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 hit the kwan

    hit the kwan

    4 일 전

    This song is so cute with such a beutiful meaning, STAN IU

  2. 박초연

    박초연

    8 일 전

    좋은생각은많이할수록좋은거같아혼자하더라도좋은거같은거.아이유노래듣는거처럼😊

  3. pvrxncss

    pvrxncss

    16 일 전

    i love this song so much. :c

  4. _UNCHii우주치이

    _UNCHii우주치이

    19 일 전

    여러분 뜬금없고.. 죄송하지만.. 여기서 아이유가 입은 옷이 설리님도 입었던 옷이래요..

  5. alll slap

    alll slap

    개월 전

    이거 음방해줬으면 좋겠어요 상큼해서 듣기 좋아요

  6. smile angel

    smile angel

    개월 전

    제가 아이유님한테 장미 한송이를 보내♥♥♥

  7. Yuwha

    Yuwha

    개월 전

    이번꺼 잘뽑았내

  8. 딴따라동물원 SingerZoo

    딴따라동물원 SingerZoo

    개월 전

    i coverd bludming, unlucky song!!! come to my channel!! 블루밍이랑 언럭키 커버했습니다 보러오세용 ~

  9. 허유정

    허유정

    개월 전

    HaHa Ha님의 픽 아이유

    • 미음미음

      미음미음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ㅇㅈ

    • 3집

      3집

      개월 전

      아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재생목록에 있는 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이호숭

    이호숭

    2 개월 전

    엌 고막에 딱딱 40대 아조쒸도 좋아합니다 쿨럭 (엌 이건 피인가 아 아니네요)

  11. Verse 1

    Verse 1

    2 개월 전

    부족한 실력이지만 노래가 너무좋아 커버했습니다 😊👍 시간되시면 보러오세요❤️🔥

  12. MERRY메리

    MERRY메리

    2 개월 전

    I covered this song, and I'd appreciate it if you could come and see me in my Channel❤️ 저두 이노래 커버했는데 들으러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3. 유현준

    유현준

    2 개월 전

    이게 뭐에유

  14. 오광신기

    오광신기

    2 개월 전

    믿아유ㅎㅎ 믿고듣는아이유~~

  15. poo nam

    poo nam

    2 개월 전

    Iuuuuuuuuu loveuuuuuuuu 💙 💚

  16. poo nam

    poo nam

    2 개월 전

    Unni sarang haeyoo ❤️❤️❤️❤️❤️❤️

  17. 풍경

    풍경

    2 개월 전

    ㅡㅡㅋ

  18. k ch

    k ch

    2 개월 전

    돈을쓸어담는구나. 부럽당

  19. 두희

    두희

    2 개월 전

    아니누나!진짜나하..ㅠㅠ진짜누나! 지금어디야?! 나맘대루찾아갈게 어쩜이렇게이쁠까?이지은

  20. 슬쁨저녕

    슬쁨저녕

    2 개월 전

    이거 이어폰 끼고 들으면 처음에 디디딩 하는거 오른쪽으로 소리 움직여요 !

  21. mikung song

    mikung song

    2 개월 전

    이에요

  22. mikung song

    mikung song

    2 개월 전

  23. 조잉

    조잉

    2 개월 전

    💜

  24. 동물친구 다야 Animal friend

    동물친구 다야 Animal friend

    2 개월 전

    하..빨리 블루밍 생방이 시급하다..............

  25. 시나래

    시나래

    2 개월 전

    노래 짱 좋다

  26. 한글

    한글

    2 개월 전

    완전 사랑에 빠진 사람이 쓴 노래 같아요 노래 너무 좋음..

  27. jiminie BTS

    jiminie BTS

    2 개월 전

    génial

  28. Kpop Maine

    Kpop Maine

    2 개월 전

    Check out this mashup with Blackpink and this song. koplayers.info/show/dXFjcVRzMEdpbDA.html

  29. Jelly 젤리의하루

    Jelly 젤리의하루

    2 개월 전

    노래듣자마자 넘좋댜ㅎㅎ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 컬러링 추가해야 될 것같아요😍💗💗 #젤리의하루#사투리브이로그

  30. Nothing

    Nothing

    2 개월 전

    만쉐

  31. 오카리나김명TV음악하는 북한청년

    오카리나김명TV음악하는 북한청년

    2 개월 전

    여윽시 아이유!! 넘 좋자나!!

  32. 김흠진

    김흠진

    2 개월 전

    듣기좋다

  33. 김민열

    김민열

    2 개월 전

    진짜 아이유 노래중에 제일 좋은 듯..ㅎ

  34. 학정

    학정

    2 개월 전

    *(지.은.이.아.이.유.의.블.루.밍)* ‘뭐해?‘라는 두 글자에 ‘네가 보고 싶어’ 나의 속마음을 담아 *우~* 이모티콘 하나하나 속에 달라지는 내 미묘한 심리를 알까 *우~* 아니 바쁘지 않아 *nothing* *no* *no* 잠들어 있지 않아 *insomnia* *nia* *nia* 지금 다른 사람과 함께이지 않아 응, 나도 너를 생각 중 *(응,* *아이유를 생각 중)(함성)*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 향기에 취할 것 같아 *우~* 오직 둘만의 비밀의 정원 I feel *bloom* I feel *bloom* I feel *bloom* 너에게 한 송이를 더 보내 *(지.은.이.아.이.유.의.럽.포.엠)* 밤샘 작업으로 업데이트 흥미로운 이 작품의 *지은이* that’s me *우~* 어쩜 이 관계의 클라이맥스 2막으로 넘어가기엔 *지금이* good timing *우~* 같은 맘인 걸 알아 *realize* *la* *lize* 말을 고르지 말아 just *reply* *la* *la* *ly* 조금 장난스러운 나의 은유에 네 해석이 궁금해 *(러.브.포.엠)* 우리의 색은 gray and *blue* *엄지손가락으로* *말풍선을* *띄워* 금세 터질 것 같아 *우~* 호흡이 가빠져 어지러워 I feel *blue* I feel *blue* I feel *blue* 너에게 가득히 채워 *띄어쓰기없이보낼게사랑인것같애* 백만송이장미꽃을, 나랑피워볼래? *꽃잎의* 색은 우리 마음 가는 대로 칠해 시들 때도 예쁘게 *(예!* *쁘!* *다!)*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 향기에 취할 것 같아 *우~* 오직 둘만의 비밀의 정원 I feel *bloom* I feel *bloom* I feel *bloom* 너에게 한 송이를 더 보내 *(함성)*

    • blueming IU

      blueming IU

      2 개월 전

      감사합니다

    • 5 2

      5 2

      2 개월 전

      우와 응원법도 적어주셨군요💙💙

  35. 미테큰놈

    미테큰놈

    2 개월 전

    읭 우리 아파트?

  36. 이은빈

    이은빈

    2 개월 전

    으앙 요정같아ㅠㅡㅜㅜㅠ

  37. 김원상

    김원상

    2 개월 전

    싼다 야

  38. 냥냥버드튜브

    냥냥버드튜브

    2 개월 전

    너무좋다아

  39. 정철환

    정철환

    2 개월 전

    엑시 아이유 언니 노래가 최고

  40. Sarah Yu

    Sarah Yu

    2 개월 전

    갑자기 관리자의 요청에 지니 재생이 안된다 그렇담 나에겐 유튜브가잇지

  41. 룰루난나

    룰루난나

    2 개월 전

    💕

  42. Mentors

    Mentors

    2 개월 전

    띄어쓰기없이보낼게사랑인것같애 백만송이장미꽃을, 나랑피워볼래? 이 부분 좋은사람!

    • 아향A_hyang

      아향A_hyang

      23 일 전

      뒷북+완전 주관적인데 gray and blue 같은거 보면 약간 아이메세지 아니면 페메 같은데 그렇게 생각하고 들으면 조금은 이해되는것같애요 그 부분이 메세지로 고백하는 장면같아서..ㅋㅋㅋ 네 이상 헛소리였습니다

    • 준서

      준서

      2 개월 전

      저요!!!

    • 엘리Elowen

      엘리Elowen

      2 개월 전

      C곰 쉬는 구간 없이 재빨리 말하는 거니까, 아마 부끄러워서 그렇게 하는 거 아닐까요?

    • C곰

      C곰

      2 개월 전

      엘범 설명을 봐도 잘 모르겠는데 띄어쓰기없이가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거죠

    • 엘리Elowen

      엘리Elowen

      2 개월 전

      저요저요

  43. Lofy BTS ARMY

    Lofy BTS ARMY

    2 개월 전

    역시 아이유 언니😍👍🏼

  44. no sana no life

    no sana no life

    2 개월 전

    :>

  45. 강혜원

    강혜원

    2 개월 전

    💟🎵

  46. dgkd 1191

    dgkd 1191

    2 개월 전

    이게 젤 좋다

  47. Gih Olly

    Gih Olly

    2 개월 전

    💙💙💙💙💙💙💙💙

  48. 엘리Elowen

    엘리Elowen

    2 개월 전

    I translated this amazing song!!!!! As promised koplayers.info/show/TmM4TFNWajNOTUU.html

  49. Emily Kim

    Emily Kim

    2 개월 전

    💙💜💙💜

  50. yuan hong

    yuan hong

    2 개월 전

    so talented

  51. Sweet C O C O

    Sweet C O C O

    2 개월 전

  52. 김혁진

    김혁진

    2 개월 전

    와 💜💜💜

  53. 시리얼오레오 오즈

    시리얼오레오 오즈

    2 개월 전

    헐개조음

  54. 쁘롬쁘

    쁘롬쁘

    2 개월 전

    진짜 진짜 좋다....

  55. 강채은

    강채은

    2 개월 전

    진짜 최고야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징짱 예쁜 노래 들려줘서 고마워요 항상

  56. Allen Wang

    Allen Wang

    2 개월 전

    💙💙💙💙

  57. Sunny day

    Sunny day

    2 개월 전

    💙

  58. 엘리Elowen

    엘리Elowen

    2 개월 전

    좀이따 번역해서 올려야지 I'm definitely going to translate this beautiful piece of work so everyone can properly understand

    • 엘리Elowen

      엘리Elowen

      2 개월 전

      Roze koplayers.info/show/TmM4TFNWajNOTUU.html Finished!!!!!!

    • Roze

      Roze

      2 개월 전

      I'm looking for it !

    • Roze

      Roze

      2 개월 전

      Thank you so much

  59. 엘리Elowen

    엘리Elowen

    2 개월 전

    ‘뭐해?‘라는 두 글자에 ‘네가 보고 싶어’ 나의 속마음을 담아 우 이모티콘 하나하나 속에 달라지는 내 미묘한 심리를 알까 우 아니 바쁘지 않아 nothing no no 잠들어 있지 않아 insomnia nia nia 지금 다른 사람과 함께이지 않아 응, 나도 너를 생각 중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 향기에 취할 것 같아 우 오직 둘만의 비밀의 정원 I feel bloom I feel bloom I feel bloom 너에게 한 송이를 더 보내 밤샘 작업으로 업데이트 흥미로운 이 작품의 지은이 that’s me 우 어쩜 이 관계의 클라이맥스 2막으로 넘어가기엔 지금이 good timing 우 같은 맘인 걸 알아 realize la lize 말을 고르지 말아 just reply la la ly 조금 장난스러운 나의 은유에 네 해석이 궁금해 우리의 색은 gray and blue 엄지손가락으로 말풍선을 띄워 금세 터질 것 같아 우 호흡이 가빠져 어지러워 I feel blue. I feel blue. I feel blue. 너에게 가득히 채워 띄어쓰기없이보낼게사랑인것같애 백만송이장미꽃을, 나랑피워볼래? 꽃잎의 색은 우리 마음 가는 대로 칠해 시들 때도 예쁘게 우리의 네모 칸은 bloom 엄지손가락으로 장미꽃을 피워 향기에 취할 것 같아 우 오직 둘만의 비밀의 정원 I feel bloom I feel bloom I feel bloom 너에게 한 송이를 더 보내

    • 심문만

      심문만

      2 개월 전

      와 ... 대단하십니다

    • 로드킬

      로드킬

      2 개월 전

      땡스

    • 엘리Elowen

      엘리Elowen

      2 개월 전

      koplayers.info/show/TmM4TFNWajNOTUU.html

  60. jk

    jk

    2 개월 전

    💜💜💜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