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커리라고 불리는 98년생 루키, 트레이 영 [ALL TIME]

대학교 시절부터 줄곧 스테픈 커리와 비교된 트레이 영의 올타임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댓글 

  1. 분죄

    분죄

    11 일 전

    형 아웃트로 브금 뭔지 알려 줄 수 잇어?

  2. Root Benly

    Root Benly

    11 일 전

    얘는 멕시코 카르텔 갱단처럼 생김

  3. 카무

    카무

    13 일 전

    새크라멘토 킹스 선수좀 해주세용ㅜㅜ

  4. Chanel_SG

    Chanel_SG

    15 일 전

    언드래프트 괴수 빅벤 해주세요~ (벤 월리스)

  5. 브라더스빠니보틀

    브라더스빠니보틀

    16 일 전

    고2??? 미친 천재네

  6. 나나다

    나나다

    16 일 전

    말하는 중간에 문장이 끝날때 공백이 너무작고 말하는 속도가 다소 빠른 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설명을 들어야하는 장르 특성상 문장과 문장사이 호흡을 조금만 더 길게하고 말의 속도를 일정하면서도 보통빠르기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어느시점에서는 너무 빠른가 싶다고 어디서는 느리고 다소 불편해요 이거 고치시면 좀더 발전 있으실 것 같습니다. 원래 댓글 진짜 안다는 데 바로 너무 확 느껴저서 댓글 달아요

  7. 이씨

    이씨

    16 일 전

    매력이 없음

  8. 동길

    동길

    17 일 전

    라존론도 해주세용

  9. 요오옷끼

    요오옷끼

    18 일 전

    경기운영측면에서 좋은데 다른관점에서 보면 애틀란타라서 더 빛을 보는게 아닌가 싶네요 다른팀가면 이도저도 못하는 신세가 될 수도 있을듯 팀이 리빌딩만 잘하면 더 올라갈듯요

  10. 김민수

    김민수

    18 일 전

    영은 신인계약 채우고 다른팀 가지않을까요

  11. Lee Jinsu

    Lee Jinsu

    18 일 전

    트레이영 영상을 종종 보는데 확실히 제2의 스테픈 커리라고 불릴 만 합니다 근데커리도 대단한게 몇년전 신예의 모습이 아직 아른거리는데 벌써 거의 레전드네요

  12. 조재영

    조재영

    18 일 전

    라존 론도 해주세요

  13. 오주형

    오주형

    18 일 전

    훗날에 돈치치랑 라이벌구도 이뤄서 챔피언 결정전때 만나면 재미있겠다ㅠㅠ 버드랑 매직처럼

  14. NBA TERVIEW느바터뷰

    NBA TERVIEW느바터뷰

    18 일 전

    요즘은 스티브 내쉬가 더 연상되는 것 같아요!!!

  15. George Kim

    George Kim

    19 일 전

    "커리보단 내쉬가 되고싶다" 플레이스타일도 다르고 리딩능력은 압도적으로 커리보다 좋은데 딥쓰리 하나 잘던진다고 커리랑 닮았다는건 진짜 개역겨움

  16. 김적중

    김적중

    19 일 전

    영 잘하긴 하는데 요즘 똥싸는중.. 경기 뛰다 쉬면 팀이 잘되고 들어오면 잠깐 잘되다 자멸함ㅋㅋ.. 3경기 보면 야투율25펀데 25-30득임 ㅋㅋ 자투로

  17. 중정5인조

    중정5인조

    19 일 전

    요근래 경기보니 영한테 무조건 더블마크 붙던데 그만큼 대단한 선수

  18. 박성완

    박성완

    19 일 전

    그리핀 해주세요!!

  19. 한명희

    한명희

    19 일 전

    3점슛 비거리가 커리급에다가 패씽센스도 좋음 시몬스야 좀 배우자...

  20. ????? Wtf??

    ????? Wtf??

    19 일 전

    이봐 젊은 친구. 신인답게 행동해.

  21. 무테키

    무테키

    19 일 전

    영>커리

  22. 정민혁

    정민혁

    19 일 전

    근데 코비는 지금 데빈부커 별명 아닌가요? 부커 별명이 영(young) 코비로 알고 있는디

  23. ch j

    ch j

    19 일 전

    찌찌랑 이친구는 깡따구가 보통이 아님

  24. 이승현

    이승현

    19 일 전

    영상 너무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5. 메가번KR_mega

    메가번KR_mega

    19 일 전

    슛 타점이 많이 낮네요;;

  26. 곽필승

    곽필승

    19 일 전

    요즘 트레영 플레이보면 커리와 다르게 돌파&킥아웃시도가 많고 3점은 그냥 기회생기면 쏘는정도

  27. 임동준

    임동준

    19 일 전

    커리보다 잘하는데 무슨 ;

  28. 조용준

    조용준

    19 일 전

    약쟁이들이 망할놈들이지 에휴

  29. 코난사

    코난사

    19 일 전

    루카 돈치치랑 비교 노노 인정?

  30. ᄋᄌᄀ

    ᄋᄌᄀ

    19 일 전

    개인적으로 영은 팀이 한 3년동안 성적이 바닥이면 바꾸는게 커리어랑 다 좋을 것 같은데..

  31. 티모양념구이

    티모양념구이

    19 일 전

    8:10 게더 쓰는거 보소

  32. 최우성

    최우성

    19 일 전

    진짜 에틀렌타는 주전 보강만 해줘도 중상위권 갈거 같은데 너무 아쉽네 델러스 처럼 폴징기스,돈치치 듀오 정도는 안바라니까 좀 더 보강 해줬으면ㅠㅠ

  33. 최재혁

    최재혁

    19 일 전

    트레이 영은 뭐 어렸을때부터 매드무비많이찍었어서 ㅎㅎㅎㅎ

  34. 원재

    원재

    19 일 전

    드리블보고 진짜 팬됫음 루키인데 지리긴함

  35. 양지환

    양지환

    19 일 전

    어딜가든 슛쟁이 수요는 있죠 밸런스가 깨지지 않는 이상 리그에서 오래 뛸 선수라고 생각합니당

  36. 주예찬

    주예찬

    19 일 전

    자기는 내쉬라는데 왜 자꾸 커리라 그러는지 모르겠다.. 가끔 던지는 딥쓰리 빼고는 다 내쉬 닮았는데

  37. 김은철

    김은철

    19 일 전

    ? 고2때 시작해서 지금 nba에서 25점 이상을 밥먹듯이 한다고?? 레전드네

  38. 유동진

    유동진

    19 일 전

    잘한땐 잘해 영 몇일전에 랄이랑경기할때 턴오바 몇개했냐 전반에만 내가본게 6개는 했다

  39. 강과장

    강과장

    19 일 전

    와...그와중에 돈치치 스탯 무엇,,,29.5점 9.3어시 10.7리바...아직 시즌 초반이라고느 하지만 쩐다...

  40. 레스비

    레스비

    19 일 전

    6:59 머리 잡지마 데이먼 형 ㅠㅠㅠ

    • NBA SKET

      NBA SKET

      17 일 전

      레스비 👴🏻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