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이수근채널] 깨소금 냄새 폴폴~ ♥ 예비 부부와 함께 하는 신나는 당구 한판!

만능 스포츠맨 이수근. 그에게 도전하고 싶은 사람 여기 여기 붙어라~
우리끼리 만들어서 우리끼리 운영하는 [우리들만의 리그]
도전자가 결정되면 이수근 사단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대결에 들어간다.
이수근과 벌이는 피도 눈물도 없는 한판승부!
------------------------------------
※ '이수근채널'을 재밌게 즐기는 법!
1) 매주 수요일 방송되는 '이수근 채널'시청하기
2) '이수근채널' 구독 버튼 클릭클릭! 매주 새로운 영상이 업데이트!!
느닷없이 공개되는 비하인드 영상들~! 놓치지 마세요~~

댓글 

  1. 선비튜브

    선비튜브

    25 일 전

    안갔어 수근이형,,?

  2. 슈박

    슈박

    개월 전

    이거 결혼식 갔다왔나요?

  3. go go

    go go

    개월 전

    수근팀도 잘치는데 역시 인천은 사이다를 먹어도 짜다.

  4. 순진한상남자

    순진한상남자

    개월 전

    결혼한 아재로서 한마디한다. 여자를 만나고 사귀다보면 불현듯 아...이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는 위기의 순간이 찾아옵니다. 그때를 잘 버텨내야합니다. 라는 글이 생각나네 ㅋㅋㅋ

  5. love taiji

    love taiji

    3 개월 전

    결혼식 사회는 보셨나요?

  6. 코바신

    코바신

    4 개월 전

    당구계를 이끄신다~~♡

  7. James Kim

    James Kim

    4 개월 전

    우물안 개구리네요. 테이블이 달라서 지신듯

  8. 는호너

    는호너

    4 개월 전

    후기가 안올라오네요..

  9. 또리 또리

    또리 또리

    5 개월 전

    머냐 여성분 왜케 잘침?

  10. ops o

    ops o

    5 개월 전

    재밌네요

  11. 이주형

    이주형

    6 개월 전

    몸매 ㅈ빠지냉~

    • Luke The Captain

      Luke The Captain

      10 일 전

      미친새끼ㅋㅋㅋㅋㅋㅋㅋㅋ

  12. Hyperion

    Hyperion

    6 개월 전

    와. 여자분 몸매 개쩌네...

    • Luke The Captain

      Luke The Captain

      10 일 전

      미친발정난새끼

  13. 장일진

    장일진

    6 개월 전

    이수근, 뭐가 그리 바쁘다고 사람들 무안하게 그러냐, 국민의 재산인 방송으로 돈을벌면서, 아직도 연예인이라고 일반국민들보다 니가 더 위에 있다고 생각하냐, 한번 얘기했으면 기분좋게 콜하면돼잖아, 한번 잘못해서 돌와왔으면 기회를 준 시민들에게 잘해라,

  14. MS You

    MS You

    6 개월 전

    유남석 기본 실력ㅇ 너무;;; 당황스럽네 수근님 다른분이랑도 호흡맞춰주세요

  15. lee park

    lee park

    6 개월 전

    결혼식 사회 안해주는게 맞아요... 저런사람들 무리한 부탁 일일이다 응해주면 진짜 이수근 말대로 1년내내 꽁짜 이벤트만 해주다가 주말보낼듯....

  16. 송민우

    송민우

    6 개월 전

    스카치는 모르겠네여 에버로보먼 질각이 아닌데

  17. 송민우

    송민우

    6 개월 전

    수근형님 봐주시는건요? 수근형실력이면 흥...

  18. 신들의왕

    신들의왕

    6 개월 전

    와.. 여자분 골반 ㄷㄷㄷ 굉장히 매력적이네 시박 내가 다니는당구장에는 아줌마도 안오는데

  19. 차자크

    차자크

    7 개월 전

    결국 약속은 못지켰나보군....

  20. 손영

    손영

    8 개월 전

    수근이가 당구 매너는 별로야 스카치치면 남탓이나하구

  21. 권용휘

    권용휘

    8 개월 전

    그래서 결혼식 갔다오셨나요? ㅠ궁금해요

  22. 무음치

    무음치

    8 개월 전

    사회 약속 지키셨나요?

    • 블랙댕이

      블랙댕이

      4 개월 전

      궁금한 1인 추가요

    • potono890

      potono890

      8 개월 전

      엄청궁금한1인

  23. 문호영

    문호영

    8 개월 전

    수근아 지원이랑 친하게 지내지 말거라

  24. 서진 양

    서진 양

    8 개월 전

    이수근짱!!!!!!!!

  25. Yonghyun Kim

    Yonghyun Kim

    9 개월 전

    수근이형 결혼식 사회보는거 본적있는데 ㅋㅋ 그땐 수근이형이 방송 안하던 어려울때...ㅠㅠ 그래도 사진같이 찍어달라니 찍어주심 ㅎㅎ

  26. 박근우

    박근우

    9 개월 전

    결혼 축하드립니다🥰🥰👍👍👍

  27. 서잰틀맨신교

    서잰틀맨신교

    9 개월 전

    👍🍒

  28. Quiet

    Quiet

    9 개월 전

    아 진짜 가기싫어 하는 눈빛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이이성구

    이이성구

    9 개월 전

    허당(허세 당구) 200입니다. 요즘 허세다이 많으시던데 참교육부탁드려요~ 큐거리부터 깝을 쳐볼게요^^ 이수근 덤벼보시지?

  30. Micheal Yoon

    Micheal Yoon

    9 개월 전

    김보라님 부러워요 ㅋ 축하해요

  31. wowo wo

    wowo wo

    9 개월 전

    pls put a sub

  32. Snow Man

    Snow Man

    9 개월 전

    강식당 기사 떴는데 이분들 어찌 될지... ㅎㅎ

  33. 최성락

    최성락

    9 개월 전

    아 조만간

  34. 준상

    준상

    9 개월 전

    둘다 비율이.. 덜덜

  35. 뽕이

    뽕이

    9 개월 전

    보라씨...꼭...조이빌리아드에서 본 분 같네요.....

  36. 최성락

    최성락

    9 개월 전

    아 이수근;;;;;;뒤가 너무 구려 ..

  37. dongwoo lee

    dongwoo lee

    9 개월 전

    시간이 애매하지만 쥔장이라 약속이니 어쩌겠어요. 재미있게 보고 응원합니다~^

  38. 김성민

    김성민

    9 개월 전

    짠게 아니라 요새 좀친다하면 150 200말해서 그러는겁니다. 200은 고수다마에요 원래. 여자분 200맞네요. 스토록도 좋고.

    • EL

      EL

      26 일 전

      ㅋㅋㅋㅋ

    • 여선생

      여선생

      개월 전

      대대점수 20점 친다는데 뭔 200소리를하고 있어

  39. 오렌지쥬스

    오렌지쥬스

    10 개월 전

    경찰 불러요 ㅋㅋㅋ

  40. Boitumelo Mokgosi

    Boitumelo Mokgosi

    10 개월 전

    I love Lee su guen why don't they have eng subtitles 😭😭😭😭😭😭😭😭😢😢😢😢😢😢😢😢😭😭😭😭😭

  41. 정도형

    정도형

    10 개월 전

    10:40??강식당 또하나요??

    • 윤석현

      윤석현

      9 개월 전

      정도형 넹

  42. lillyzofficial

    lillyzofficial

    10 개월 전

    6월 강식당?!!

  43. slalQhd

    slalQhd

    10 개월 전

    박명수 닮았네..

  44. 박진건

    박진건

    10 개월 전

    선남선녀 두분 축하합니다~ 당구 너무 잘치시네요~ 행복한 결혼식 되시기 바랍니다! 예비 아내분 선수등록 축하드리고요~ 빌리어드티비에서 우승트로피 드는 모습 뵐 수 있기를 바래요! 이수근씨 썩소가 인상적인 방송이였습니다 ㅋㅋ 유남석씨 소개팅도 부탁드립니다^^

  45. Hans John

    Hans John

    10 개월 전

    can you sub english please

  46. 구독자100명되고싶어요ᅲ

    구독자100명되고싶어요ᅲ

    10 개월 전

    여성분 너무이쁘신듯 ㅎㅎ 제이상형임 당구잘치고이뻐서

  47. K Teddy

    K Teddy

    10 개월 전

    다들 사회 얘기만 하고 남석씨 소개팅에는 관심이 없네요. ㅋㅋㅋㅋ

  48. 최우진

    최우진

    10 개월 전

    여자분 빠따좋으시넹 빠따안되는 남성분 엄청만음

  49. 바다캠낚

    바다캠낚

    10 개월 전

    수근씨가 큐대를 살짝 놔주시네..

  50. 김길용

    김길용

    10 개월 전

    여자분 저정도 실력이면 다른데서 23점은 놔야 함. 22점 밑으로 놓으면 욕먹는 실력임. 그리고 원래 여자분들이 당구칠때 당구는 남자들의 전유물이라는 인식과 신체 및 피지컬적으로 남자들보다 불리하다는 마인드라서 남자들보다 한단계 짜게 놓고 치기 때문에 실제 수지는 한수지 위라고 보면 맞아요. 이수근도 저사람들 보고 양아취~! 라고 부르자나요 ㅎㅎ;;

  51. vandam

    vandam

    10 개월 전

    예비신부님 정말 잘치시네요...부럽습니다

  52. 한양조 씨

    한양조 씨

    10 개월 전

    부부 잘 치시는데 공 진짜 장난안치고 거의 기본구네

  53. 박아우

    박아우

    10 개월 전

    이수근이가 사기당한거여.ㅋ 두분너무잘치시네.꾸준히 치시는분들 못당합니다.가셔서 축복해주시고 못가면 대타꼭보내서 다음 방송때 영상좀 올려주세요.

  54. 박지원

    박지원

    10 개월 전

    딱봐도 져줫네 티 너무 난당

  55. 차쌤의 사주

    차쌤의 사주

    10 개월 전

    이기범 선수와 4구 한번 쳐봐주시면 어떨까요? ㅎ

  56. 정예지

    정예지

    10 개월 전

    여자분 초이스 미쳤네요 점수 더 올라가실듯

  57. ran omu

    ran omu

    10 개월 전

    용사부에게 당구 배우셨던 보라님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58. 마리오

    마리오

    10 개월 전

    수근이형님 어제 술 많이 드신거 같은데...얼굴이 딱 술먹은 다음날이셔요 ㅋㅋㅋ

  59. MK

    MK

    10 개월 전

    당구한판에 저부부 2천만원버셨네ㅋㅋ

  60. 형부안돼요

    형부안돼요

    10 개월 전

    신부님 웃는모습이 ㅎㅎ 이쁘시네요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