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70m 드리블' 원더골…모리뉴 "호나우두 보는 듯" / 연합뉴스 (Yonhapnews)

#손흥민 #폭풍드리블 #인생골
(서울=연합뉴스) 손세이셔널' 손흥민(토트넘)이 자신의 또 다른 별명인 '슈퍼 소닉'에 걸맞은 화끈한 질주 본능을 제대로 과시하면서 '인생골'에 성공했습니다.
손흥민은 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끝난 번리와 2019-2020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홈경기에서 1골 1도움의 맹활약을 펼치면서 팀의 5-0 대승에 힘을 보탰는데요.
조제 모리뉴 감독은 70m가 넘든 '폭풍 질주' 드리블에 이은 원더골을 꽂은 손흥민에게 '손나우두'라는 별명을 붙여줬습니다. 브라질 출신의 골잡이 호나우두와 손흥민을 합친 말인데요.
[편집 : 김종안]
[영상 : 유튜브 토트넘 홋스퍼·트위터 토트넘 홋스퍼·로이터]
◆ 연합뉴스 유튜브 : koplayers.info
◆ 연합뉴스 홈페이지→ www.yna.co.kr/
◆ 연합뉴스 페이스북→ yonhap/
◆ 연합뉴스 인스타 : goo.gl/UbqiQb
◆ 연합뉴스 비디오메타 채널koplayers.info/tv/TMCrbtHU0M0SR6TuBrL4Pw

댓글 

  1. moist Deep

    moist Deep

    24 일 전

    손흥민 영어 잘한당.!~~

  2. 박지훈

    박지훈

    개월 전

    경이로운건 이 시점에 손흥민 팔아먹고도 싫어요 받는 이 채널 ㅅ1ㅂ 광고 봐준거 개빡치네

  3. 다이쥬

    다이쥬

    개월 전

    분석을 좀 하라고 남들이 다 70미터 넘는다고 하는거 옴겨 적지말고 분석을 좀해서 정확하게 전달해봐 일좀하라고

  4. DONG HYUK LEE

    DONG HYUK LEE

    개월 전

    뛰어서 골 넣는 장면 좀 보여줘라..

  5. 지환

    지환

    개월 전

    6명 재끼긴 뭘재껴 달리기가 빨라서 앞에 아무도 없드만, 옆이나 뒤에서 따라왔지

    • 이지원

      이지원

      개월 전

      그게 제낀거지 치달이 다 그런거

    • 이도윤

      이도윤

      개월 전

      그래도 칭찬이라도 해줘라

  6. mayitbe 1

    mayitbe 1

    개월 전

    연가시들 또 왜곡한다. 70m가 아니라 80m라고 기자새기라면 좀 팩트취재라는 걸 하고 나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야지 어째된 게 거지나부랭이처럼 줏어먹기에만 치중하냐. 이러니 니들이 연가시 라는 소리를 듣는거야

  7. 김초코

    김초코

    개월 전

    손흥민선수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NO재팬 불매운동 을 생활화 합시다. 언론적폐 조 중 동 종편 C방새태영SBS YTN 연합뉴스 기레기아웃. 정치검찰아웃. 자유일국당 아웃.

  8. DOG Dead

    DOG Dead

    개월 전

    지금처럼 인터넷이 활성화인 시대에 호나우두 호나우지뉴가 오늘날에 현역에 있었으면.. 생각만해도 설렌다.

  9. 구독하면부모님만수무강

    구독하면부모님만수무강

    개월 전

    70m가 아니라 80m 아니냐?

    • mayitbe 1

      mayitbe 1

      개월 전

      ㅇㅇ

  10. 도라이빙구TV_트랙스 차박 리뷰 여행

    도라이빙구TV_트랙스 차박 리뷰 여행

    개월 전

    “부스트 버튼을 눌렀죠” 오메ㅋㅋㅋㅋㅋ 인터뷰까지 완벽

  11. 찬살롱TV 그살롱맞습니다

    찬살롱TV 그살롱맞습니다

    개월 전

    와.... 최고의 극찬이다

  12. 장경덕

    장경덕

    개월 전

    이런식으로 사진이나 짜집기 하려면 연합뉴스 장사 접어라. 개짜증

  13. 장경덕

    장경덕

    개월 전

    짜증나네. 참 올릴 것 없는가보다. 올리려면 제대로 된 동영상 올려라.

  14. 조은혜

    조은혜

    개월 전

    연합뉴스 앞으로도 이런 사실적 뉴스만 만드세요.

  15. Jae Young Kim

    Jae Young Kim

    개월 전

    Fake News drives political disputes into views. 느그가 언론이가. ㅈㅁㄴ 기레기 새끼들. 정부지원금 300억원 토해내라.

  16. 앞으로

    앞으로

    개월 전

    관운장 오관돌파, 조자룡 장판파 돌파 생각남

  17. 뽀로로

    뽀로로

    개월 전

    이딴것도 영상이라고 ㅉㅉ

  18. 까까귀신

    까까귀신

    개월 전

    무리뉴 대놓고 쌍욕하네

  19. sky ss

    sky ss

    개월 전

    이딴 짜집기영상이 인동이냐 연합찌라시 수준 흥민이 골장면 다보여줘야지

  20. 30년발리스타

    30년발리스타

    개월 전

    부스터온이 아니고 put my boots on 같기도한데

  21. 뱅쏨

    뱅쏨

    개월 전

    호돈신마냥 묵직한맛

  22. 양홍제

    양홍제

    개월 전

    Good job. But, go futher

  23. 야채토마토

    야채토마토

    개월 전

    무리뉴 아들되버린 쏘니 ㅋ

  24. 그드랑

    그드랑

    개월 전

    손 갈수록 영국식 영어 발음이 되가고 있어서 그것도 신기해

  25. 전혜진

    전혜진

    개월 전

    축구선수가 영어도 잘하고 인성도 좋네

    • 뽀로로

      뽀로로

      개월 전

      전혜진 ㅇㅈ....

  26. Iam Matrix

    Iam Matrix

    개월 전

    Wow the korean people are really proud of him. National hero 👏

  27. nalong731

    nalong731

    개월 전

    짜집기라니..싫어요 눌러야지

  28. taegyeom kim

    taegyeom kim

    개월 전

    손돈신

  29. 프로미오

    프로미오

    개월 전

    담에 북한만나면 개뚜드려패라 쏜!! 재앙이 빡치게ㅋㅋㅋ

  30. 룡이

    룡이

    개월 전

    그냥 제목에 축구 역사상 역대급 골 이러고 해도 아무도 반박 못함 실제로 유튜브에 축구 역대급 골 검색하면 카카 치달 호나우두 치달 마라도나 치달 나오는데 손흥민이 더 멀리서 치고 나감......................

  31. 복덩이아빠

    복덩이아빠

    개월 전

    그는 이제부터 손나우두다...

  32. 김팔랑

    김팔랑

    개월 전

    Fake news

  33. 문노스

    문노스

    개월 전

    문재인이 말아먹은 국격 손흥민이 살려주네ㅋ

  34. 박민영

    박민영

    개월 전

    슈퍼쏘니... 확실히 상대입장에서 프리하게 냅두면 절대 안돼는 요주의다. 아.. 이건 당연히 극찬입니다 ㅋㅋㅋㅋ

  35. 패러러브TV

    패러러브TV

    개월 전

    오늘 손흥민 원더골 ♥ 보고 여기까지 온 사람 ✋

  36. ᄒᄒᄒᄋᄒ

    ᄒᄒᄒᄋᄒ

    개월 전

    박지성하고 손흥민 투샷 지렸다 ㅋㅋ 우리나라는 재밌는게 이런 스타들이 한명씩 나와서 꿀잼임 만약에 손흥민같은 선수 열댓명씩 있었으면 잘해도 감흥이 없었을듯

  37. 민우이

    민우이

    개월 전

    1:16 E shift 연타

    • Kevin De Bruyne

      Kevin De Bruyne

      개월 전

      여기서 니가?

  38. 충서베어스

    충서베어스

    개월 전

    마지막 끝날때 트로피들고 씁슬해하는 아저띠 왠지 .....

  39. 인생은마이웨이

    인생은마이웨이

    개월 전

    손날두가 아니라 손나우두 임니다

  40. Nashira Y

    Nashira Y

    개월 전

    부스트 온....ㅋㅋㅋㅋㅋ 진짜 게임기같이 뛰었음....

  41. 민주국가대한민국

    민주국가대한민국

    개월 전

    *자기 구단에선 몇십골씩 쳐넣으면서, 왜 국가대표전에서는 질질 짜기나 할까?* 국가대표전에서 잘해야 인정을 해주던가 말던가 하지.

    • 이지원

      이지원

      개월 전

      팩트) 월드컵에서 2골 ㅋㅋㅋ 3경기 2골에 bbc조별리그 베스트11, 국대에서도 도움 1등일걸?ㅋㅋ 골로만 판단하는 손까 병신 ㄲㅈ

    • 최경우

      최경우

      개월 전

      프사부터 토나온다 역겨워.

    • 김수진

      김수진

      개월 전

      아이고~~ 애국자납셨네. 너빼고 손흥민 다 인정함.

    • 세르세르

      세르세르

      개월 전

      손흥민은 축구팬들에게 한국을 알리기라도 했지. 넌 국가를 위해 무엇을 했니? 이야기 해줘 인정할지 말지는 너가 하는 것처럼 우리가 정할께

    • 우형석

      우형석

      개월 전

      여기 축알못이 있네 축구 혼자하냐 손발이 맞는 사람이 있어야 힘을 쓰는거지 가끔씩 모여서 손발 맞추는 사람하고 매일 같이 연습하는 사람하고 어디랑 같이 하는게 더 잘하겠냐

  42. 중립

    중립

    개월 전

    둘이포옹한번하믄 날라다니네

  43. 아브로라

    아브로라

    개월 전

    라이브 화면이 없네!! TV 사진 찍은건지~~ 통신사가 ~~~

    • lolo lolo

      lolo lolo

      개월 전

      저작권 똘추야

  44. 心魔

    心魔

    개월 전

    무리뉴 감독님 건승하십시요. 다음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감독입니다.ㅎ

  45. Boss man

    Boss man

    개월 전

    호돈손

  46. Kenny Lee

    Kenny Lee

    개월 전

    이게 영상이야 짤이냐..일 참 쉽게 한다?

    • 서수진

      서수진

      개월 전

      Kenny Lee ㅋㅋㅋㅋㅋ 세상 쉽게살려고 발악하네요 이 채널은

  47. 1소장용

    1소장용

    개월 전

    [속보] 손흥민 때문에 모든 경마장 폐쇄.. 손흥민의 경기를 보고 놀라서 '말이 안나와'....

    • 장예경

      장예경

      개월 전

      그에게주어지는 호올스 한박스

    • 고래등

      고래등

      개월 전

      국뽕이 차오르니 부장님 개그도 재미있구마이~

    • Iris Lee

      Iris Lee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 브이로그처돌이

      브이로그처돌이

      개월 전

      주모 !! 샷따내려 !!

    • our Lalaru

      our Lalaru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짱!!!

  48. 백광우

    백광우

    개월 전

    연합아 이게 뭐하는 짓이냐 짜집기 영상 참 나~

    • 이지원

      이지원

      개월 전

      저작권 걸리니까 그런거아님? 볼거면 스포티비나 직캠영상 찾으셈

    • 이병호

      이병호

      개월 전

      @lolo lolo 님 조용 ㅎ 잘 모르시는것 같은디

    • lolo lolo

      lolo lolo

      개월 전

      저작권잇자나 광우 똘추야 꼭 씹선비짓하구싶냐

  49. LeeCute

    LeeCute

    개월 전

    1:33 아들이 영어로 son인데 외국에서 손흥민을 son이라부르니까 패치잘못된듯

    • Ryan Shin

      Ryan Shin

      개월 전

      모르면 가만히있어라....쫌..

  50. 남인천

    남인천

    개월 전

    팩트체크해서 80m로 정정해라 연합뉴스는 제발 팩트체크 좀 하세요

    • mayitbe 1

      mayitbe 1

      개월 전

      직선거리는 70m고 주행거리는 80m고. 요즘 문과는 직선거리 주행거리 구분도 안하고 가르치나 이러니 기자새기들 수준이 갈수록 십망이지..

    • 최경우

      최경우

      개월 전

      @남인천 75~73정도 될듯

    • 남인천

      남인천

      개월 전

      @김지수 외국방송에서 90야드로 나옴

    • 김지수

      김지수

      개월 전

      73m 임

  51. 슈비파파

    슈비파파

    개월 전

    국뽕 이 아닐수가 없지않냐???

  52. 최준경

    최준경

    개월 전

    아~ 낚시 하지 말죠?

  53. 호돈신

    호돈신

    개월 전

    무리뉴가 역사상최고의 공격수는 축구황제 호나우도라고 입에달고살았는데 쏘니가 바르샤시절 호돈신을 보는거같았다 캬 최고의 극찬 부스트온 쏘나우도

  54. 김필

    김필

    개월 전

    80m입니다

  55. fg asd

    fg asd

    개월 전

    근데 참 케인은 경기후 이른 초반에 득접해서 경기가 쉽게 풀린 것 같다고 자화자찬하는 듯했고 알리는 손에게 패스하면 골인 걸 골대향해 두어번 쳐다보다 타이밍놓치고, 모우라는 주어먹은 골을 너무 좋아하는 듯 하고 ㅎㅎ 손이 폭풍질주해서 직접 골을 넣지 않았으면 무리뉴 체제에서 손이 조금 묻혀갔을 거 같은 아쉬움이 남기도 함.

  56. Pip Pop

    Pip Pop

    개월 전

    날강두 말고 호돈신에 비유해줘서 고맙구먼 ㅋㅋ

    • 이준하

      이준하

      개월 전

      ㅇㅅㄷㅅ

    • ᄏᄏᄏ

      ᄏᄏᄏ

      개월 전

      @이동현 날강두 이미 퇴물 발롱도르도 인기로 3등이나 했잖아ㅋㅋ

    • 이강한

      이강한

      개월 전

      이제 호날드랑은 비교가 안되지 넘어섰으니까

    • 앙기무

      앙기무

      개월 전

      @이동현 적---절

  57. 박지환

    박지환

    개월 전

    손나우두그는 영원하다

  58. ROSTER TUBE

    ROSTER TUBE

    개월 전

    손나우도 극찬이다 호돈신

  59. Arthur Fleck

    Arthur Fleck

    개월 전

    손뽕 국뽕들 어쩌다 나온 골 가지고 오바 뒤지게 떠네ㅋㅋㅋㅋㅋㅋㅋ 무리뉴 ㅈㄴ 까던것들 손흥민 아껴주니 태세전환지리고 ㅋㅋㅋㅋㅋ 한시즌에 저런골 한개씩 넣으면 뭐하냐? 시즌끝났을때 득점왕순위 5위안에 들기를해 아니면 중요할때 넣기를해 월드클래스는 개뿔ㅋㅋㅋㅋㅋ 적당히만 하면 아무도 안깐다

    • 이지원

      이지원

      개월 전

      글고 현지해설 피셜 "world class" ㅋㅋㅋㅋ 논란종결!!!!

    • 이지원

      이지원

      개월 전

      어쩌다 나온골?ㅋㅋ 글고 시즌 끝났을때 득점랭킹5위 안? 윙어가 득점랭킹 탑 10가는게 얼마나 어려운데ㅋㅋㅋ 참 얼마전까지 챔스 2019년 득점은 1위더라ㅋ 손까새끼 축잘알인척하지마 축알못인거 뻔히 드러난다

    • 초낵

      초낵

      개월 전

      평화롭게살자구 ^^

    • Arthur Fleck

      Arthur Fleck

      개월 전

      @우희윤 존나 웃긴게 니들은 지들이랑 다를때는 전문가가 뭐 대수냐? 걔들이 그냥 한사람이다 이러면서 존나 까내리고 지들이 원하는 답 해줄때만 전문가가 그렇다는데 어디 감히 이지랄병떨지 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내로남불 새끼들 종특 그리고 급이아니다 그건 니생각이고요 븅신아 내가 니생각물었어? 급이라고 하는 새끼들이 존나 많으니까 그소릴하는거아니야 이 유전자 썩은 돌대가리새끼야~~ 이번시즌 잠깐 앞서는거? 풉 ㅋㅋㅋㅋㅋ 그럼 시발 시즌초에 푸키가 득점1위였으니 살라보다 낫네? 지금 리그득점수 손흥민위니까 푸키가 손흥민보다 낫네?? 그지? 니논리대로면 이게 맞잖아 안그래? 왜? 이건 또 달라? ㅋㅋㅋㅋㅋㅋ 아암~~ 다르시겠지ㅋㅋㅋ 이댓글에 없으면 없는거야? 세상 좀 보고살아 븅신아 좁고 낡은 집구석에 갇혀있지말고ㅋ

    • 정승호

      정승호

      개월 전

      으이구 ㅠㅠ얼마나 병신같이 하나하나 부들부들대면서 답장하는거봐 그냥 지나치다 개병신같아서ㅜ댓글하나 달았는데 저녁에 보니까 이리 부들대놨네 ㅠㅠ 한대 쥐고싶그로 ㅠㅠ

  60. Izit How

    Izit How

    개월 전

    앙까라 흥민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