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골반뽕아닌데.. 못믿겠으면 만져볼래?   #금화

#금화 #뽕 #봉준
[클릭한번만..! koplayers.info/tv/69uMhRJcUnvMnMxKT2SS0w]
★구독+좋아요+알람을 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댓글 

  1. (MUTUBE)와꾸대장봉준

    (MUTUBE)와꾸대장봉준

    년 전

    ★★매일매일 문화상품권 이벤트★★ '구독과 좋아요' 를 누르고 댓글을 달아주신분들중 '매일 3분'께 문화상품권 만원권을 드립니다!! 좋아요, 구독후 댓글 달아주세요ㅇ0ㅇ (당첨자분께는 '하트 + x월x일 당첨자입니다~~' 라는 댓글을 바로 남겨드리니 답댓글을 달아주시려면 알림설정은 필수!!)

    • TV자구

      TV자구

      년 전

      (MUTUBE)와꾸대장봉준 민지야 이제부터 5개로 올리래

    • 으워

      으워

      년 전

      (MUTUBE)와꾸대장봉준 오~

    • 1호남자

      1호남자

      년 전

      oo2422@naver.com 홧팅!!

  2. 키티99

    키티99

    10 일 전

    몸매 ㄹㅈㄷ

  3. L_O_V_E Kim

    L_O_V_E Kim

    개월 전

    몸매하나는 금화가 최고ㄷ

  4. 넌벌받을거야

    넌벌받을거야

    개월 전

    ㅇㅇㅇ

  5. 정영도

    정영도

    개월 전

    운동하면예쁘게나옴

  6. 이민규

    이민규

    2 개월 전

    저게 연기면 배우해도 되겠네 감쪽같네

  7. 너의숨결이가득해

    너의숨결이가득해

    4 개월 전

    키크지 늘씬하지 몸매좋지 얼굴 예쁘지 ㅋㅋ 와

  8. 현진

    현진

    5 개월 전

    진짜 옷어디꺼냐.....개이쁘당...

  9. Player M

    Player M

    6 개월 전

    왜 섹독돼지인지 알겟다ㅋㅋㅋㅋ

  10. 어림없지

    어림없지

    8 개월 전

    5:15

  11. JEONGDU KIM

    JEONGDU KIM

    8 개월 전

    돼지가 저꼴로 집에 있는데, 저런 여자가 찾아오는게 말이됨?????

  12. 1234 3344

    1234 3344

    8 개월 전

    봉준이는 전생에 나라구할때 도와준듯 그래서 치명적인 매력을 받은게 아닐지 물론 저와꾸와 꼬3을 받았지만 ㅋㅋ

  13. 혜정

    혜정

    8 개월 전

    골반도 넓긴 넓은데 승마살도 좀 있으시넹...

  14. 김세나

    김세나

    9 개월 전

    골반뽕은 아닌데 옷 자체가 그러네요

  15. 조형규

    조형규

    10 개월 전

    보고 가여

  16. 그은단미

    그은단미

    10 개월 전

    4:36 4:36 ㅋㅋㅋㅋㅋ 부럽데 ㅋㅋㅋ

  17. 김창용

    김창용

    10 개월 전

    금화 진짜 왜케 이쁘냐

  18. 박지성

    박지성

    11 개월 전

    5:34

  19. snoop스눕독

    snoop스눕독

    11 개월 전

    푸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김면상

    김면상

    년 전

    4:00 ㅁㅊ 골반 ㅗㅜㅑ

  21. 유지우

    유지우

    년 전

    만찢녀가 아니라 만찢몸(만찢몸매)

  22. 병따개SeoYeon

    병따개SeoYeon

    년 전

    5:37 초쯤에 자세히 보면 골반뽕 맞는대 ... 그나저나 이쁘다

    • 홍명기

      홍명기

      8 개월 전

      @bestkorea0115 하여튼 남들 이쁘고 잘생긴거 부러워서 니애미가뒤져서 니가이런거지

    • 홍명기

      홍명기

      8 개월 전

      뼈를어떻게 수술해 말이되는소리를 해야지ㅋㅋ

    • 재희

      재희

      9 개월 전

      저게 어떻게 뽕이야ㅋㅋ 옷인데

  23. 하니Hani

    하니Hani

    년 전

    금화 개이쁘네

  24. Lecture Agency

    Lecture Agency

    년 전

    아 ~ 저 목소리 땍땍 거리는 거 진짜 듣기 싫네.

  25. 신우섭

    신우섭

    년 전

    10:58

  26. 이해충

    이해충

    년 전

    금화 언제이렇게 유명해졌냐.. 코수술한다고 방송쉬기 그 이전부터 봤었는데 시청자 20명?인가 볼때부터

  27. 오우석

    오우석

    년 전

    난 존나 못믿겠으니 만져볼래

  28. 최수연

    최수연

    년 전

    금화존나예쁘다..

  29. 남자

    남자

    년 전

    봉가린 어디감..끝임??

    • 이호선

      이호선

      년 전

      이거 3개월전영상인데요

  30. 얄루얄루

    얄루얄루

    년 전

    4:26

  31. 감자

    감자

    년 전

    5:37

  32. an empty Room

    an empty Room

    년 전

    아씨 금화 존나 이쁘다....

  33. 호바호바

    호바호바

    년 전

    근데 보미는 성격이 진짜 좋은가보다 스치면 다 친한 지인 되는듯 ㅋㅋㅋㅋㅋ

  34. 무엇을어디서

    무엇을어디서

    년 전

    봉준님 대박 연속과 지난 생일 축하해요 구독 좋아요 합니다^^

  35. 이지원

    이지원

    년 전

    좋아요 구독 눌렀어요! 봉준씨 귀엽다요😍

  36. 이붕

    이붕

    년 전

    여우인게 밝혀졌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개기여워 ㅋㅋㅋㅋㅌㅋㅋ

  37. baboya nolza

    baboya nolza

    년 전

    샐리아냐?

  38. 서승범

    서승범

    년 전

    근데 골반이 왜케 밑에있는느낌이지ㅋㅋㅋ

  39. 꾸울라

    꾸울라

    년 전

    강민경같어 금화

  40. 최지민

    최지민

    년 전

    10:01 인...직

  41. 노래연습계정1

    노래연습계정1

    년 전

    릴카 목소리 진짜 미쳤네

  42. 최희준

    최희준

    년 전

    금화 짱이다

  43. Strin Strin

    Strin Strin

    년 전

    와 오지게 이쁘다

  44. ouo쥬르

    ouo쥬르

    년 전

    인맥 떠나서 좀 글타 케이 금화보던 입장에선 제목선정이 쪼매 그릏네 ;

  45. print hand

    print hand

    년 전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ㄲㅋㅋㅋ똑같이 생긴사람 인..직..?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46. 차충현

    차충현

    년 전

    진짜 이쁘고청순하다. 실제론 어떨까?

  47. 빠이빠이

    빠이빠이

    년 전

    어우 그마뽕 ㅠㅠㅋㅋㅋㅋ 기여어

  48. 칸토나

    칸토나

    년 전

    금화 넘나 예쁘당

  49. 이만재

    이만재

    년 전

    금화 몸매 무..엇??

  50. 바키진

    바키진

    년 전

    케미무엇?ㅋㅋ금화님존예 봉준님존귀 잼있게보고갑니당^^

  51. 이름없음

    이름없음

    년 전

    봉준이형 귀엽다♥ 구독과 조아요 누르고 가여~~

  52. 블랙빈

    블랙빈

    년 전

    금화님너무이쁘세요 ♡♡

  53. 타아이

    타아이

    년 전

    봉준X금화 케미 무엇?

  54. 둥민

    둥민

    년 전

    긴말안한다. 상품권줘라

  55. 이승묵

    이승묵

    년 전

    그래도 금화보다는 보미가 최고다!!!

  56. 소년천국에가다

    소년천국에가다

    년 전

    상품권주세요♡♡

  57. 현규

    현규

    년 전

    봉쥬리 조아

  58. 정병진

    정병진

    년 전

    ㅈㄴ 좋아하네 ㅋㅋㅋ

  59. 고양이인간김동희

    고양이인간김동희

    년 전

    민...직

  60. e정달

    e정달

    년 전

    ㅋㅋ 꿀잼이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