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애니메이션

한 눈팔면 죽는다ㅋㅋㅋㅋㅋ 피구의제왕!!

메일주소 9bul.contact@gmail.com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9bulworld/
인스타그램 pBdj76iwFvDX/
다이렉트 메세지는 답장못드립니다 ㅠㅠ 메일로 연락주세요.
블로그 blog.naver.com/ohmanglee
구불의 자료실창고 koplayers.info/tv/Iy3Kio-7zHUW1gwXNxkEHg
구불 일상 노래파괴채널 8bul koplayers.info/tv/8Znh6JUKEVBJChrcuiFj7g
후원계좌:sc은행 35320274550 오X우
-구불추천지수는 지극히 개인적 감상평입니다. 가볍게 참고만 해주세용-
피구의제왕
구불추천지수: 5/10
병맛요소: 8/10
참신함: 3/10
한줄평: 분노의 핑퐁 이전에 있던 병맛 스포츠영화! 우리나라에 불꽃슛통키가 있다면 미국엔 피구의 제왕이 있다..!! 기가막힌 전개와 황당한 마무리를 보여주지만 실제로 닷지볼 국제경기가 있다니..!!
구텐탁? 영화보다 재밌는 병맛리뷰 구불입니다. 아이고 오랜만입니다.ㅎㅎ 제가 저번주에 동생 결혼식이 있어서 부산에 좀 다녀왔습니다. 수학여행 이후로 처음으로 비행기도 타봤어요. 나는 처음에 긴장많이했는데 비행기 그거 뭐 별거 아니두만..! 비행기 처음타는 분들은 이 세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비행기 탈때 실내화 꼭 준비하고 무조건 창가자리 앉아가지고 바깥바람쐬는게 좋아요. 그리고 항공기마다 납치범이 한명씩은 꼭 있으니까 한시간내에 꼭 잡으셔야합니다.ㅋㅋ 여튼 이거 시집보내서 아유 속이 시원하다.ㅋㅋ
아 피구의 제왕! JS HAN님, Lucio님, 조승현님, Dongjun kim님, 박준협님, dong Kyun Lee님, 배고파님, 소보루빵님, JaeYoung Yoon님, D.Panda Kim님, 윤세준님이 요청해주셨습니다. 요청해주신분들, 구린이들 병맛영화보고 웃음 충전해가시고 이 피구의 제왕하면 분노의 핑퐁이 떠오르는데 분노의 핑퐁도 리뷰한게 있거든요. 참고해주세용~!
영화를 보고 저는 음.. 이 영화에는 멀쩡한 어른이 한명도 없구나..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아니 다큰어른들이 피구에 목숨을걸어.ㅋㅋㅋ 근데 영화의 피구,닷지볼 대회가 실제로 있는거 아시나요? 나는 영화에서만 나오는 설정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세계대회도 있고 관객들도 많고 정말 어른들이 목숨걸고 열심히 하는 스포츠더라고요.
저는 이걸보고 어른들이 피구한다고 이상하게 봤던 제가 부끄러웠습니다. 피구 이거 어렸을때 나도 불꽃슛도 많이 날려보고 피구왕이 되는게 꿈이었던 적이 있었는데 아 이제 나도 어른이 다됐구나..ㅋㅋ 어렸을때 나는 만화도 안보고 맨날뉴스만 보고 피구도 안하고 발야구도 안하는 저런 어른은 되지 말아야지 했는데 딱 그런 어른이 돼있네요.ㅎㅎ
아우 언제 이런 징그러운 아저씨가 돼버린거지?ㅋㅋ 지금 여러분의 거울은 어떻습니까? 만화 안보고 뉴스만 보는 어른, 피구하는 사람들을 이상하게 보는 어른, 어린이들에게 잔소리만 하는 어른. 우리가 어렸을때 싫어하던 어른이 돼있지는 않습니까?
저는 이미 어른이지만 지금까지는 제가 바라던 어른이 아니었던거 같애요. 재미있고 동심이 있는 어른이 되고 싶었는데.. 앞으로 어떤 어른으로 살아야할지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이상. 어른들이 목숨걸고 피구하는 영화! 분노의 핑퐁 이전에 존재했던 병맛 스포츠 영화! 피구의 제왕이었습니다.
#피구의제왕 #병맛리뷰

댓글 

  1. 9bul

    9bul

    10 개월 전

    구텐탁?! 오랜만입니다.ㅎㅎ 동생결혼식 잘 축하해주고 왔습니다. 동생 보내고나니 아주 속이 시원하네요.ㅋㅋㅋ 피구의제왕으로 웃음충전하시고 저도 이제 달려보겠습니다.ㅎㅎ 구꾸까까?!

    • 픽시 타는MINI닭

      픽시 타는MINI닭

      개월 전

      근데 구불형 벌써 50만명이네... 내가 마지막으로 봤을때가 몇만명이었는데.. 암튼 화이팅!

    • Ds Kim

      Ds Kim

      개월 전

      @9bul 나.흑

    • 바보상자TV

      바보상자TV

      2 개월 전

      구구까까? 그거아셨어요? 또라이형 조안이에요

    • 이현주

      이현주

      7 개월 전

      ...? Können Sie Deutsch sprechen?? oder waren Sie schon in Deutschland?

    • Jungeui Kim

      Jungeui Kim

      7 개월 전

      비행기 탈때 무조건 납치범이 무조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화야.

  2. 박은수

    박은수

    일 전

    옆동네 피구왕은 피구하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거나 칼빵맞은 3대500 초등학생이 피구 하던데 여기는 평범하네요

  3. 조 조

    조 조

    3 일 전

    피구와 사랑, 토토가 있는 영화ㅋㅋㅋ 이 무슨 개조합이냐

  4. 박준우

    박준우

    4 일 전

    리..리신?

  5. 박호야

    박호야

    11 일 전

    모태솔로 바다코끼리 형님이죠?ㅋㅋㅋ

  6. 스타워즈덕후

    스타워즈덕후

    17 일 전

    아니 피구팀은 왜 있는거냐... 올림픽 정식 종목도 아닌데ㅋㅋ

  7. 어둠뿌리는자

    어둠뿌리는자

    17 일 전

    연애만드는 드러운 피구 영화

  8. 몬데장

    몬데장

    18 일 전

    오크 동생분이 결혼 하신건가요!?? 축하드립니다^^

  9. 순돌이

    순돌이

    20 일 전

    저.....비행기처음탈뗔ㅋㅋㅋ......구름보고ㅋㅋ.....북극의있뎄어욬ㅋㅋ

  10. SANGHO CHA

    SANGHO CHA

    28 일 전

    토토하러갑니다

  11. 처로인생

    처로인생

    29 일 전

    양세찬인줄

  12. 김지훈

    김지훈

    개월 전

    미국판 피구왕 통키 인가요

  13. 귀칼짱!!

    귀칼짱!!

    개월 전

    1:44 나 같으면 옆에있는 공 주워서 바로 면상에 한번 더 던졌다

  14. 구대웅

    구대웅

    개월 전

    송파구 모당구장 올라가는 계단벽에 저 영화 광고포스터 붙어있는곳 있습니다 ㅋㅋㅋ

  15. 그냥채널

    그냥채널

    개월 전

    7:13 7:09 7:02 7:05 7:00 7:56 5:18 5:17 5:16 7:25 7:24 4:31

  16. 게임커플론지

    게임커플론지

    개월 전

    피터 게아님? 뱀파이어 8000살

  17. 박헌수

    박헌수

    개월 전

    또라이 형 뱀파이어 잡고 뭐하는거얔ㅋㅋㅋ

  18. 김미정

    김미정

    개월 전

    또라이형 에요~~~~아저씨아님? 에요~~~~

  19. 잼민TV

    잼민TV

    개월 전

    결론은 도박이넼ㅋㅋㅋㅋㅋ

  20. 메챠쿠챠메챠

    메챠쿠챠메챠

    개월 전

    토토가머여..

  21. 호고기

    호고기

    개월 전

    구텐탁님 닥터두리틀 리뷰해주세요

  22. 고준영

    고준영

    개월 전

    여자학생들이버릇없지만 웃곀ㅋㅋㅋㅋㅋ

  23. 구승준

    구승준

    개월 전

    벼어어어엉맛이다

  24. 브이보라

    브이보라

    개월 전

    구탱 아니죠 불탱 맞습니다.

  25. Jung John

    Jung John

    개월 전

    변호사가 벤 스틸러 부인이구만요.

  26. 상추

    상추

    개월 전

    피구선수들의 패드립 : 너네 아버지 선밟고 죽었다며?!

  27. 용감한구렁이

    용감한구렁이

    개월 전

    근데 비행기에 진짜 납치범있나요?!

  28. Jinkook Kim

    Jinkook Kim

    개월 전

    저형왠지조한같지?

  29. 러블리

    러블리

    2 개월 전

    미국 주성치야 모야

  30. 퉤캌

    퉤캌

    2 개월 전

    캣츠 가능할까요?

  31. 텀팬

    텀팬

    2 개월 전

    2:52 뚝배기

  32. 임찬혁

    임찬혁

    2 개월 전

    통키야 어뒸니....?

  33. 카모

    카모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기내

  34. 이태훈

    이태훈

    2 개월 전

    리신이냨ㅋ

  35. 와플

    와플

    2 개월 전

    동키

  36. 붓도색

    붓도색

    2 개월 전

    통키아빠 피구공 선밟고 죽음

  37. 남성가족부

    남성가족부

    2 개월 전

    3:15 아임유 꼬츄

    • 양석민

      양석민

      7 일 전

      (엄격)나는(근엄)너의(진지)꼬츄다

    • MEI메이

      MEI메이

      11 일 전

      ㅋㅋㅋㅋㅌ

    • 성검사의 금주영창

      성검사의 금주영창

      개월 전

      앜ㅋㅋㅋ

    • 정민철

      정민철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칰ㅋㅋㅋ

    • Ds Kim

      Ds Kim

      개월 전

      앜ㅋㅋㅋㅋㅋㅋ

  38. 미지정이름

    미지정이름

    2 개월 전

    여자들은 때리면 안되나?

  39. 배린이 Barrini TV

    배린이 Barrini TV

    2 개월 전

    피구공에 맞아 쓰러진 아저씨가 제일 불쌍하네 ㅠ

  40. 봭봽

    봭봽

    2 개월 전

    흐흐 ㅋㅋ 내꿈은 토사장 ㅋㅋ

  41. 감인탕

    감인탕

    2 개월 전

    0:40안본눈 살래요

  42. 활자포식

    활자포식

    2 개월 전

    토토가 결국 모두를 구한 영화군요ㅋㅋㅋ

  43. jin불멸의건담[체널사용안함]

    jin불멸의건담[체널사용안함]

    2 개월 전

    비행기 탑승할때 신발을 벗고 입장해야 합읍읍

  44. !?

    !?

    2 개월 전

    병말ㅋㅋㅋㅋㅋ

  45. 윤영옥

    윤영옥

    2 개월 전

    존나웃겨요 ^^

  46. 오리tv

    오리tv

    2 개월 전

    위 윌 락 유 저작권!

  47. Barbarossa KN

    Barbarossa KN

    2 개월 전

    인생은 토토하고 주식해라

  48. 쯩유

    쯩유

    2 개월 전

    1:46 auto k...

  49. wowersdh1

    wowersdh1

    3 개월 전

    2000년대 감성 개좋아 ㅋㅋㅋㅋㅋ

  50. 김남경

    김남경

    3 개월 전

    8:08비켜주세죠??

  51. 우Sean

    우Sean

    3 개월 전

    비치 욕임

  52. 김용호

    김용호

    3 개월 전

    피터 쥬라기공원 2에서 공룡잡아논거풀어준 발암 사진기사 캐릭

  53. JOSHUA Ok

    JOSHUA Ok

    3 개월 전

    리뷰 감사합니다. 이거보고 딜리버리맨 보니 기분이 묘해지는군요.

  54. 바보상자TV

    바보상자TV

    3 개월 전

    또라이형 알고보니? 조안이에요!

  55. 닉뭐로하지

    닉뭐로하지

    3 개월 전

    찰뤼ㅣㅣㅣㅣ와chocolate pactory

  56. 히드라

    히드라

    4 개월 전

    항공기 내에 납치범이 있어서 시간 내에 잡아야 한다니, 무슨 타임오버 있는 게임이여?

  57. Jihooni gogo

    Jihooni gogo

    4 개월 전

    분노의핑퐁 사라진게 너무 아쉽다

  58. 조커tv

    조커tv

    4 개월 전

    0:50조한인것같아욬ㅋㅋ

  59. 김동현

    김동현

    4 개월 전

    7:30 큼 손이 위치가 좀......

    • ds k

      ds k

      4 일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브TV

      이브TV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60. beo2wulf4

    beo2wulf4

    4 개월 전

    우리나라 불꽃슛 통키가 더 병맛인지 이게 더 병맛인지 비교영상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