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예가 변했습니다...

#종가예 #정윤종 #가예 #변함 #그녀 #사랑 #커플 #couple
★정윤종 게임채널유튜브 구독 좋아요!!
★아래 링크 클릭시 구독!!
[koplayers.info/tv/cP6kBD7yDs8CjJd6JnP1tA]
★아프리카 TV 바로가기 : bj.afreecatv.com/ioioiobb
★스폰문의 : liberty7784@naver.com
★인스타그램 : oosrain
----------------------------------
Track : Shy little girl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players.info/show/eFBwVmotazQyV2M.html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갑자기 멍때리기 - koplayers.info/show/VGRRWVR3LWpodzg.html
----------------------------------
Track : Simple Cannon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players.info/show/ZlhxMkQyamVJczg.html
----------------------------------

댓글 

  1. 톰과란제리

    톰과란제리

    24 일 전

    진짜 천사다.......

  2. Hugh Choi

    Hugh Choi

    개월 전

    진짜 둘의 관계가 너무 이쁘다. 잘 보구 갑니다.

  3. 고정용

    고정용

    개월 전

    이 커플보면 부러워서 ㅆㅂㅅㅅ 이 자동으로 나오네요ㅎ

  4. 김뚜드

    김뚜드

    개월 전

    가예같은여자 요즘같을때 사막에서 리얼 1ㅁmm짜리 바늘찾기다 놓치지마 놓치면 내가 채갈꺼야

  5. 비지디기

    비지디기

    개월 전

    내가 가예같은 여자 7개월정도 만나 봤거든 내가 틱틱거리고 무뚝뚝하게굴어도 무조건나만 바라봐주고 예뻐해주던여자였는데 어느순간 확 바뀌고 맘돌아설수가있다 그럴때는 답없음 ㅋㅋ 정말 있을때잘해라 헤어진지 8년동안 다른여자못만남 ㅋㅋㅋㅋㅋ

    • Ni Mak

      Ni Mak

      개월 전

      비지디기 븅신 ㅋ

  6. 이은구

    이은구

    2 개월 전

    이게 나라냐?

  7. 민김서

    민김서

    2 개월 전

    뭔가 있지 유나랑 느낌 비슷하시다...존예..

  8. 선비

    선비

    2 개월 전

    가예 좀 살쪘네 ㅎ

  9. 울랄라

    울랄라

    2 개월 전

    진짜 이쁘다

  10. 원정

    원정

    2 개월 전

    윤종이형을 보면서 예쁘고 착한 여자와 연예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게 잘생긴게 아니라는걸 알게 되면서 뿌듯해졌다 고마워 윤종이형

  11. gH Hi

    gH Hi

    2 개월 전

    답정남극혐 가예 힝들겠다 ㅠ

  12. 홍홍

    홍홍

    2 개월 전

    가예한테 까여봐야ㅋㅋㅋ

  13. 아사달아사녀

    아사달아사녀

    2 개월 전

    두분이 함께 하니 빛이 나네요 4XR 들어가서 가예님 영상봐도 이쁘시긴 하시지만 역기 같이 있으니 두분다 빛이 납니다 이쁘네요~

  14. 박서진

    박서진

    2 개월 전

    와 가예님 중간에 머리 푼거 진짜 예뻐 ㅠㅠㅠㅠ

  15. 엔제리

    엔제리

    2 개월 전

    ㅈㄹ하고 자빠졌다 쓔발 술이나 먹어야지ㄷㄷ

  16. _ Goo:D

    _ Goo:D

    2 개월 전

    윤종이형 제발 면도... 제발... 레이저하자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발바토스

    발바토스

    2 개월 전

    윤종아 가예가 햅번처럼 변해도 모셔살아..

  18. 이상용

    이상용

    2 개월 전

    나 이거 왜보냐

  19. 라온

    라온

    2 개월 전

    나 여잔데 가예님 너무 귀여워 너무 사랑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우리가사는세상

    우리가사는세상

    2 개월 전

    ㅆㅄㅅ

  21. 김선장

    김선장

    2 개월 전

    결국엔 시켜먹은거 무슨음식이에요?????

  22. forte kang

    forte kang

    2 개월 전

    윤종이도 변했습니다....

  23. 이상희

    이상희

    2 개월 전

    진짜 이커플은 결혼까지 응원합니다 정말 꼭 잘되시길

  24. 차병준

    차병준

    2 개월 전

    ㅅㅂ

  25. 연

    2 개월 전

    결혼하자

  26.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2 개월 전

    후.... 지름 1,000km 운석이 지구에 떨어지면 좋겠다.... 이게 나라냐 ㅜㅜ

  27. 꿀한통

    꿀한통

    2 개월 전

    볼 땐 웃으면서 봤는데 다 보니까 허탈하다.

  28. prince

    prince

    2 개월 전

    프황아 이여자놓치면 ㅂㅅ이다

  29. Peppino

    Peppino

    2 개월 전

    1:33

  30. 박현민

    박현민

    2 개월 전

    유럽가면 재미있는것도 볼거리도 많지만 문화적으로 배울게 많아서 좋음 인생공부가 됨

  31. 송건기

    송건기

    2 개월 전

    가예 너무 좋다 윤종이도 편해보이고

  32. Maria Limdrinalva Limdrinalva

    Maria Limdrinalva Limdrinalva

    2 개월 전

    ㅔㅔㅔㅔㅔ só falo português kkkkk Brasil♥️

  33. 김지윤

    김지윤

    2 개월 전

    두분 너무 예쁘고 좋아서 구독했어요 영상 다챙겨봤는데 댓글은 처음달아요 👍도 다눌렀어요ㅋ 앞으로도 영상 기대되요🤗

  34. 김남훈

    김남훈

    2 개월 전

    윤종아 영상보면 부러워서 안되겟다 구독취소한다

  35. Eden

    Eden

    2 개월 전

    2분쯤부터 담배폈다

    • 롤박사

      롤박사

      2 개월 전

      지금 피러갑니다잉 ㅜ

    • 행복전도사

      행복전도사

      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36. Xg D

    Xg D

    2 개월 전

    사실 사귀면서 아 결혼하고싶다는 마음 드는 여자는 흔하지 않다.진심으로 이여자면 결혼하고싶다라는 생각이 들면 위기이긴하다.그여자를 놓치면 그런여자를 또 만날확률이 없으니까 놓치면 위기다.윤종아 가예누나는 정말로 좋은여자다.놓치면 그게 너의 위기다 망둥아.

  37. 김진영

    김진영

    2 개월 전

    이것들이 정말... 강남 휘발유라고 들어봤니? 빨랑 결혼해 따규화되길

  38. 먹자무조건

    먹자무조건

    2 개월 전

    퀸가예 킹윤종 ㅋㅋ

  39. call me j

    call me j

    2 개월 전

    1:33 형 잘생각해야돼 현실이야

  40. ᄋᄂᄋᄂᄋᄂᄋᄂᄋ

    ᄋᄂᄋᄂᄋᄂᄋᄂᄋ

    2 개월 전

    프로방송인이다 윤종이 방송센스 지리너

  41. jo yoong

    jo yoong

    2 개월 전

    가예님 너무 착하고 이쁘시다 부럽다 윤종아

  42. 킹메이커

    킹메이커

    2 개월 전

    아까워

  43. 유아 정

    유아 정

    2 개월 전

    목소리가 치인다.. 귀여운데 고급지기힘든데 너무이쁩니다!

  44. 김준태

    김준태

    2 개월 전

    넘 부러워요 ㅠㅠㅠ

  45. ch p

    ch p

    2 개월 전

    와 가예님 진짜 이쁘다 ㄷㄷ

  46. 이준혁

    이준혁

    2 개월 전

    요즘 사귀는 유투브 커플중에 솔까 젤잘어울린다

  47. 김규남

    김규남

    2 개월 전

    내가 나에게 : 뭘쪼개 병신새꺄

  48. 비알

    비알

    2 개월 전

    와 보고있으면 왜 미소가 지어질까

  49. JOKER Mr

    JOKER Mr

    2 개월 전

    내가보기엔 시간지나면 윤종잡혀살것다ㅋㅋ

    • 물감통

      물감통

      2 개월 전

      ㄹㅇ 조련당하는 중 ㅋㅋㅋ 나도 당하고 싶다

  50. 정찬용

    정찬용

    2 개월 전

    윤종이형은 봉준이형 있는 방향으로 매일 절3번씩하고 감사인사드려야 해 형... 미치도록 부럽다...

  51. :소현존예

    :소현존예

    2 개월 전

    송대익 따라하노

  52. 성뱀TV

    성뱀TV

    2 개월 전

    윤종아 스타시절 부터 좋았지만 가예볼려고 구독한다~~

  53. 부동산어린이TV-쉽게 배우는 지역분석

    부동산어린이TV-쉽게 배우는 지역분석

    2 개월 전

    하아....

  54. 잠만보기

    잠만보기

    2 개월 전

    위기가 기회야

  55. 박종은

    박종은

    2 개월 전

    1:33 졸귀

  56. Jinhun Jung

    Jinhun Jung

    2 개월 전

    내가 살면서 정윤종을 부러워할줄이야..... 윤종아 가예한테 잘하고있겠지만 변하지말자..

  57. 2020 은유화 내각 최고 위원

    2020 은유화 내각 최고 위원

    2 개월 전

    4:05초 해명 부탁드립니다!!!!!!!!!!!!!!! 정말 잘 하는거 맞습니까????????

  58. 김미주

    김미주

    2 개월 전

    가예이쁘네

  59. ᄋ지영

    ᄋ지영

    2 개월 전

    처음보는데 여성분 진짜 예쁘세요.. 여자가봐도 너무 매력적이셔, (。'▽'。)♡

  60. 던이

    던이

    2 개월 전

    둘이는 진짜루 보기 너무 이쁘고 귀여운 커플이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