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롤 올스타 K/DA 코스프레냥이 @( 'ㅅ')@ 그리고 울어버린 편집냥이..

K/DA Ahri Cosplay in Las Vegas / lol all star 2018
■ 서새봄 채널 구독하기 ☞ goo.gl/4dH48o
※ 새봄 채널 재생목록 링크 ※
■ 짧은 클립영상 ☞ goo.gl/HNkfu8
■ 유튜브 편집 하이라이트 ☞ goo.gl/6UkhNy
■ 새봄이의 전 게임 플레이 영상 1편 목록 ☞ goo.gl/U3rWFf
※ 서새봄 관련 링크 ※
■ 방송국 ☞ www.twitch.tv/saddummy
■ 새봄이의 게임블로그 ☞ blog.naver.com/saddummy
■ 페이스북 ☞ goo.gl/LLf89V
■ 트위터 ☞ saddummy

댓글 

  1. Lee수빈

    Lee수빈

    19 시간 전

    아 키가 작구나.. 예상은 했는데

  2. 치느

    치느

    2 일 전

    누나ㅏ 나ㅏ 주거ㅓ

  3. 김덕환

    김덕환

    개월 전

    0:01때 노래? 뭐라쳐야나옴

    • 프리스티지

      프리스티지

      2 일 전

      pop star

  4. 나

    2 개월 전

    1:46 새봄추!

  5. adios d

    adios d

    2 개월 전

    0:59 귀여워죽겠다냥

  6. 간지녁

    간지녁

    3 개월 전

    이분 23살이라했을때 솔직히 믿었슴 나보다 13살이나 많을줄은 꿈에도 몰랐자너 ㄹㅇ

  7. Gray oasis

    Gray oasis

    3 개월 전

    5:05 브금 전화벨 소리랑 똑같아서 전화 온 줄..

  8. ke jo

    ke jo

    3 개월 전

    광광 우럭다

  9. 시호tv

    시호tv

    3 개월 전

    여기 팔라조 호텔 맞죠? 미국에 사시는 이모랑 거기 가봤어요

  10. 국형

    국형

    3 개월 전

    아리가 특성이 요들이였던가...

  11. 나노

    나노

    3 개월 전

    정말 30대라는게 말이안돼

  12. 김왼덕

    김왼덕

    3 개월 전

    2:29 씨발!! 이라고 말씀하신건가요?

  13. 갠삵솕

    갠삵솕

    3 개월 전

    짧앜ㅋㅋㅋㅋ

  14. 와우TV

    와우TV

    4 개월 전

    서새봄 님 진짜 예쁘다.❤

  15. 김민권

    김민권

    4 개월 전

    ░░░░░░░░░░░░░░░░░░░░░░░░░░ ░░░█▀▀▀░█▀▀▀░░█▀▀░▀▀█░░█░░ ░░░█░▀█░█░▀█░░█▀▀░▄▀░░░▀░░ ░░░▀▀▀▀░▀▀▀▀░░▀▀▀░▀▀▀░░▀░░ ░░░░░░░░░░░░░░░░░░░░░░░░░░

  16. youdied중독

    youdied중독

    4 개월 전

    kda가 벌써 7개월전이라거

  17. 키즈모드

    키즈모드

    4 개월 전

    후욱후욱

  18. 팜천복

    팜천복

    4 개월 전

    너무.....짧아요.... ㅋㅋ

  19. 권청부

    권청부

    4 개월 전

    이모 왜 그래

  20. 팬텀

    팬텀

    4 개월 전

    이쁘당

  21. 안상혁

    안상혁

    4 개월 전

    아리가 짧아..

  22. 정재형

    정재형

    4 개월 전

    01:02 이거 짱 귀엽다 ㅋㅋㅋ

  23. 빵냥이

    빵냥이

    4 개월 전

    트토타

  24. 펩시콜라업소용

    펩시콜라업소용

    5 개월 전

    키몇이에요?

  25. 하늘하늘

    하늘하늘

    5 개월 전

    크다 아리가 아닌 JAK/DA아리....이쁘면 된건가0,0

  26. 남성가족부

    남성가족부

    6 개월 전

    ㅈㄴ 섹시한데 키가 작어.

  27. 박준영

    박준영

    6 개월 전

    이모 젊어보이시네요

  28. Dead Rapid

    Dead Rapid

    7 개월 전

    저를 밟아주세요.

  29. bokeh light

    bokeh light

    7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창모

    창모

    7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멋있느데 왜케 쪼꼬미야 ㅠㅠㅠㅠㅠㅠ귀엽뱌유ㅠ

  31. 똑튜브

    똑튜브

    7 개월 전

    무슨 드워프같네

  32. 김성현

    김성현

    7 개월 전

    ♥️

  33. 김성현

    김성현

    7 개월 전

    언니 사랑해요 그 리 고 영상많이 보고 있어 요 언니 ♡♡♡♡♡

  34. 두유노우시공

    두유노우시공

    7 개월 전

    30대 맞아요? 제 누나해주면 안될까요?

  35. 코악물쥐

    코악물쥐

    8 개월 전

    이.모.조.아

  36. Me Ho

    Me Ho

    8 개월 전

    옆머리로 광대를 가리는 이유가 있엇구나 ㅜㅜ 새봄츄 그래도 힘내!!

  37. 대채이개 외않되

    대채이개 외않되

    8 개월 전

    새봄추는 볼살이 매력

  38. ᄋᄋᄋ

    ᄋᄋᄋ

    8 개월 전

    0:00ㅈㄴ섹시한거같은데 키가ㅈㄴ작아

    • 쿼드라유튜브

      쿼드라유튜브

      3 개월 전

      @x4qt ㅇㅎ 감사

    • x4qt

      x4qt

      3 개월 전

      @쿼드라유튜브 오주환이 배그 아니면 옵치 스트리머 채널가서 욕하고 댓글 삭제하는걸로 유명해요

    • 모배

      모배

      3 개월 전

      @쿼드라유튜브 그런거 같음 ㅋㅋㅋㅋ

    • 쿼드라유튜브

      쿼드라유튜브

      3 개월 전

      @모배 기억은 안나는데 뭐 일단 안좋은말 함..

    • 모배

      모배

      3 개월 전

      @쿼드라유튜브 모라했눈데?

  39. •ɞ• 오리 •ɞ•

    •ɞ• 오리 •ɞ•

    9 개월 전

    *짧.. ㅎ*

  40. 김기우

    김기우

    9 개월 전

    아 이뻐라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