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새롭게 돌아온 미친 엘리베이터 !! 왜 항상 안좋은 일은 나만.. [로블록스 코아]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
- 트위치 TV : goo.gl/toULJE
- 구독하기 링크클릭!!: goo.gl/FqXSaL
----------------------------------------­­-----------
*항상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과 함께*
*로블록스 -'The Crazy Elevator'
★구독&좋아요&댓글 삼종세트!! 잊어버리기 없긔!!★
☆게임하러 가기:
[www.roblox.com/games/605904909/2-3-The-Crazy-Elevator]
----------------------------------------­­-----------
COPYRIGHT ⓒ 2017 CoaLiveTV ALL RIGHTS RESERVED.
----------------------------------------­­-----------
#봄수와 #돌아온 #엘리베이터

댓글 

  1. 캔디린아

    캔디린아

    20 분 전

    코아:봄수야..? .. 봄수:네 안녕하세요 님덜~~뽑숩니다~!!! 봄수:선배님 무서워요!!!!! 코아:괜찮아!~~ 코아,봄수:칙칙폭폭~~~ 봄수:살 냄새 따라오시면 됩니다~~ ...... 너와에 추억...잊지안을께!!......ㅠㅠㅠ 코아:봄수야~~~~~ㅠㅠㅠㅠㅠㅠㅠ

  2. 오현국

    오현국

    3 시간 전

    진짜 너무 바보들이다!!!!!!!!!!!!!!!!!

  3. 오현국

    오현국

    3 시간 전

    바보들바들이다!!!!!!!!!!!!!!!6층지구폭팔하는데버튼을을왜안눌러서요

  4. 희선이

    희선이

    4 시간 전

    6:54 ㅠㅠㅠㅠㅠㅠ

  5. 손은지

    손은지

    4 시간 전

    1:52 텔레토비 같다ㅋㅋㅋ

  6. 박혜진

    박혜진

    일 전

    봄수님 우는거 뭔가 귀엽내용

  7. 박윤철

    박윤철

    일 전

    방금전에지구나온때버튼있었어요

  8. 조경흠

    조경흠

    2 일 전

    코아님 1:05 에서 옆에 버튼 있어요

  9. 윤성필

    윤성필

    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헐.......

  10. 윤성필

    윤성필

    4 일 전

    코아님안녕하세요

  11. 이영한

    이영한

    4 일 전

    잉여맨유트브드어가새요

  12. 이영한

    이영한

    4 일 전

    봄수

  13. 조윤희

    조윤희

    4 일 전

    저 귀신 나온 데 거긴 SCP 제단 이라는 곳 입니다 거기 에서 귀신 들을 만드는 거에여

  14. 이승연tv

    이승연tv

    5 일 전

    맞아

  15. 아비게일

    아비게일

    5 일 전

    6:40땅콩이

  16. 조경흠

    조경흠

    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조경흠

    조경흠

    5 일 전

    내려찍기

  18. 조경흠

    조경흠

    5 일 전

    6:02 존시나 빰빰빰빰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양사무엘

    양사무엘

    5 일 전

    6분 2초 ㅋㅋㅋㅋ

  20. 도리도리TV

    도리도리TV

    5 일 전

    6:35에scp

  21. dongha Park

    dongha Park

    5 일 전

    복숭아맛 머핏

  22. 김길재

    김길재

    6 일 전

    6:01ㅋㅋㅋㅋㅋ

  23. 아롱공주

    아롱공주

    6 일 전

    바나나 옆에 지구 폭파시키는 버튼 있어요

  24. 돌고래민준

    돌고래민준

    7 일 전

    4:24ㅠㅠㅠ슬퍼

  25. 한준수

    한준수

    10 일 전

    6:52초 그녀석은 scp재단에 있는 scp173입니다 별명은 땅콩..... 아 그리고 우리가 계를 않보면 목 꺾어어 죽임 그레서 눈도 깜빡이면 안됨 (계는 엄청빨름)

  26. 이채령

    이채령

    11 일 전

    코아님 넘 재밌어요~~~~~~~♡

  27. 다쿠 다쿠

    다쿠 다쿠

    11 일 전

    scp178이나오네;;;;;;

  28. 홍성희

    홍성희

    12 일 전

    코아님 6층에서 지구 터지는 빨간 버튼 바나나 옆에 있었는데 코아님 봄수님이 못본거에요.

  29. 꿀잠tv

    꿀잠tv

    13 일 전

    1:06 버튼...무시당함 바나나땜에

  30. 종전선언

    종전선언

    13 일 전

    코아 오빠 사랑해요

  31. 큐브몬

    큐브몬

    14 일 전

    빠빠바빠

  32. 닭이 되고싶은 오리

    닭이 되고싶은 오리

    14 일 전

    6:56너무 귀엽다 scp173

  33. 박영현

    박영현

    15 일 전

    코아님봄수님 🎮

  34. 지숙영

    지숙영

    16 일 전

    재미어더요

  35. CHOIYUNJEONG100

    CHOIYUNJEONG100

    17 일 전

    1:06에 바나나 앞에있는버튼누르면 지구터지는데

  36. 이소율

    이소율

    18 일 전

    봄수 목소리 너무 귀여워요

  37. 송윤하

    송윤하

    19 일 전

    6:54SCP

  38. 이은서

    이은서

    19 일 전

    안녕 하세요 누 구 새 요 며칠 전에 제가 지금 너무 많이 해서 그 때 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아니다 싶으면 그냥 다 좋아 이제 olivia just a reminder of a new York, new York.

  39. 서하란

    서하란

    20 일 전

    7:01

  40. FL: ᄉᄆ.

    FL: ᄉᄆ.

    20 일 전

    싸이코아이이이

  41. 이시윤

    이시윤

    22 일 전

    꼭 로플록스 있어야함?

  42. 서권후

    서권후

    23 일 전

    6:58 와scp173!

  43. 저저금이

    저저금이

    24 일 전

    6:46 짜랸 scp-061 dlek

  44. 짜짜잔

    짜짜잔

    25 일 전

    근데코아님우주판에버튼같은거있는데그거누르면지구파괴

  45. 신용철

    신용철

    25 일 전

    응 안내려줌 ㅎㅎㅎㅎㅎ

  46. 왕곰곰

    왕곰곰

    26 일 전

    코아tv역시재밌당~데헷(실제로는힘진짜쎈여자임)

  47. 김영순

    김영순

    27 일 전

    진짜 지구 폭발 맛아

  48. 타코야끼

    타코야끼

    29 일 전

    존시나실화? 에블바리존시나!!!!!

  49. 이주희

    이주희

    개월 전

    본수울떼귀여워

  50. 이주희

    이주희

    개월 전

    코아님볼깡헤ㅠㅠ

  51. 장영욱

    장영욱

    개월 전

    6:53 진심 놀람

  52. 하나코군

    하나코군

    개월 전

    봄수+코아=진리♥

  53. :넛츠:

    :넛츠:

    개월 전

    0:43 1층입니다~ 코아님이 낸거가용ㅋㅋ

  54. 권열

    권열

    개월 전

    6:01그렇담난존시나!!!!빠빠라빠

  55. 김효진

    김효진

    개월 전

    6:40 scp재단임

  56. 평행세계

    평행세계

    개월 전

    6:54SCP173:너희들의목을꺼끄러왔다!!^-^

  57. 심우진

    심우진

    개월 전

    너무너무 재미있당☆☆☆☆☆

  58. 완소승수

    완소승수

    개월 전

    탈출할수있어요? 저도몰을게네요

  59. 브롤충

    브롤충

    개월 전

    ㅋㅋㅋㅋ scp 173이왜나옴

  60. 김미나

    김미나

    개월 전

    존~~~~~시나~~~~!!!!!!!!!!!!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