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여자친구를 고를 수 있다면?ㅋㅋㅋ[feat.선택형 드라마]

#여자친구 #선택형드라마 #유형
비즈니스 메일
E-MAIL(BUSINESS) : schoolfoodking@sandboxnetwork.net
급식왕과 소통하실 분들은
인스타
schoolfoodking
틱톡 아이디 schoolfoodking
vt.tiktok.com/d69rtD/
페이스북
profile.php?id=100040932466628

댓글 

  1. 급식왕

    급식왕

    12 일 전

    여러분은 과연 어떤 선택을 할건가요?ㅋㅋㅋ

    • 강라

      강라

      일 전

      몰아요~#~

    • 혜즁

      혜즁

      2 일 전

      가루!

    • 신정희

      신정희

      4 일 전

      욕심부리면안생김

    • 빡빡스

      빡빡스

      10 일 전

  2. Yw K

    Yw K

    8 시간 전

    왜 선택이 안되요?

  3. Jee Hun Kim

    Jee Hun Kim

    12 시간 전

    인생은 선택이 중요하구나 !!!ㅋ

  4. 상큼한바다

    상큼한바다

    일 전

    쇠똥구리가 징징이보다 더 큰건기분탓이겠지..

  5. 다좋아요TV

    다좋아요TV

    일 전

    나는 무슨 학년이 올라갈때마다 고백하고 놀려서 또차이냐 ㅋㅋㅋㅋ

  6. TV무쓸모

    TV무쓸모

    일 전

    ㅋㅋㅋㅋㅋ크크끄크크귺킄킄긐 크ㅡㅋ 푸우휘ㅃㄷㄱㄷㅂㅈㅂㅅㄴㅊㅂㅈㅅㅈㅅㄷㄴㅈㄴㄲㅅㅋㄱㄱㄱㄱㄱㄱㄱㄱ ㄱㅋ ㅋㄱㄲㄱㄱㄱㄱㅋ 빠순으로1빠

  7. 녬쀼

    녬쀼

    일 전

    선택드라마가젤잼써요!! 입술괴물존.예예영😁

  8. 달인

    달인

    일 전

    메롱

  9. 원잇냥

    원잇냥

    일 전

    근데..좀 착할때도 있다니깐~~♥♥

  10. 원잇냥

    원잇냥

    일 전

    방울이랑 징징이 너무너무 어울려~~징징이 근데 왜 잘난척 캐릭터랭~~

  11. 버블리아

    버블리아

    일 전

    큐피트 바웈ㅋㅋㅋㅋㅋㅋ

  12. 전반장tv

    전반장tv

    2 일 전

    나만 쇠똥구리 아니고 벌똥구리 같나ㅋㅋ

  13. Dukhee Han

    Dukhee Han

    2 일 전

    난 그냥 안사귈 텐데...

  14. 하광수

    하광수

    2 일 전

    이런 선택 드라마 자주해주시면 않되여?

  15. 빠순이양세형

    빠순이양세형

    2 일 전

    근데 징징이님이랑 방울님 어울려요 ㅎㅎ

  16. 하늘이

    하늘이

    2 일 전

    전 선택형드라마가 너~~~~~~~~~~~~~~~~무 좋아요!!!ㅎㅎ

  17. 플이짱

    플이짱

    2 일 전

    감재바우 사장님은 왜 맨날 저런 역할이에요?? ㅋㅋㅋㅋㅋ

  18. 남김다온

    남김다온

    3 일 전

    오! 화살과 가루

  19. 진가영

    진가영

    3 일 전

    징징이오빠도귀여고방울이언니도귀여다~❤징징이오빠고백해~!고백해~!방울이언니받아줘~!!!화이팅~!!!!

  20. ENG J

    ENG J

    4 일 전

    맞으면 행복해 지는 가루 ㅁ..마..약..?(퍽) 죄송함다 ㅋㅋ

  21. TV꾹짱이

    TV꾹짱이

    4 일 전

    바우 씨 열일중...

  22. 김민하

    김민하

    5 일 전

    대박

  23. 주민석

    주민석

    5 일 전

    금식왕

  24. 서울2호선

    서울2호선

    6 일 전

    잉여맨님이랑 왜이렇게 똑같지?

  25. ᄒ예쁜 천사

    ᄒ예쁜 천사

    6 일 전

    배틀급식왕 눈알마녀vs흥구기 해주세요 재발요😢

  26. 뚱이{뚱지들}•ɞ•

    뚱이{뚱지들}•ɞ•

    6 일 전

    난여자데...

  27. 김옒

    김옒

    6 일 전

    2:09 나만 저 벌레 보이나?

  28. 노성훈

    노성훈

    6 일 전

    똥을 맨손으로 굴리다니 ㅉㅉ....... 물론 짐볼ㅋ

  29. 천사인뎅?태싹이

    천사인뎅?태싹이

    7 일 전

    이상하게무섭다...

  30. TV임미니

    TV임미니

    7 일 전

    남친 고를수있으면 내가 좋아하는 애ㅎㅎ

  31. 장승철

    장승철

    7 일 전

    왜 전 끝나고 영상 안뜨죠ㅜㅜㅜㅜㅜㅜ

  32. 쏘밍

    쏘밍

    7 일 전

    저만 안뜨나요??

  33. 이거슨계나계

    이거슨계나계

    7 일 전

    ㅋㅋㅋ 진짜 재미있어욬ㅋ

  34. 꿈꾸는유찬tv

    꿈꾸는유찬tv

    7 일 전

    징징아 입술괴물이 뽀뽀 정말 웃겨요ㅋㅋㅋㅋ

  35. 신짱구

    신짱구

    8 일 전

    근대 가루는 마약 아님?

  36. 달빛하리_

    달빛하리_

    8 일 전

    선택드라마 너무 재밌어요!! 많이 올려주세요❤

  37. ᄆᄉᄒ

    ᄆᄉᄒ

    8 일 전

    화살

  38. 장장성희

    장장성희

    8 일 전

    징징이오빠가키우는웅이너무귀여워요😄💜

  39. 홍주윤

    홍주윤

    8 일 전

    화살

  40. 상큼톡톡

    상큼톡톡

    8 일 전

    징징이♥방울이 넘 잘맞아♥

  41. 김우진

    김우진

    8 일 전

    전생체험해주세요

  42. tv짱,그림그리는 레인

    tv짱,그림그리는 레인

    8 일 전

    엇 또 선택형드라마다!! 다시 나오는날을 기다렸슴돠!!

  43. 데데기선의 게임

    데데기선의 게임

    8 일 전

    불닭 먹는 유형이여

  44. 노한나

    노한나

    8 일 전

    아름다운이아니고????

  45. 이서준

    이서준

    8 일 전

    화살임

  46. Kinh Nguyen

    Kinh Nguyen

    8 일 전

    ㅏ너ㅓ저너너마ㅡㅓ터너잔

  47. Kinh Nguyen

    Kinh Nguyen

    8 일 전

    나솔로댄.....

  48. [비쳬]쳬빉〰

    [비쳬]쳬빉〰

    8 일 전

    둘다 본사람 솔직하게 손들어

  49. korean_ guy

    korean_ guy

    8 일 전

    2:55 우아 쉬똥구리가 뒤졌다

  50. 채엉

    채엉

    8 일 전

    방울이 머리색이?! 더 이뻐졌네여~~

  51. 문성필

    문성필

    8 일 전

    입술괴물의 선택이요

  52. 띨 띨

    띨 띨

    8 일 전

    쇠똥이네 집?

  53. kkokal YT

    kkokal YT

    8 일 전

    극한직업:감재바우ㅋ

  54. 경서의 슬기로운 영상

    경서의 슬기로운 영상

    9 일 전

    다음에 구구샘 헤요 스마트폰 사까 마까 ?

  55. 김성담

    김성담

    9 일 전

    화살이용

  56. 여동욱

    여동욱

    9 일 전

    징징이는 여우래요

  57. 여동욱

    여동욱

    9 일 전

    징징이는 방울이랑 싸귀는줄 알았는데 징징이 여우아니야

  58. 옌지tv

    옌지tv

    9 일 전

    전...가루!

  59. 꽃벛

    꽃벛

    9 일 전

    바보발가락쌤바보

  60. 민초TV

    민초TV

    9 일 전

    옳은선택=마법의가루>안싸운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