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가 저보다 길다니 자존심 상하네요

안녕하세요! 수빙수tv의 수빙수입니다!!
호늘은 저보다 .... 또 .. 긴... 이번엔 팔이..긴...
(자존심)
새우를 가져 왔습니다!
와... 진짜 엄청 맛있으니까 꼭 사드시길 추천 드려요 ..... 하...
나나나나 또사먹어 또 또사먹어
빙구님들도 사머거 여!
구매처 : '해물총각' 1kg (특대) 2~4미 50,900원
현재 39800원으로 할인중!
뮤팟 참조글
You’re free to use this song in any of your videos, but you must include the following in your video description (Copy & Paste):

THE HAPPY SONG by Nicolai Heidlas Music soundcloud.com/nicolai-heidlas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CC BY 3.0
creativecommons.org/licenses/b...
THE HAPPY SONG by Nicolai Heidlas Music soundcloud.com/nicolai-heidlas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CC BY 3.0
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koplayers.info/show/Y0d1YVJzWExTY1E.html

Distributor: 저작권 걱정없는 유튜브용 음원 & 무료 효과음 서비스 ‘뮤팟’
www.mewpot.com

댓글 

  1. 쏭쏭

    쏭쏭

    4 시간 전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 미치게따 ㅋㅋㅋㅋㅋ

  2. 젠이츠

    젠이츠

    14 시간 전

    저도 버터들어간 음식진짜 좋아해서 집에서 버터를 자주쓰는데 버터 전자레인지에 돌릴때 윽깨서(?)크림처럼 만들어서 전자렌지에 돌리니까 저는 터지거나 퍽(?) 퐈악(?) 하지 않았어요! (구냥..참고 하시라공..👀)

  3. ella k

    ella k

    일 전

    성팩이 더나오는편 어디있나요~~

  4. Nguyênanh dung

    Nguyênanh dung

    일 전

    베트남 다낭사는사람입니다 저도 좋아하는 새우죠 ㅎㅎ 시장가면2킬로 만원의 행복 느껴볼수있습니다^^

  5. 윤기야 넌너무 예뻐

    윤기야 넌너무 예뻐

    일 전

    성팩님이랑 다이어트 포기 선언하는거 왜 이리 웃기지ㅋㅋ

  6. 히시

    히시

    일 전

    6:17 귀엽누우🥰

  7. 모메

    모메

    일 전

    썸네일 대박귀여워ㅜㅜㅠㅠㅠㅠㅜㅜㅠ

  8. 신민재

    신민재

    일 전

    0:01 한국의 사자춤 봉산탈춤을 넘어설 수빙수의 새우춤...?

  9. is탱이

    is탱이

    일 전

    도대체 내가 필요도없는 생선손질을 왜보는거지ㅡㅡ...

  10. ki pyeong han

    ki pyeong han

    일 전

    완전 내이상형.. 1일1수빙수중 짜..짜짜짜랑해요ㅕ

  11. 종랭시루떡🍡

    종랭시루떡🍡

    일 전

    와 잘생기 셧 어 ㅘ ㅗㅏ

  12. Hayoung Song

    Hayoung Song

    2 일 전

    성팩 오빠 말투 사랑❣️

  13. 여행하는피터팬

    여행하는피터팬

    2 일 전

    저런 누나 있었으면 좋겠다ㅎ

  14. 이성민

    이성민

    2 일 전

    이누나 오프닝 지리네

  15. 프루

    프루

    4 일 전

    져 걍 쩌먹는게 젤맛있음

  16. 김민지

    김민지

    5 일 전

    새우가 더짧아요

  17. 슈아

    슈아

    5 일 전

    언뉘 다이어트 하지 마요 충분히 이뻐영 💗💗

  18. 제니스

    제니스

    5 일 전

    남매가 닮았어요!! 알아요 서로 닮았다고 말하면 기분나쁜거 저도 남매인데 진짜 두분 닮았어요!!!!!

  19. 래븀 •100년전

    래븀 •100년전

    6 일 전

    와ㅠㅜㅜ이언니 매력이넘쳐서 그런가ㅠㅠ???왜 나혼자볼려했는데 우리언니까지같이보고있는거지??울이언니가 새로나온영상더챙겨요ㅠㅠㅠㅠㅠ완전좋아해요ㅠㅠ 성팩이오빠도 목소리엄천좋아요ㅠㅠㅠㅠㅠ끄악 갸아아아아아아악 언니 댓글클린해서 다행임다!!ㅠㅠ 흐윽 속상할뻥 그리고 그 전어를굽다가 울어버린이유 엄펑울엇서요 그거보고(딴얘기로샌다 )암튼사랑햐요옥!!!!!++수빙수언니 매력귀여움 깜찍함폭팔++성팩오빠멋짓 귀여움 매력폭팔!!

  20. Seungeon Moon

    Seungeon Moon

    6 일 전

    ㅋㅋㅋㅋㅋ운동하시는 vlog도 찍어주사면안되나요 ㅋㅋㅋㅋ 꿀잼일듯한데

  21. 양현식

    양현식

    7 일 전

    ㅋㅋㅋ 아 이누나 진짜 대박 웃겨요 ㅋㅋ 유튭하기전에 뭐하셨을까 .. 넘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중간 끝까지 다웃겨요 ㅋㅋㅋㅋ

  22. 소다

    소다

    8 일 전

    누가 저 새우 애완으로 키우는 거 유튜브로 본 거 같은데...?

  23. 시보

    시보

    8 일 전

    아니 뭐야 마지막에 나온 헬스장 내가 가끔 가는 곳인데...

  24. 돼옥이

    돼옥이

    8 일 전

    성팩존잘

  25. 강지수

    강지수

    9 일 전

    새우춤 개귀엽당 ㅠㅠㅠ❤️❤️❤️❤️

  26. 나까다

    나까다

    9 일 전

    6:41 둘이 말투 똑같다진짜ㅋㅋㅋ

  27. coupang pang

    coupang pang

    9 일 전

    미달이가 생각나는건 멀까?

  28. 김까까

    김까까

    9 일 전

    수빙수언니 잘생겼는데?

  29. 서다솜

    서다솜

    10 일 전

    헬스하면서 이거 보는데 셀프고문이 따로 없네요😂

  30. 정인섭

    정인섭

    10 일 전

    진짜 얼굴이 우리 엄마 닮음 ㅋ ㅋ ㅋ

  31. 이ᄋᄋ

    이ᄋᄋ

    10 일 전

    옆동네에서는 어항에서 키우던데 신기하다

  32. 레모니의 즐거운로블 세상

    레모니의 즐거운로블 세상

    11 일 전

    저희 반 수빙수 모르면 얘없어욥 제가맨날 급식맛있는서나오면 바뤄이~~입 이래서 친구들이 뭐하냐? 하는데 니알바아님 이러더니 옆에가서 디른반,다른학년까지 전파시키고 있음 +급식다먹고 숫가락젓각락손에쥐고 대에에에엥 하고 교실감

  33. 레모니의 즐거운로블 세상

    레모니의 즐거운로블 세상

    11 일 전

    나나나 이영상보고 다이어트 모태

  34. 안성민

    안성민

    12 일 전

    37살같은 25살

  35. 상큼라임ღ

    상큼라임ღ

    12 일 전

    이번엔 회로 먹어주세염!힛!(ㅈㅅ..ㅠ)

  36. BYEONGSIN BABO

    BYEONGSIN BABO

    12 일 전

    나 니 진짜시러

  37. 보라돌이

    보라돌이

    12 일 전

    해산물 잘 못 먹는데 이거 보고 진짜 먹고싶어요 ㅠㅠㅠㅠㅠ

  38. 해루탐사대

    해루탐사대

    12 일 전

    하,,,,진짜,,,, 이새벽에 미치게 만드십니다ㅋㅋㅋㅋ정말 침이 질질 흘려여~

  39. 공영선

    공영선

    13 일 전

    이여자 정신이 하나도없네

  40. 조딸냄

    조딸냄

    14 일 전

    7:24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다리 씹는거봨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쥬거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 핑구

      핑구

      8 일 전

      조딸냄 ㅋㅋㅋㅋㅋㅋㅋ뀌여우 ㅠㅠ

  41. 다둥이아빠

    다둥이아빠

    15 일 전

    정말 맛깔나게 하시네요 식견도 높으시구요

  42. 호머심슨

    호머심슨

    15 일 전

    This is no zojak

  43. 빙그레

    빙그레

    15 일 전

    막판에 진짜 새우탕을………ㅠㅠ 준나 맛잇게따ㅠㅠㅠ

  44. 럽마쎌

    럽마쎌

    17 일 전

    와 이거보니 저도 사서 해먹어보고 싶네요 ^^

  45. KS Choi

    KS Choi

    17 일 전

    전라도 색깔 너무 나서 보기 거북하네

  46. 채이헤루

    채이헤루

    17 일 전

    7:54 개귀엽놐ㅋㅋㅋ

  47. 나병남

    나병남

    17 일 전

    수빙수님 술은몸에 안조와요^^

  48. 언언언언언퐈이야

    언언언언언퐈이야

    17 일 전

    지금 이것만 몇번째 반복해보는지ㅋㅋ 잠을못자겠어요!!!ㅋ 늘 재밌는영상 감사합니다^^♥

  49. 유여진

    유여진

    17 일 전

    성팩이나 언니나 똑같애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어ㅓ!!!

  50. 사람

    사람

    17 일 전

    0:44 ㅋㅋㅋ누가 그런걸 먹어요ㅋㅋㅋㅋ

  51. 정모

    정모

    18 일 전

    1:35

  52. 아이 수근아 왜 그러니!!!!

    아이 수근아 왜 그러니!!!!

    18 일 전

    썸넬보구 어뜨케 안들어와요 온니.. 당신...다리 짧아서 슬픈 웰시 같아...러브해...

  53. 걍리

    걍리

    19 일 전

    10개월만에 38만 ㅎㄷㄷㄷㄷㄷㄷㄷㅎㄷㄷㄷㄷ

  54. 김라을

    김라을

    19 일 전

    오늘은 수빙수님이 다이어트 포기 선언하신지 한달이 되는 날입니다

  55. 뽀쨕이

    뽀쨕이

    20 일 전

    배부르다면서 라면먹으러 슬금슬금 다가온 수빙수님 귀여워쥬거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해맑은게 포인트

  56. 예바

    예바

    20 일 전

    언니 사랑해요 나랑 살자언니 내가 언니방송을 보기 시작한 후로 야식먹으면서 언니보면서 짠!하는 맛에 살어요! 고오~냥! 하는 순간 같이 외치면 이것이 인생이지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가 최고야

  57. 샤넬오

    샤넬오

    20 일 전

    새우가 맛있새우

  58. 지영

    지영

    20 일 전

    썸네일 너무 귀엽자나 ~

  59. 순두부

    순두부

    20 일 전

    언니 썸네일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앙아아앙앙ㅇ ㅠㅠㅠ

  60. 다정

    다정

    21 일 전

    1:56 다리 잘르때 사토사토하는거 같앜ㅋ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