 하지 말자

  28. That Trung Ton

    That Trung Ton

    21 일 전

    모든 경기에서 베트남 팀이 모든 경기에 감정이 가득한 것을 볼 때 더 행복하지 않습니다. 우리 나라는 당신과 같은 코치를 매우 기뻐합니다. 한국인은 정말 훌륭합니다. 베트남 사람들은 그를 사랑하고, 그가 양국의 우정의 다리가되기를 희망합니다. 공통의 하나는 축구에 대한 사랑입니다. 베트남 팀을 지원해 주신 모든 한국에 감사드립니다. There is no happier when we see the Vietnamese team through every match every game is full of emotions, our country is very happy to have a coach like you, the Koreans are so wonderful. We Vietnamese people love him, we hope that he is a bridge of friendship between the two countries. One thing in common is the love of football, thank you all of Korea for supporting the Vietnamese team.

  29. 에픽유튜브

    에픽유튜브

    21 일 전

    레바논과 비긴 어느 나라보단 훨 낫네

    • 뷁토

      뷁토

      19 일 전

      한국 전술이 답답해 죽겠죠?ㅋㅋㅋ

  30. 케시움마케힘

    케시움마케힘

    21 일 전

    3:53 베트남인 대부분의 생각이니 일부 몰상식한 인간들 때문에 동남아종특 운운하시지 마시길.

  31. wonsik woo

    wonsik woo

    21 일 전

    워낙 변덕이 죽끓듯 하는 민족이라 한경기 못하면 또 달라지겠지

    • dia wow

      dia wow

      19 일 전

      왠일인지 뜨끔하는건 나만그럼?

  32. bong paik

    bong paik

    21 일 전

    깜언 Mr park

  33. 로라

    로라

    21 일 전

    너 한국한테 큰절이라도 해야하는거아니냐...베트남 축구 한국보다는 못하지? 이게 무슨 상황인가 모르겠네...한국축구를 넘보지마라...별로반갑지않은

  34. 빅토리아플젠

    빅토리아플젠

    21 일 전

    태국전 무만기록해도 본선이네 ㄷㄷ

  35. repent 8

    repent 8

    21 일 전

    축하해요 베트남👍💕

  36. J

    J

    21 일 전

    박항서감독님 재계약 얘기 오갈때 베트남반응 진짜 짜증났었는데.. 지들 선수가 잘 해서 그런거라는둥 사실 박항서는 지도자로서는 성과가 있었던 적이 없었기 때문에 만약 다른 감독이 왔어도 결과는 같았을거라는둥..

    • 빛나리

      빛나리

      20 일 전

      원래 축구를 걍 재미로만 보던 시람들의 전형적인 눈높이임ㅋ 저또한 그런생각을 오래전에 했었어요ㅎ

  37. Hyun Wook Lee

    Hyun Wook Lee

    21 일 전

    과거 베트남 반응보면 월드컵 본선 진출해도 16강 진출 못했다고 까일 것 같은데... 불쌍한 박감독님...

  38. 이이크

    이이크

    21 일 전

    축구도 경제도 베트남 국민들만큼 성숙될꺼라 기대합니다 그리고 한국과의 관계도 더 두터워졌으면 좋겠네요

  39. 김태영

    김태영

    21 일 전

    난제는 박항서가 이러는거 아냐 베트남이 프랑스 못이길 이유없다 베트남 2대1 프랑스 직후

    • 원종훈

      원종훈

      21 일 전

      ㅗㅜㅑ.....

  40. 김갑수

    김갑수

    21 일 전

    예전....에...우리나라 대표팀이 오버랩되는건 왜일까요? 어떤경기등.. 최선을 다하는..요즘 우리국대엔.. 잘안보이는듯.. 어깨뽕이라고나할까? 요즘 축구자원은..예전보다..넓어졌지만..예전같은 투지는 잘 보이지않네요; 제눈이...잘못본거겠죠?.. 대한민국 화이팅 합시다 우리는 더 올라갈곳이..많아요!!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