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조엘 엠비드 0득점, 어빙 리얼월드, 지미 버틀러 필라델피아 디스, 카멜로 앤서니 부활 등 NBA 주간뉴스 11가지 소식을 아라보자!

#조엘엠비드 #카이리어빙 #카멜로앤서니 #지미버틀러 #루카돈치치 #찰스바클리 #샌안토니오스퍼스 #벤시몬스 #더마드로잔 #리차드제퍼슨 #뉴욕닉스 #드레이먼드그린 #보스턴셀틱스 #스테픈커리 #스테판커리

NBA개막 5주차 11가지 디스뉴스를 아라보자!
11. 카이리 어빙이 나가고 켐바워커가 들어온 분위기 좋은 보스턴 셀틱스의 승리비결은?!
10. 스테픈커리의 딸 라일리가 드레이먼드 그린에게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패배 이유에 대해 묻다!
9. 리차드 제퍼슨의 NBA복귀, 뉴욕닉스에서 할 바엔 은퇴?!
8. 필라델피아 식서스 감독 브렛브라운, "벤 시몬스 슛좀쏴라"
7. 샌안토니오 스퍼스 우울왕 더마 드로잔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삭제?
6. 유럽보다 NBA가 득점 쉽다던 루카 돈치치, 레너드에게 무릎꿇다
5. 뜨거움 그 자체, 카멜로 앤서니의 부활! 빙하기의 차가운 앤서니!
4. 필라델피아의 희망 조엘 엠비드 토론토랩터스에게 0득점 활약!
3. 찰스바클리 "스퍼스 여자들은 다 못생김" NBA역대급 미모의 팬이 등장하다!
2. NBA의 꼰대 지미버틀러! 필라델피아 식서스 팀 디스!
1. 르브론 제임스의 아들빙 카이리 어빙 리얼월드 시전!!

댓글 

  1. 최성우

    최성우

    19 일 전

    너무 시몬스나 다른 선수를 심하게 까는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기분이 나쁘네요. 표현할때 좀 말을 순화하는게 좋을듯해요

    • 진수진

      진수진

      17 일 전

      @블랙맘바Dis is for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악햌ㅋㅋㅋㅋ

    • 최성우

      최성우

      19 일 전

      저도 그냥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에요. 근데 팬으로서 기분나쁜 부분이 좀 있네요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19 일 전

      끊임없이 깔겁니다ㅎㅎ

  2. 고양이

    고양이

    21 일 전

    유사농구 ㅋㅋㅋㅋ

  3. ray ky

    ray ky

    21 일 전

    도넛이 날아와 꽂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유월이

    유월이

    23 일 전

    썸낼 가운데 여자관객분 저도 눈여겨서봤었는데ㅋㅋㅋ

    • 유월이

      유월이

      22 일 전

      블랙맘바Dis is for you 다들 미드가...ㅎㄷㄷ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22 일 전

      ㅋㅋㅋ 전 2번째나오는 사람이 제일...ㅎ

  5. psg marlboro

    psg marlboro

    25 일 전

    6:40 진짜 조오오온나 이쁘다ㄷㄷ 완전 이상형임

  6. dale c

    dale c

    개월 전

    ㅋㅋㅋㅋㅋ 편집진짜👍👍👍👍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감사합니다후훗

  7. 오대수

    오대수

    개월 전

    개장수가 누구에요?

  8. 스스스스스스시소

    스스스스스스시소

    개월 전

    그리고 다시 만났을때 가솔 0득...ㅋㅋㅋ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이번주말 가솔 맵게까보겠습니다 ㅋㅋㅋ

  9. 영구끵끵

    영구끵끵

    개월 전

    4:53 ㅋㅋㅋㅋㅋ회광반조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곧 뜨거워질겁니다ㅋㅋ

  10. 이선우

    이선우

    개월 전

    7:01

  11. 꿀떡상

    꿀떡상

    개월 전

    like me or hate me!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subscribe me ㅎㅎㅎ

  12. 정호재

    정호재

    개월 전

    잘한다 잘한다 하니깐 잘하고 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스찌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잘하는건 사실 ...ㅋㅋ

  13. 선의의제3자

    선의의제3자

    개월 전

    버틀러가 필라에 그대로 있었다면... 올해 충분히 파이널 도전 해볼수 있는데...필라는 클러치 선수가 없는게 아쉽네요...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그렉요 버틀러 필라에 남아있으면 초초강팀일텐데

  14. PG 13

    PG 13

    개월 전

    필라델피아 팬인데 진짜 엠비드 0득은 와...NBA에서 엘리트 빅맨이 되기위한 전투력 측정기 마크가솔 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맠가가 아무리 쩌는 빅맨이어도 0득은 너무심했음 ㅠㅠ

  15. curity se

    curity se

    개월 전

    7:04 감사합니다 이영상을보고 삶의 질이 높아졌습니다 진짜 킹쁘다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ㅋㅋㅋㅋㅋ 저도 좋고 구독자들도 좋고 후훗

  16. Y BTSBRINGMEHERE

    Y BTSBRINGMEHERE

    개월 전

    아니 마지막 개웃긴데 그중에 하워드 릅택동 옆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냐곸ㅋㅋㅋㅋ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ㅋㅋㅋ 저의 디테일을 보셨군요 ㅋㅋㅋ

  17. John Lemon

    John Lemon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18. 메가번KR_mega

    메가번KR_mega

    개월 전

    썸넬 진짞ㅋㅋㅋ 체임벌린 100점 이용했다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ㅋㅋㅋ 0득0비드

  19. 경안

    경안

    개월 전

    Fan of the game 원본좀....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저도 영상이 아니라 짤쓴거에요 ㅋㅋㅋㅋㅋ

  20. 대일본죄국

    대일본죄국

    개월 전

    ㅇㅅㅁㅅ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새삼멜신

  21. 뷁덝궰

    뷁덝궰

    개월 전

    라일리 말 요약 다른팀들도 골스처럼 에이스 2놈만 조져주세요^^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ㅋㅋㅋㅋㅋ 릅갈 개잦 털버럭 엠몬스 릴맥 월빌 욬머레이 쿰들턴 없는 느바라니 핵노잼 ㅠㅠ

  22. 헤이

    헤이

    개월 전

    줜나 재밌네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다음것도 재밌을겁니다ㅎㅎ

  23. 박아인

    박아인

    개월 전

    맘바형 요번에 이승현 해설이 한 발언에 대해 시원하게 까주얶으면 좋겠어;; 사이다가 시급해

    • 박아인

      박아인

      개월 전

      블랙맘바Dis is for you 아앗...김씨..!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김승현아닌가요 ?ㅋㅋㅋㅋ

  24. 투룹투룹

    투룹투룹

    개월 전

    겜비드 밤새 게임해서 눈 초점 안맞고 충혈된건가.. 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쉐이크먹다가 저랬나 ㄷㄷ

  25. calmdowm man

    calmdowm man

    개월 전

    ㅇㅅㅁㅅ 하지만 이번주 mvp 찰스바클리 리얼월드 벌써 기대되네 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밬형 고마워!

  26. 헤헤

    헤헤

    개월 전

    7:04 진짜 천사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ㅇㅈ

  27. HongIlsun

    HongIlsun

    개월 전

    7:00 이거 굉장히 좋았어 점점 더 재밌어 지는것 같아 형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더더욱 재밌어지겠습니다 ㅎㅎ

  28. 데릭로즈

    데릭로즈

    개월 전

    맘바님 영상에 막 조용한 경기영상 영어말구 맘바님 해설같은게 더 많이나왔으면 좋겟습니다!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아 좋은 피드백 감사합니다 시도해보겠습니다!! ㅋㅋ

  29. 양솔민

    양솔민

    개월 전

    7:08사랑하형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저 누날 사랑해야죠 ㅋㅋㅋ

  30. #.# song

    #.# song

    개월 전

    멜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얼음왕국대장 멜사!

  31. TAEYOUNG KIM

    TAEYOUNG KIM

    개월 전

    갈수록 더웃기네..럭키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지리거의 항변..ㅋㅋㅋㅋ

  32. 박거누거느

    박거누거느

    개월 전

    Kbl 유사 농구 집단 ㅎㅎㅎㅎㅎㅎ 팬서비스 하는거보면 유사농구 맞는듯!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아주 맵게 까보겠습니다ㅎㅎ

  33. 리뷰김

    리뷰김

    개월 전

    구라 안치고 맘바형이 제일 웃김 다루는게 느바 아니었으면 구독자 이미 20만 조졌을듯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뿌리가 느바인만큼 제가느바를 더 알리겠습니닼ㅋㅋ

  34. masterkeyinto

    masterkeyinto

    개월 전

    다음에는 유사농구집단들의 유사농행위 디스기대합니다.............................. 아................뽑을 전기세도 안나오나?

    • masterkeyinto

      masterkeyinto

      개월 전

      @블랙맘바Dis is for you겨울마다 돌아오는 농무새들임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보다 토나오는줄... 너무으악대여...

  35. 소리빌더,Metaphor English

    소리빌더,Metaphor English

    개월 전

    아말센스가너무 좋으신데ㅋ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더욱 재밌는 센스 많이 내뿜겠습니다ㅎㅎ

  36. 김선영

    김선영

    개월 전

    마지막에 멜사 뿜었다 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얼음왕국 멜사 앗 차가워

  37. 슛팅고자

    슛팅고자

    개월 전

    유사농구집단 에피소드 기대 됩니다!!! 맘바님의 원기옥에 제기(?)를 보내드립니다~~~ 🖐🖐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양기만 많다는게 정설...ㅋㅋ

  38. 리상재

    리상재

    개월 전

    댓글잘안다는데 오프닝부터 영상내내 재밌었음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후후 앞으로도 더욱 재밌는영상 올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ㅎㅎ

  39. Dae Sub BYUN

    Dae Sub BYUN

    개월 전

    어빙신이 어쩌다가 이렇게 밉상이 되었을까 싶네요 ㅎㅎㅎㅎㅎ 클러치 최고의 피니셔였을때가 그립네요 ㅋㅋㅋㅋ 릅통수도 신뢰하는 1옵션같은 2옵션 ㅎㅎㅎㅎ

    • Dae Sub BYUN

      Dae Sub BYUN

      개월 전

      블랙맘바Dis is for you 역대 2인자 중의 최고인 스카티 피펜의 재림으로 봐도 될까요? 파이널 7차전 89:89 동점 상황 어빙신의 아이솔레이션을 묵묵히 바라보던 릅통수의 어빙신에 대한 신뢰감은 지금봐도 대단한듯해요 ㅎ 평소 릅신이라면 공 달라고 콜을 외쳤을 상황인데 말이죠 ㅎㅎㅎ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ㅋㅋ 릅듀같은 1옵옆의 최고조각 어빙신

  40. RAMIBOX [라미박스]

    RAMIBOX [라미박스]

    개월 전

    혐린부터 빵 터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와우 라미님 웰컴백입니다!

  41. 녹색머리

    녹색머리

    개월 전

    가장 유명한 늡갤러 하이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이제 유튜버중 가장유명해지면되겠군요ㅎㅎ

  42. 007 f

    007 f

    개월 전

    ㅋㅋㅋ 진짜 재밋네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다음것도 재밌을예정입니다ㅋㅋ

  43. 5424 Ji

    5424 Ji

    개월 전

    닉스 구데기팀 ㅋㅋㅋㅋㅋ 어느 스포츠리그에서도 구단가치 1위인 팀이 이렇게 장기간 ㅂㅅ이기도 쉽지 않을듯. 짭뉴욕으로 갈아탄지 오래지만 그곳도.. 제퍼슨 : “아 거긴 안가요” 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ㅋㅋㅋ 제퍼슨옹깨알디스ㅋㅋㅋㅋ

  44. spud webb

    spud webb

    개월 전

    ㅋㅋㅋㅋ인트로 쌉 미친다 맘바형 비스티보이즈 호빠소개신도 인트로 가능합니까??

    • spud webb

      spud webb

      개월 전

      @블랙맘바Dis is for you 엌ㅋㅋㅋㅋㅋㅋ이미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겍슴다 ㅋㅋ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스퍼드웹님 너무하세요 ㅠㅠ 저 그거 이미 썼는데 ... 자자파출리아 편을 참고해주세요!!ㅋㅋㅋㅋ

  45. 김구라

    김구라

    개월 전

    바클리 발언 한국이었으면 매장 당했겠지 ?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ㅋㅋㅋㅋ 다들 들고 일어섰죠 ㅋㅋㅋㅋ 여튼 바클리 고마워!!

  46. 김구라

    김구라

    개월 전

    꼭 저렇게 무리에 못어울리고 분위기 조지는 쉨들 있음 가만히라도 있으면 모르겠는데 나대긴 또 오지게 나댐

  47. 이원

    이원

    개월 전

    느바 스타들 팬들 쌩까는거 수두룩한데 그것도 좀 다뤄주면 안될까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ㅋㅋㅋㅋ 잘 해보겠씁니다

  48. Yechan Kim

    Yechan Kim

    개월 전

    아니 겨울왕국 미쳤냐고ㅋㅋㅋㅋ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멜사의 차가운 마법을 아라보자!

  49. 빈수레

    빈수레

    개월 전

    유사농구집단(=KB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빈수레

      빈수레

      개월 전

      블랙맘바Dis is for you 돈버는 시스템만 ‘프로’ 차용이네요.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거기프로아니자나여~ㅎ

  50. 윤여창

    윤여창

    개월 전

    맘바가 2일 1영상하면 구독 누른다.. 매일 맘바가 매려워서 참을 수 없엇! 응기잇!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ㅋㅋㅋㅋㅋ 3일 1영상으로 타협보시죠

  51. 지헌백

    지헌백

    개월 전

    유사농구집단ㅋㅋㅋ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지헌님 댓글때마다 썸네일때문에 섬뜩합니다 ㅎㅎ

  52. nanem se

    nanem se

    개월 전

    유사농구집단이래 ㅋㅋㅋ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거기 농구아닙니다~ ㅎ

  53. 김코비

    김코비

    개월 전

    유사농구집단ㅎㅎㅎ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그거 농구아니자나여~

  54. 김형섭

    김형섭

    개월 전

    농구조무사들 맘바채널 나오고 싶어서 그랬다는게 정설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ㅋㅋㅋ 농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진짜 크블은 다루기조차싫었는데 어휴 ...

  55. 신연호

    신연호

    개월 전

    보지도 않고 일단 따봉요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따봉이 하나있는게 아쉬운시점 ㅎㅎ

  56. choi썬튜브

    choi썬튜브

    개월 전

    유사농구집단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거기가 프로라구요!?

  57. Juan Choi

    Juan Choi

    개월 전

    5: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으로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 영비듴ㅋㅋㅋㅋㅋㅋ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아침에~ 떠오르는 해의 색은~ ㅋㅋㅋ 영비드 촥촥달라붙죠

  58. Bi

    Bi

    개월 전

    ㅇㅅㅁㅅ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새삼멜신

  59. 앙앙

    앙앙

    개월 전

    돈치치만큼 거품도없다 ㄹㅇ 거품4인방 어빙신 릴라드 멜신 돈스찌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ㅋㅋㅋ 2년차자나요~ 아직은 주시하고있습니다 스찌인지 찐인지 ㅋㅋ

  60. MinSeon Kim

    MinSeon Kim

    개월 전

    유사농구집단은 너무 했다 ㅎㅎㅎ. 허재 아재 들으면 쫓아오겠어

    • 블랙맘바Dis is for you

      블랙맘바Dis is for you

      개월 전

      원주 나래시절, 저는 허감독의 경기를 직관갔떤 적이 있었죠 ^^ 물론 싸인 안해주셨지만 ㅎㅎ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