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저사양 인디게임 추천14선

안녕하세요 난녀우입니다
#인디게임 #스팀추천 #스팀게임 #인디게임추천

댓글 

  1. ink Nori

    ink Nori

    14 시간 전

    가격도 같이 적어줬으면 좋았을거같습니다ㅜ 일일이 검색해보고 생각보다 비쌌던게 있네여..

  2. j sun

    j sun

    20 시간 전

    Skull 출시 하자마자 바로 질렀습니다

  3. 금요일

    금요일

    23 시간 전

    인디게임추

  4. 최원준

    최원준

    일 전

    영상 퀄리티가 정말 좋네요 :) 다만, 영상에 화면들이 너무 역동적으로 바뀌어서 살짝 어지럽기도 한거 같아요 ㅠ 특히 카타나 제로 설명해주실 때 너무 휙휙 전환되서 집중이 조금 어려웠습니당

  5. 나 가렌은 마지막 까지라이엇 에게 저항했다

    나 가렌은 마지막 까지라이엇 에게 저항했다

    4 일 전

    저 액션리듬 게임은 스토어에서 팔고있습니다. 스토어에서 하신분들은 스팀에 계정 연결이 가능하니 폰에있는데이터가 딱 스팀에서 할수있습니다

  6. 방구석은둔자

    방구석은둔자

    4 일 전

    muse dash는 참 재밌는데 남들이 제가 muse dash를 한다는걸 몰랐으면 좋겟어요 ㅋㅋ....

  7. 청새치

    청새치

    5 일 전

    The vagrant라는 게임 꼭해보세요 4400원인데 그래픽도 좋고 스토리 나름 괜찮음 근데 한글화상태가 조금 그런데, 게임플레이에 딱히지장은 없음

  8. 심규민

    심규민

    5 일 전

    잠만 왜 와!샌즈 없죠?

  9. 빱빠밥

    빱빠밥

    6 일 전

    원본보다 구린 카피

  10. 귀여운드라큘랴

    귀여운드라큘랴

    8 일 전

    네 굶지마 했는데 5명만돼면 방이터져요

  11. 악선

    악선

    12 일 전

    구독박는다.

  12. 18M

    18M

    13 일 전

    3:02 막상 다 모으면 이제 뭐하지 하는 여러분을 보실 수 있습니다

  13. Dasol

    Dasol

    14 일 전

    얼불춤 망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ㅜㅜ

  14. 강내루2

    강내루2

    17 일 전

    영상은 좋은데 좋아요가 없누... 슬프누...

  15. 티로

    티로

    20 일 전

    6:28 그건 국밥 아닌가?

  16. 조미래 ADOFAI

    조미래 ADOFAI

    21 일 전

    역시 얼불춤은 있네

  17. ggwp

    ggwp

    26 일 전

    깔끔한 영상 잘 보고 가요~

  18. 미티아

    미티아

    개월 전

    A dance of fire and ice 겜 30시간 마스터면 평타인듯

  19. bitlife70

    bitlife70

    개월 전

    성우세요? 게임소개 참 맛깔나게 하시네요. 대성하시겠어요.

  20. Nergal _

    Nergal _

    개월 전

    11번에 나온 게임 skul 입니다 skull이 아니구요.. 정정해주셨으면 합니다

    • 건영건영

      건영건영

      18 일 전

      @난녀우 엌ㅋㅋㅋㅋ;;;

    • 난녀우

      난녀우

      개월 전

      제작자가 멍청이라 영어 구분도 못 하는거 같네요.. 다음 영상에선 똑바로 하라고 욕 좀 박아야겠음;;

  21. 3뚝베기

    3뚝베기

    개월 전

  22. BLUEBERRY

    BLUEBERRY

    개월 전

    그 스팀게임중에 휴먼폴 플랫 정말 재밌어요ㅠㅠ한번만 해보세욥

    • BLUEBERRY

      BLUEBERRY

      개월 전

      유능한듀쇼군 아하ㅠㅠ

    • 유능한듀쇼군

      유능한듀쇼군

      개월 전

      전 그게 렉걸려서..

  23. 이청원

    이청원

    개월 전

    썸네일누구?

    • 평범한사람

      평범한사람

      개월 전

      뮤즈대쉬의 메이드 마리쟈

  24. ᆞㅣ

    ᆞㅣ

    개월 전

    9번 함해봐야겠네여

  25. OVER THE LIMITATION

    OVER THE LIMITATION

    개월 전

    WA! Dance of fire and ice! 강한달이 씹어먹어버렸다는 그 갓겜!

  26. 최용준

    최용준

    개월 전

    썸네일이 이뻐서 좋아요 누름

    • C HW

      C HW

      개월 전

      @최용준 ㅎㅇ

    • 최용준

      최용준

      개월 전

      @C HW 하이 동지^^

    • C HW

      C HW

      개월 전

      어 ㄴㄷ^^ 사실 나도 썸네일보고 들어옴 나도씹

  27. 한결같은달

    한결같은달

    개월 전

    목소리 완전 성우 같아요!!! 성우 할 생각 없으세여..??

  28. 그냥사람• 12년전

    그냥사람• 12년전

    개월 전

    형 구독자 10000명되면 내이름 함만 불러줘 자세히보기

    • BLUEBERRY

      BLUEBERRY

      개월 전

      아씨 속았다ㅠㅠ

  29. 태훈

    태훈

    개월 전

    왜 오늘 알앗지 재밋어서 구독 박고 앞으로 자주 볼게요^^

  30. 조이

    조이

    개월 전

    떡상각

  31. 큐브부장

    큐브부장

    개월 전

    어..근대이분은 조회수는잘나왔는대 왜구독자가얼마없을ㄲ.....

  32. wing

    wing

    개월 전

    편집이나 목소리 톤도 좋으시고 영상 꾸준히 만드시면 금방 뜨시겠넹 글고 혹시 7:00에 설명하고 있는 skull이라는 게임 링크 좀 주실 수 있을까요 검색해도 너무 게임이 많고 이름이 딱 skull이라는 겜은 안보여서 찾기가 힘드네요

    • wing

      wing

      개월 전

      @난녀우 답변 감사합니다

    • 난녀우

      난녀우

      개월 전

      풀 네임 Skul: The Hero Slayer 입니다 찜목록에 넣어두시고 출시할 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33. Hervia

    Hervia

    개월 전

    레트로폴리스 저거 옥냥이님 청자분이 만드셧다고 해서 옥냥이님이 플레이하셨었는데 얼리억세스로 나왔었네요! 좋은정보 얻고갑니다!

  34. 실질정보

    실질정보

    개월 전

    85번째 구독자요~

  35. 최문규

    최문규

    개월 전

    정말감사하고 올해도 아무일 없이 잘 되시길 바랍니다~^*^

  36. 김판다

    김판다

    개월 전

  37. ᄏᄏ ᄏᄏ

    ᄏᄏ ᄏᄏ

    개월 전

    이분 뜨실 듯ㅋㅋㅋ

  38. Jm

    Jm

    2 개월 전

    편집이 남다르세요.. 꼭뜨시길 바랍니다!

    • 난녀우

      난녀우

      2 개월 전

      아직 너무 부끄러운 실력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39. 뽀뽀쪽쪽

    뽀뽀쪽쪽

    2 개월 전

    26번째

    • 난녀우

      난녀우

      2 개월 전

      감사합니다!

  40. 노란딱지

    노란딱지

    2 개월 전

    21번째 구독자로 남습니다...

    • 난녀우

      난녀우

      2 개월 전

      감사합니다!

  41. 픽시드

    픽시드

    2 개월 전

    뭐야 영상 퀄리티 보고 최소 1000따리 인줄 알았던 내가 이세계에선 15따리?

    • 난녀우

      난녀우

      2 개월 전

      감사합니다!! 1000까지 가즈아!!

  42. 도라지망고

    도라지망고

    2 개월 전

    ㅋㅋㅋ진짜 이분 뜨실듯! 열 세번째 구독자 합니다!!

    • 난녀우

      난녀우

      2 개월 전

      감사합니다!

  43. 우쯔라구요

    우쯔라구요

    2 개월 전

    이분 뜰거같다 10번째 구독자가 바로 나당

    • 난녀우

      난녀우

      2 개월 전

      감사합니다!!

  44. 최현진

    최현진

    3 개월 전

    덕분에 좋은정보 많이 알고갑니다! 수능끝나서 게임을 하고싶은데 집컴이똥이 더군요... 그래도 덕분에 할 만한 게임이 생긴것같아요 구독누르고 갑니다!

    • 난녀우

      난녀우

      3 개월 전

      감사합니다!

  45. 황도사

    황도사

    3 개월 전

    좀 있으면 유명해지실듯...잘보고갑니닷

    • 난녀우

      난녀우

      3 개월 전

      감사합니다!! 더 좋은 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