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귀엽게 분장해서 결혼기념일 이벤트해줬습니다

게임채널 새로 개설했습니다 구독해주세요!
bit.ly/2pNaaux
편집·썸넬 : 여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꼭 부탁드립니다 :)
킹기훈 버억케이스 구매 bit.ly/30JUZ24
광고&편집문의 : 771tube@naver.com
킹기훈 아프리카 TV : bit.ly/34DZ3mG
킹기훈 페이스북: bit.ly/32s8a8x
킹기훈 인스타: bit.ly/2Q0oaMs

댓글 

  1. 사나이 김기훈

    사나이 김기훈

    개월 전

    대상투표 소중한 1표씩 부탁드려용♥ 하루에 한표 가능해용♥ 2019award.afreecatv.com/?page=vote_1

    • 이도경

      이도경

      개월 전

      히야 했다~

    • ᄉᄋ

      ᄉᄋ

      개월 전

      끼훈 뭐가 부족한건데...? 1등은 사고낫엇는데말야 ...?

    • _다유

      _다유

      개월 전

      기후이오빠야 내가 맨날투표해주께잉 대상받으면 가현언니 가방사주라잉..❤️

    • 정효진

      정효진

      개월 전

      시청자투표가다가아니니까 대상꼭타길 케이는좀아니자나

    • 냥딧불

      냥딧불

      개월 전

      끼후나 매일빠짐없이 투표했는데 2위라니 ㅠㅠ똑땅해ㅠㅠ

  2. 최하늘

    최하늘

    6 일 전

    부럽다

  3. 송희종

    송희종

    9 일 전

    역시형님입니다!!

  4. 김성지

    김성지

    10 일 전

    형님 멋있습니다

  5. 립립스틱

    립립스틱

    11 일 전

    노래 쥑이네 키티 잠 옷도 쥑임 부부 잠 옷 거이 다이쁨 담 영상 잠옷 추천 햇음 좋겟어요

  6. 박서현

    박서현

    13 일 전

    *기후이 너무 기여운거 아이가 ㅋㅋㅋㅋㅋㅋ*

  7. 향수

    향수

    16 일 전

    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숫자송 부를때 내가 다 부끄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newyork parisrome

    newyork parisrome

    24 일 전

    시1발 ㅋㅋㅋㅋㅋㅋ 하필 노래도 여자가 제일 싫어하는 노래 1위 고해

  9. kxxcxxynnn

    kxxcxxynnn

    26 일 전

    퀸가현 이여자 멋있네..

  10. 호빵맨

    호빵맨

    28 일 전

    니 며칠 굶었나? 배가 홀쭉하네? 하는거 존나웃긴데 아무도 말 안하네 나만 웃긴가

  11. 파배고

    파배고

    29 일 전

    아니!!!!!!!!!!!!케이가 1등이라고?????????????????????????????

  12. 뇽뇽

    뇽뇽

    개월 전

    가현이언니 왜이래 이뻐

  13. 찌요미

    찌요미

    개월 전

    아 너무 귀여워 ㅠㅠㅠ

  14. 홍콩거니

    홍콩거니

    개월 전

    ㅋㄱㅋㄱㅋㄱ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ㅋㄲㅋㅋㄲㅋㅋㄱㅋㄲㅋㅋ아개웃기네진짴ㄱ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목걸이예뿌다ㅠㅠㅠㅠㅠ 찐사랑... 기훈가현젤조아

  15. 조아현

    조아현

    개월 전

    사랑스러워..

  16. # unknown_

    # unknown_

    개월 전

    기후니 숫자송부를때 소녀관객들 꺄르르르~ ㅋㅋㅋㅋ 귀여운가보다ㅎ 내복핏 졸귀♥

  17. 이정수

    이정수

    개월 전

    3:12 존예

  18. 웅냥냥

    웅냥냥

    개월 전

    아 ㅋㅋㅋㅋㅋ죤나웃엇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19. 토깽이[캐럿]

    토깽이[캐럿]

    개월 전

    내가 더 부끄러워ㅠㅜㅋㅋ큐ㅠㅋㅋㅋ 내 주변친구가 이러면 우주로 이민각..ㅋㅋㅋㅋ

  20. 박카비

    박카비

    개월 전

    오빠 ㅠㅠ 졸귀에요 💗 더 흥하세요 ㅠㅠ

  21. 김사랑

    김사랑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도리

  22. 내시키알럽

    내시키알럽

    개월 전

    코트 어디서 샀어요?????

  23. 프랑스아이처럼

    프랑스아이처럼

    개월 전

    당신 왜케 기여우십니까 러블리허네 진짜

  24. 뇸윰욤

    뇸윰욤

    개월 전

    아 진짜 사랑스러워

  25. 여우은서

    여우은서

    개월 전

    50먹은아줌도 부럽네용 나 도 토표함 ㅋ

  26. ᄋᄋ

    ᄋᄋ

    개월 전

    하 너무사랑스럽다 ㅠㅠㅠㅠ

  27. 박성진

    박성진

    개월 전

    5:03

  28. 이윤주

    이윤주

    개월 전

    계속 스킵하게 되는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

  29. lIlIlI I

    lIlIlI I

    개월 전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

  30. Wok Rop

    Wok Rop

    개월 전

    김기훈을 모르는 사람들은 저기서 무슨생각을했을까

  31. 닉네임뭘로하지

    닉네임뭘로하지

    개월 전

    자막만 보면 여자가 했던 사소한 말들 다 기억해주는 로맨티스트

  32. 김태정

    김태정

    개월 전

    진짜 퀸이다..존나 이쁨

  33. 부아

    부아

    개월 전

    좌불안석

  34. 효빈이

    효빈이

    개월 전

    아프리카에선 한게없는디 대상타령이노

  35. 한동섭

    한동섭

    개월 전

    치명적이내역시 끼후니ㅋㄷ 아프리카대상투표 버억!

  36. 칠복이

    칠복이

    개월 전

    각설이지 뭐야 저게ㅋㅋㅋㅋㅋㅋㅋ

  37. 유도균

    유도균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 밤샘지기 ᅦ

    밤샘지기 ᅦ

    개월 전

    걍 유툽 영상올릴라고 미친거같음

  39. 슈발란스

    슈발란스

    개월 전

    와 가현언니 조녜,,,

  40. 슈발란스

    슈발란스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나

  41. 이수바라기

    이수바라기

    개월 전

    ㅋㅎㅋㅋ개귀여웤ㅋㅋ

  42. 안녕

    안녕

    개월 전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 정말 이대로 행복하게 사세요🥰🥰

  43. 페코

    페코

    개월 전

    아니 왜 다 핑크색이야ㅋㅋㅋㅋ

  44. 까망

    까망

    개월 전

    케이 1등 , 남순 3등 쌉소름 ㄹㅇ ㅋㅋㅋㅋㅋ 그렇게 많은 사건사고 냈는데도 1등먹네ㅋㅋㅋㅋㅋ 시청자들도 미개하다 ㅉ

  45. ff d

    ff d

    개월 전

    진짜 사랑꾼 ..!!!!!!

  46. 이akdlsqm234

    이akdlsqm234

    개월 전

    어? 뭐지??

  47. 윤나영

    윤나영

    개월 전

    가현님 너무 이ㅃㅓ요 ㅠㅠ

  48. 멜마

    멜마

    개월 전

    키티 잠옷 정보 아는분 잇나요?ㅜㅜ

  49. 유태희

    유태희

    개월 전

    인트로 점점 공포물로 바뀌노 ;;;;

  50. ᄋᄋ

    ᄋᄋ

    개월 전

    결혼기념일 선물이 창피엿노

  51. 주창표

    주창표

    개월 전

    라면 먹다 라면 뿜음 ㅋㅋㅋ

  52. 이용준

    이용준

    개월 전

    대구....네

  53. ᄀᄋ

    ᄀᄋ

    개월 전

    진짜 ㅋㅋㅋㅋ이거보고 킹기훈같은 남자만나면 하루하루 너무 재밋을꺼같다❤ 오빠 화이팅 !!

  54. 퇴근싱어

    퇴근싱어

    개월 전

    어딜봐서 홀쭉한거야

  55. 츄파츕스

    츄파츕스

    개월 전

    와 어린애들은 방송하나보다하는데 어르신분들이보면... ㅋㅋㅋㅋㅋ

  56. 짱돌

    짱돌

    개월 전

    둘이 잘어울린다 진짜

  57. 아수라

    아수라

    개월 전

    형님 고해 무릎꿇고 가슴 씨게 움켜쥐어야 레전드였는데 아쉽네요 다음에 기대할게요

  58. 아영인데

    아영인데

    개월 전

    키티 왜 잠옷이 아니라 내복같아,,,,

  59. w oo

    w oo

    개월 전

    부끄러워서 울었어ㅋㅋ 두분보기좋아요 ^ ^

  60. 해리 HARRY

    해리 HARRY

    개월 전

    5:15 브금 이름 뭔지 아시는 분 아무나 알려주세요ㅠㅠ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