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엑스원’과 ‘아이즈원’은 진짜 해체 될까!? (프듀101 PD 구속 X 조작 인정 X 3가지 예상 시나리오)

수프(구독자)님들 반가워요 :) 오늘은 프듀 조작 사태로 인해, 엑스원과 아이즈원이 진짜 해체 될지, 예상 시나리오를 가져왔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콘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 )
#엑스원 #아이즈원 #해체 #프듀101 #조작 #x1 #izone
(This video includes English subtitles - Turn on KOplayers ENG CC)
[ 구독하기로 수다쟁이쭌의 콘텐츠를 받아보세요 ]
▶ 구독하기 goo.gl/fxqM0w
[ SUBSCRIBE to 수다쟁이쭌 KOplayers ]
This content is secondary media content that has processed existing video content under the "fair use" of US copyright law. This video was recorded with the voice of 'SUDA JJ (Kor_a.k.a 수다쟁이쭌)', and it was produced with a newly processed story.
2017 ⓒ SUDA JJ's K-POP Entertainment.

댓글 

  1. 꺄꺄

    꺄꺄

    5 시간 전

    안준영 암살계획 짠다

  2. 사랑해주아

    사랑해주아

    7 시간 전

    현 아이즈원/엑스원 맴버 + 조작 전 원래 대뷔 순위권이었던 연습생이 새로운 팀이 되어 활동하는 시나리오는 없나요ㅠㅠㅠ 진짜 다른 팀들의 악재도 덤덤하게 보던 제가 아이즈원만큼은 마음이 찢어지네여ㅠㅠㅠ 시험 기간 전에 피에스타 좀 들을려고 했는데ㅠㅠㅠㅠㅠ

  3. [과일즈]예은

    [과일즈]예은

    9 시간 전

    X1나와서 바로 구덕함 잘했쥬

    • 수다쟁이쭌

      수다쟁이쭌

      8 시간 전

      엑스원 파이팅ㅎ ㄱㅅ해요

  4. 조은해

    조은해

    11 시간 전

    검찰할때 원잇생각좀 해줘요 제발

  5. 정다영

    정다영

    13 시간 전

    아이즈원...해체...안 했으면..좋겠다.......(위즈원)

  6. ミ리슬리

    ミ리슬리

    15 시간 전

    채연이 어쩌지 ..

    • 수다쟁이쭌

      수다쟁이쭌

      14 시간 전

      채연님 ㅠㅠ

  7. 승연올라운더

    승연올라운더

    15 시간 전

    아니 그리고 이렇게 열심히하는데 왜 방출이고 해체?? 엑스원은 잘못없는데 오직 아이돌을 꿈꿔서 한거뿐인대 투표 조작까지하며누좀 아니지않나 그리고 지금와서 해체하면 뭐해 이제까지 한건 개고생이지

  8. 승연올라운더

    승연올라운더

    15 시간 전

    프듀 워너원이랑 프듀 다 조작했다네요

  9. Apple

    Apple

    15 시간 전

    아이즈원 어쩌냐 일본인 멤버들은 기껏 한국어까지 다 배워놨는데

  10. 원석돌

    원석돌

    15 시간 전

    해체로결정되면아이즈원조유리는2번피해입어요시제이망할조짐

  11. J M

    J M

    18 시간 전

    ㅋㅋ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범죄영화보면 틀린거하나없다 ㅋㅋ 뒷돈줘가며 여론조작에 직위까지 ㅋㅋ 접대비로 1억쳐먹었다는데 우리나라는 역시 돈만있으면 다되는 나라가 맞는듯 ㅋㅋㅋ

  12. 젤다와링크

    젤다와링크

    20 시간 전

    자격미달인데 붙은 애들은 본인들도 알고 있었느냐가 문제지. 알고 있었다면 방출하는게 맞다. 그리고 떨어진 애들 모아 엠넷이 책임지고 팀 짜주고 데뷔시켜야 해결될 듯 싶다.

  13. 워너원사랑해

    워너원사랑해

    23 시간 전

    그분들은 한순간에 꿈을 위해 열심히 시간을 공들여 노력했는데 꿈이 다 짖발혀 버렸네요......워너원,엑스원 팬인데

  14. 병아리알감자

    병아리알감자

    일 전

    아..액스원 대뷔하고 2년반동안 전그룹에 유지된다고 했는데 액스원 해체되면 전 그룹에 다시 들어가게 되는건가요 승우로 보자면 승우나가고 전곡들 안무수정하고 컴백해서 활동중인데 들어올수는 있을까요..다시 들어와주길 바라는건 맞는데..현실적으로 힘들지않을까해서요

  15. 꽃보다형준

    꽃보다형준

    일 전

    안준영 투표조작 작작해라 엑스원 신곡 안나오는의유는 너 안준영때문이야 왜 우리 익스원하고 아이즈원 곡이 없나고 , 니 때문에 우리 엑스원 노래소리를 4곡밖에 들을수가없짆아 , 차라리 조작안하고 딱 투표수로 하면 됄것을 왜 그러냐 진짜 안준영 니 때문에 우리 엑스원하고 아이즈원 헤체하면 니 진짜 완전욕할꺼다 헤체돼기만 해봐라 진짜

  16. 김하나

    김하나

    일 전

    근데 아이오아이나 워너원도 조작이었는데 너무 언론 매체에서 엑스원이랑 아이즈원만 이슈화 시키는 것 같아서 안타까움. 이미 해체하긴 했지만 그래도 공정하게 해야지. 똑같이 프듀에서 나온 그룹인데 루트가 너무 다르자너. 진짜 조작 아닌 애들은 뭔죄?ㅋㅋㅋ

  17. Jack Song

    Jack Song

    일 전

    내가 프듀48 본방사수하고 투표까지 한 당시 광팬으로 참 저런 사악한 넘한데 속았다는게 분하네

  18. Jack Song

    Jack Song

    일 전

    준영이는 그냥 깜방에서 평생 사는게 안전할 듯 집유로 나오면 나중에 크게 변을 당할듯

  19. Jack Song

    Jack Song

    일 전

    돈 안준 기획사는 정말 대단한거다 ㅋㅋ 돈 준 기획사가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지만 그걸로 분량 조정에 영향을 준게 맞다면 불공정한 주작 프로그램이 맞다고 봄

  20. Jack Song

    Jack Song

    일 전

    돈이 웬수야 ㅎㅎ 대국민 취업사기 이건 팩트고

  21. 조아

    조아

    일 전

    아이즈원 건들기 전에 안준영부터 짜르면 안되나요

  22. [동표야 데뷔하자]채은

    [동표야 데뷔하자]채은

    일 전

    아니 아이즈원,엑스원이 조작해달라고 해서 조작한것도 아니고 자기들이 조작한것도 아닌데 조작돌이라면서 통편집 당하고 뭐만 하면 조작돌이다 그러고,, 안준영이 조작한걸 왜 사람들은 아이즈원,엑스원 한테 갑는걸까요,, 특히 아이즈원 프듀 48은 일본연습생 분들께서 한국에 와서 데뷔한다고 해서 그꿈을 이뤘는데 엠넷 때문에 이렇게 허무하게 무너지는건 아니라고 봐요. 엑스원도 진짜 열심히 노력해서 데뷔를 했고 , 트위터나 인터넷상으로 엑스원 멤버 인성논란들도 많이 나서 그것 가지고 계속 꼬리를 무시는데 이거는 뭐 엑스원이 숨쉬고 있다는 저체가 너무 싫다는거 아닌가요 ,, 아이즈원 엑스원 모두 미자단이 있는데 어린나이에 이렇게 욕을 먹어야 하는 이유가 또 있을까요...

  23. 승우야영원하자

    승우야영원하자

    일 전

    아 ㅁㅊ 안준영 진짜 머리통이빔;;하 제발 헤체만은..

  24. 백란

    백란

    일 전

    진짜 해체는 에바임. 우리 언니 오빠들이 뭘 잘못했는데;; 해체해도 욕 먹는거 똑같음. 그리고 무작정 해체하는건 아니지

  25. 봉주영

    봉주영

    일 전

    그지같은 넘들때문에 해체위기까지 나오네 프듀 출연자들 모두의 꿈을 짓밟눈 행위를...지들은 뭐 낙하산으로됏냐 짜중나네

  26. Hee Woo Jang

    Hee Woo Jang

    일 전

    잘못한사람은 엑스원도, 아이즈원도 아니다. 아이들의 꿈을가지고 장난친 어른들이다.

    • 수다쟁이쭌

      수다쟁이쭌

      일 전

      레알 ㅠㅠ ㅇㅈ이용

  27. 독까

    독까

    일 전

    *차라리 , 원래대로 했으면 , 이럴일은 없었잖이4 . 우리만 , 아프잖아 .. 우리는 힘들잖아 .. 게다가 , 애초에 , 하지 않았다면 .. 이런 , 일은 없었을 거아냐 ..정들어 버렸잖아 ..*

  28. 별빛소나기

    별빛소나기

    일 전

    아ㅏㅠㅠ 아이즈원언냐엑스원오빠? 헤체는..안할꺼라구 믿오ㅠㅠㅠㅠ

  29. 크롱님

    크롱님

    일 전

    제발해체시켜줘요.죄없는 아이들도 대신 욕먹어주는것도 알고계시면 애들 놔달라고요...

  30. 엑스원보라해

    엑스원보라해

    일 전

    엑스원은 아무잘못도 없는데

  31. 엑스원보라해

    엑스원보라해

    일 전

    엑스원 해체하지말아요 엑스원 데뷔한지 몇달만에 안됬는데

  32. ᄋᄌᄋ

    ᄋᄌᄋ

    일 전

    엑스원이 조작이라고 말안해서 욕먹어야한다면 니들 떨어진 픽들도 욕먹는게 맞지 이진혁 김민규 황윤성 얘네 조작인거 몰랏을까? 엑스원이 알앗다면 얘네도 당연히 알앗을꺼야 말안하고 계속 티비 출연한 얘네도 욕먹어야되 그렇다치면 근데 너희가 떨어진얘들을 욕안하는 이유가 뭐야 이득을 못봐서 그런거잖아 액스원이 이득을 봣다쳐도 걔넨 힘도 없어 걔네도 마음 무거웟을꺼야 프듀출연모든 연생들 다 피해자고 양심적으로 조금씩 욕먹는건 인정하는데 너무 엑스원한테만 뭐라하는건 좀 아님 엠넷 연생들 소속사 암준영이 욕먹어야되는거야

    • ᄋᄌᄋ

      ᄋᄌᄋ

      일 전

      예전에 직원이 화내면서 깨웠다고 직원한테 한 연생이 화를 냄 근데 그 연생은 방송분량 다짤당하고 그뒤로 눈칫밥먹으면서 삼 얘들이 어떻게 나서

    • ᄋᄌᄋ

      ᄋᄌᄋ

      일 전

      그리고 엑스원뿐만 아니라 20위안에 있었던 얘들다 조작임 11명만 조작이 아니라

  33. 허윤희

    허윤희

    일 전

    만약 진짜 판결나고 11명 그대로 활동하기 어렵고 어려움이많다면.. 솔직히 상처일수도있지만.. 원래 데뷔멤버가 아니였던 아이들빼고..하는게 맞는것같..음. 조작아니어도 데뷔멤버였던애들을 빼는건 아니니까. 11명 그대로 활동을못할경우는.. 이렇게 가는게 맞죠. 우리 우석이도 조작으로 2등이었고, 조작아니면 1등이던데. 그냥 11명 활동계속하기엔 어려움이많다면 조작아닌거로 원래데뷔멤버 빼고 활동하 는게 맞다고생각함.

    • 허윤희

      허윤희

      일 전

      ㄹㅇ 맞는말임., 11명 그대로 힘든데, 원래 데뷔멤버 빼고 갈리가없잖;; 힘들면 데뷔멤버아니었던애들. 조작으로 데뷔한애들 다빼고 활동하는게 맞는거임. 속상하고 안타깝고 그 피디땜에 엑스원 아이즈원 들이 왜피해봐야하나 싶지만.. 다판결나면.. 11명그대로 활동하기 힘들 거임..그땐 어쩔수없이.. 원래데뷔멤버아닌 애들빼서 자기소속사로 돌려보내줘야지..

  34. HYE EUN

    HYE EUN

    2 일 전

    프듀 4기를 친구를 통해서 봤는데 솔직히 말해서 안준영때문에 이런 사단이 나는 것은 그 애들에게 피햐도 가지만 데뷔 못하고 탈락한 아이들고 있지만 해체에 방출까지..이런 말들이 얼마나 상처가 될지는 모르실거예요. 사실적으로 저는 제 픽이 데뷔를 못했지만 그래도 계속 이어가기를 빌었어요. 하지만 이렇게 욕을 먹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아파요. 그건 어른들의 잘못이지 아이돌의 잘못이 아니라고요. 몇달 전에 설리도 우울증과 악플로 시달려서 죽었다는 소리가 있었는데 설리는 악플로 인해는 그렇게 됬는데 악플은 사람을 힘들게 만들고 지치게 만들 뿐이예요. 이렇게 해체 아니면 퇴출이다. 이렇게 결정을 내리는건 그의 관계자들이지 저희가 정할 일이 아닌것을 왜 굳이 계속 그러는지 이해가 안 되네요. 아이즈원도 컴백무대를 결국 취소당한 일도 있고, 해체해라. 퇴출해라 이런 말을 하고도 사람이겠습니까? 데뷔 못한 애들도 안쓰러워요. 하지만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실패가 한두번 있어야 알 수 있어요. 근데 데뷔 못한 애들 때문에 조작이다 뭐다 하는 것 자체부터 마음에 안 드네요. 악플을 써놓은 여러분들은 도대체 사람입니까? 아니면 그저 악플을 쓰는 악플로입니까? 데뷔한 애들은 가만히 두고 안준영만 경찰에 구속 당하는거였으면 좋을텐데 아무 잘못 없는 아이즈원과 엑스원에게 계속 그러는 이유가 있나요? 진심 그렇게 따지면 자기 픽들이 안됬다고 이본 순위 조작이예요! 뭐 이렇게 말하려고 했나.. 잘못은 데뷔한 아이들이 아닌 안준영이 잘못한 것을 왜 진짜로 아이즈원과 엑스원이 사과를 해야하는지 도통 이해가 안가네요.. 그저 아이즈원과 엑스원은 안준영에 의해서 이용을 당한 것 뿐인데 잘못을 계속 빌라고 하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됩니다..정말로 그렇게 따지고 보면 아이오아이와 워너원은 해체되서 조용하겠지만 그렇다고 아이오아이와 워너원은 순위 조작 안했었겠냐고요.. 진심 아이즈원과 엑스원은 해체 되면 안되요.. 벌을 받을 사람은 따로 있다고요.. 안준영은 진짜로 어떻게든 구속이나 당했음 좋겠네요.. 그냥 벌금, 몇년 징역말고 무기징역이였으면 좋겠네요.. 만약 당신이 그저 악플러였다면 그만두세요. 그저 악플은 사람을 힘들게 할 무기일 뿐 자칫하면 당신에게 다시 되돌아갈 부메랑이자 무기가 될 것 입니다.

  35. ツ아 영 인 데 욥 ? 『12녀자』

    ツ아 영 인 데 욥 ? 『12녀자』

    2 일 전

    안준영 조작을 왜 해가지고 엑스원 , 아이즈원만 피해봤잖아 니땜에 진짜 충격이다 ㅋㅋ

  36. 안태태08

    안태태08

    2 일 전

    엑스원이랑 아이즈원 멤버들은 무슨 죄??

  37. 유빈

    유빈

    2 일 전

    기사보니까 조직멤버 뺀다는데 빼면 뭐가 달리지는데? 그 투표수에서 원래 데뷔해야되는 애들 추가시킬것도아니고 상처받은것도 모잘라서 해체하면 얼마나 절망이겠냐고; *암튼 안준영 개같네*

  38. 김날새

    김날새

    2 일 전

    진짜 죽여버리고 싶다 ㅂㄷㅂㅈ

  39. 강이

    강이

    2 일 전

    제가 방송쪽에서 일해서 혹시 일어날수 있는 가능성에대해서 이야기해드릴게요 이번 컴백준비하면서 든 돈들 잘못하면 우리 아이즈원애들이 그동안 투어나 방송하면서 번돈으로 매꿔 버릴수있어요. 이거 위즈원분들 조심하세요. 우리애들 돈 삥뜻길수있어여 어째든 지금으로써는 컴백이 불가능하니까.투자하면서 들어간 돈들 어쨌든 매꿔야하니까요.제발 이런일이 안벌어지기를요. 컴백 미뤄진것두 억욱한데 돈까지 삥뜨끼면 진쯔 짜증나잖아요 제발 멀리멀리 퍼트려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40. 최시은

    최시은

    2 일 전

    이거 때문에 프듀1,2 데뷔 한 애들은 왜 같이 욕 먹는 건지

  41. 참새[도현]

    참새[도현]

    2 일 전

    소속사가 곡 줬는데 애들이 무슨힘 있다고 저 이거 안할래요 이러겠어요 그러면 회사에서 바로 짤릴텐데.. 엑스원은 어쩔수 없는상황이었고 안준영이 처음부터 조작했다는걸 문제점제기해야죠 애들이 무슨 죄가있다고...잘못도없는 엑스원 해체까지 안갔으면좋겠고 안준영과 관련 pd들이 처벌받아야죠...엑스원입에서 죄송합니다 나오는순간 안준영패러감... ^^ !!!!

  42. 류엘{버디}「쏘리더」

    류엘{버디}「쏘리더」

    2 일 전

    보이그룹 중에 엑스원 제일 좋아했는데 진짜 PD땜에 하...

  43. 이서윤

    이서윤

    2 일 전

    엑스원하고 아이즈원 은 뭔 죄임??

  44. 예영김

    예영김

    2 일 전

    안준영아 내가니 출소일이랑 니생명이랑 니인생 내가 조작해주께

  45. 옌니에오

    옌니에오

    2 일 전

    진짜 안준영감자같이생겨가지고 주작질이나 하고앉았다,,,,,

  46. 아론

    아론

    2 일 전

    시나리오 [엑스원+아이즈원] 진짜 11등 12등 한 연습생들로 다시 데뷔!

  47. 그림그리는온별•ɞ•

    그림그리는온별•ɞ•

    2 일 전

    안준영 없에러 가야되.. 아니 ㅠ 진쨔 ㅠ 우리 옵바들은 뭔잘못이야 ㅠ 진짜 나랑 같이 안준영 없에러가

  48. 눈웃음

    눈웃음

    2 일 전

    시즌3때 까지만 해도 그럭저럭 멤버구성이 괜찮았는데 시즌4부터 이건 아니지 싶다고 생각하니까 금방 조작 밝혀졌네

  49. 례햐「One it」

    례햐「One it」

    2 일 전

    아니 진짜로 애들은 잘못한것도 아니고 그냥 열심히 연습에서 촬영한것 밖에 없는데 악마의 편집당하고 한명한명 소중한 팬들을 그냥 물거품으로 만들어버리네 안준영은 자기가 제일 가까이에서 애들이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을 본사람인데 어떻게 그딴일을 벌이냐 차라지 조작할거면 좀 티 안나게해서 아무도 상처받는 사람 없게하던가 그딴식으로 조작해서 지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상처받았는데 조작으로 인해서 탈락한 애들은 뭔죄냐고 몇명 빼서 활동한다고 하더라도 엑스원 이나 아이즈원 멤버들중 한명이라도 빠지면 그건 엑스원, 아이즈원이 아니지... 진짜 짜증난다;; 지금 조작돌이라고 하는 사람들때문에 미쳐버리겠는데 진짜로 제발 해체만 하지 말아달라... 엑스원 아이즈원 내가 진짜 좋아하는 그룹들인데 해체하면 뭔 재미로사냐...

  50. 모현지

    모현지

    2 일 전

    아니 처음 부터 조작하지 말아야지 히ㅠㅜ 위즈원으로서 짜증나네 증말!

  51. 해피블{해피 바이러스}

    해피블{해피 바이러스}

    2 일 전

    엑스원 오빠들ㅠㅠ

  52. 찡캔디

    찡캔디

    2 일 전

    아 근데 11명에서 2~3명이 빠져도 마음은 그대로 계속 아픈데 1명이라도 없어서는 안될멤버 몇명이 빠지면 어쩌자는건지..

  53. ᄌᄃ.블링

    ᄌᄃ.블링

    2 일 전

    데뷔한 멤버들은 뭔 잘못이야 안준영 하나 때문에 죄없는 애들 끌어내리면

  54. 지민왕자태태나라

    지민왕자태태나라

    2 일 전

    솔직히 알고있었으면 ...좀 그렇다

  55. 예슬{짤랑단}

    예슬{짤랑단}

    2 일 전

    해채하면 안돼ㅠ

  56. 후루츠

    후루츠

    2 일 전

    ..... 해체는 하지마라.... 제발..

  57. 김우석데뷔하자

    김우석데뷔하자

    2 일 전

    사실 전 해체보단 방출이 날것같아요. 발출될 2~3명 애들한텐 미안하겠지만 공정해야죠 만약 걍 해체를 하게 된다면 열심히 자기가 진짜 노력해서 데뷔한 애들이 넘 불쌍하고 , 걍 그대로 간다면 욕 오지게 쳐먹을것 같네요.. 전 엑스원 팬인데 방출이 가장 공정한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근데 여러분 꼭 알아두셔야 할게 있어요 조작한건 엑스원,아이즈원이 아닌 '안준영'입니다 엑스원,아이즈원이 욕먹을 이유는 없어요 팩트입니다.

  58. 준경남

    준경남

    2 일 전

    탈퇴도NONO 해채도NONO

  59. 반모자들 미안해ᅮ그만둠

    반모자들 미안해ᅮ그만둠

    2 일 전

    아니......아이즈원 엑스원 멤버 한명한명 다좋은데 두세명빼면 진짜 허전하고씁쓸하다구요ㅜㅜㅜㅜ

  60. 영원히 형준해

    영원히 형준해

    2 일 전

    하...애들이 뭘 잘못 했는데.. 애들은 그냥 데뷔라는 꿈을 위해 열심히 포기하지 않았는데... 안준영..꼭 천벌 받기를..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