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골라봐야지][HD][ENG] 김혜윤X로운X찬희 여기가 삼각 로맨스 맛집이네..♥어쩌다 발견한 캐슬♥ #아는형님 #JTBC봐야지

[ 마멜티즈혜윤X감미로운X활기찬희 ♥사이좋은 댕댕이즈♥ ]
"문자를...문자를..!! 혜윤이한테 먼저 보내더라?"
찬희에게 흥! 칫! 뿡! 서운한 로운ㅋㅋㅋ
작고 소중해 마멜티즈 혜윤과 만찢남 로운의 설레는 키 차이♥
투닥투닥 현실 동갑 친구 케미 보여주는 혜윤X로운
아 여기가 삼각 로맨스 맛집이네♥꿀잼♥

이성 상실 본능 충실 〈아는 형님〉
매주 토요일 밤 9시 JTBC

[JTBC봐야지] 구독하기☞ bitly.kr/VgFZ3

#김혜윤 #로운 #찬희

------------------------------------------------------
📌 영상 속 프로그램은?
【아는 형님|Knowing Brothers】 bit.ly/2VuTtho
------------------------------------------------------

댓글 

  1. adee _LA44

    adee _LA44

    6 시간 전

    Just the english comment here. Wow, I'm shocked by the view 1M😱😱

  2. 악플싫어

    악플싫어

    6 시간 전

    13:44

  3. 사람

    사람

    10 시간 전

    6:38 눈빛 미쳤다ㅠㅠㅠㅠㅠ

  4. 화살표빙

    화살표빙

    11 시간 전

    다음엔 이재욱 김영대 가시죠

  5. 또령

    또령

    13 시간 전

    나만 로운이 혜윤이한테 뿅망치 주는거 설렜냐

  6. 꽃솔TV

    꽃솔TV

    16 시간 전

    호동님 넘나 귕영웡용 ㅎㅎ(심쿵)

  7. 채순돌

    채순돌

    18 시간 전

    아니 제이티비시 일좀 해 ㅠㅠㅠㅠㅠㅠ 어하루즈특집을 했어야지 ㅠㅠㅠㅠㅠ 그리고 보나 분량 그릏게 안줄거면 따로 출연하게 하지 .... 속상하다 진짜 ㅠㅜ

  8. 채순돌

    채순돌

    18 시간 전

    아니 제이티비시 일좀 해 ㅠㅠㅠㅠㅠㅠ 어하루즈특집을 했어야지 ㅠㅠㅠㅠㅠ 그리고 보나 분량 그릏게 안줄거면 따로 출연하게 하지 .... 속상하다 진짜 ㅠㅜ

  9. 수다SuDa

    수다SuDa

    일 전

    잘생긴라마같다 존잘라마❤️

  10. Ko건건

    Ko건건

    일 전

    6:38 악❤️❤️❤️❤️❤️ 넘나 사랑스럽게 보는것아냥~~😚 아니면 말궁ㅋㅋㅋㅋㅋ

  11. 지호

    지호

    일 전

    로운이가 혜윤이 보는눈 봐봐ㅜㅜ 초롱초롱해ㅜㅜ💖💖💖

  12. 소다

    소다

    일 전

    로운아ㅠㅜㅜ

  13. 최지혜

    최지혜

    일 전

    마멜혜윤 유치원교사해도 애들한테 인기 엄청 좋았을듯...

  14. Aa 웻하동글체,

    Aa 웻하동글체,

    일 전

    그나저나 로운이 ㅈㄴ 잘생겻어 로운이 내스타일이야 .. 진짜

  15. 이혜림

    이혜림

    일 전

    ㅈㅂ 어하루즈만 부른던가 ㅠ 이게뭐야

  16. 이혜림

    이혜림

    일 전

    어하루즈 백경로운혜윤 했어야지 제작진 ㅁㅊ...

  17. 현아

    현아

    일 전

    보나 분량이 진짜 없는데;;;

  18. 사랑해에엑소

    사랑해에엑소

    2 일 전

    헐 찬희의 순둥순둥한 얼굴에 진짜 상남자 같이 목소리 진짜설렌다아

  19. 니뒤에

    니뒤에

    2 일 전

    아 ㅠㅠㅠ 스카이 따로 어하루 따로 해야지 ㅠㅠ 센스가 없다 제작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재욱도 보고싶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으으ㅏㅏㄱㄱ

  20. ᄋᄉᄋ솜송이TV,모찌유 Mochi you

    ᄋᄉᄋ솜송이TV,모찌유 Mochi you

    2 일 전

    혜윤언니는 너무 예쁘다.

  21. 겸둥오리

    겸둥오리

    2 일 전

    9:10 이거 진짜 몰랐다는 표정인데ㅋㅋㄲㅋㅋㄲㅋㅋ

  22. 라라키키

    라라키키

    2 일 전

    6:35 로운이 눈빛.. 으헣

  23. 뽀쨕지민

    뽀쨕지민

    2 일 전

    보나랑 강훈이는 말이 없네 ... ?

  24. dream시어터

    dream시어터

    2 일 전

    찬희는 로운땜에 기분이 좀 별로인듯

    • 소희

      소희

      일 전

      @dream시어터 찬희가 로운이 없을때 로운이 굉장히 많이 찾아요..그만큼 친하니까 그랬던게 아닐까싶네용

    • dream시어터

      dream시어터

      일 전

      소희 친하신가봐요ㅎ

    • 소희

      소희

      일 전

      @dream시어터 댓글안해줬다고 말해서 그것 때문에 그렇게 느끼셨던건가요? 찬희도 로운이 되게 좋아하고 로운이도 찬희되게 좋아하는데요..

    • dream시어터

      dream시어터

      일 전

      소희 로운이 대놓고 찬희 꼽줘서요

    • 소희

      소희

      일 전

      뭐 때문에 별로라는거에요?

  25. ahn's family

    ahn's family

    2 일 전

    sf9입덕했어요

  26. 오오오오

    오오오오

    2 일 전

    김영철은 외모담당 호동이는 무게담당 상민이는 돈갚는담당 장훈이는 건물담당 희철이는 깝치는담당 수근이는 개그담당 경훈이는 댓글로 정해주세요!

  27. 남정민

    남정민

    2 일 전

    찬희소개할때노랰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28. Faustina Lee seung ah

    Faustina Lee seung ah

    2 일 전

    1:03 혜윤이 존나새게때리는거 개웃김..ㅋㅋㅋ

  29. 체리

    체리

    2 일 전

    혜윤이 진짜 귀여워 죽겠다 진짜 너무 좋아 제일 좋아 연기도 너무 잘하고 ㅠㅠㅠ 우리 공주ㅜㅜ

  30. 전영희

    전영희

    3 일 전

    솔찍히 인정할건 해야지 로운이가 혜윤이 좋아한다니깐!!

  31. Lia

    Lia

    3 일 전

    자적자..

  32. 혜원

    혜원

    3 일 전

    와 로운보는데 잘생겨서 눈물남..;

  33. 김석방

    김석방

    3 일 전

    1:03 아프겠다..

  34. [존예보스]세윤

    [존예보스]세윤

    3 일 전

    로운이랑 혜윤이랑 너무 잘어울린다 ㅜ

  35. Happy Choi

    Happy Choi

    3 일 전

    awww😍😍 Hyeyoonie is really shippable 😘

  36. 어하루사랑해

    어하루사랑해

    3 일 전

    제작진들 어하루즈들만 따로 불렀어야지: 넘나 아쉽,,,, ,

  37. 한결

    한결

    3 일 전

    11:13 내 띵곡

  38. 방학이좋은바카스

    방학이좋은바카스

    3 일 전

    로운앙 ㅠㅠ

  39. 도라에몽

    도라에몽

    3 일 전

    로운은 못하는게 뭐지?...

  40. 박세은

    박세은

    3 일 전

    1:03 어우 야~ 그러케 쳐다보면 내가 다 설레쟈납♡

  41. 쓰뚱

    쓰뚱

    3 일 전

    라이징스타면 보나님 보단 이나은 아닌가... 요즘 활동도 많이 하고 어하루 같이 나왔는데 불러주지

    • 공명

      공명

      6 시간 전

      쓰뚱 보나 라이징인데요

  42. 성이름

    성이름

    3 일 전

    아무리봐도 이해 안 감 어하루 배우들만 따로 불렀어도 케미 좋아서 이거보다 재밌었을 것 같은데 뭔 생각으로 저 조합을 만들었는지 보나는 무슨 죄야

  43. 두유노 송하나

    두유노 송하나

    3 일 전

    6:35 로운 표정 ㅈㄴ 흐뭇해보여 아빠미소 자동

  44. 곽나벨

    곽나벨

    4 일 전

    이조합 너무좋아요♥♥♥

  45. 우럭아

    우럭아

    4 일 전

    가운데 저 두사람은 누구임

  46. Schmitten L

    Schmitten L

    4 일 전

    Good Guy intro!!

  47. 뀨잉

    뀨잉

    4 일 전

    로운오빠 나는 말 많은것도 커버 가능해. 난 들어주는거 좋아해.

  48. 00vely

    00vely

    4 일 전

    홍홍 우리 마멜공주 왜케 귀엽냐ㅠㅠㅠ

  49. 박정윤

    박정윤

    4 일 전

    로운이가 찬희를 애기라고 부르는뎈ㅋㅋ

  50. cherryperfume !

    cherryperfume !

    4 일 전

    로운이는 못하는게 뭐냨ㅋㅋㅋㅋㅋㅋ

  51. 귀요미:

    귀요미:

    4 일 전

    6:37 뭐야뭐야... 저 설레는 웃음은......???

  52. 백현아사랑해

    백현아사랑해

    4 일 전

    8:19 로운아 마이를 풀었다가 잠궜으면 넥타이도 넣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심심한땅콩씨

    심심한땅콩씨

    4 일 전

    은단오.....김헤윤 이니까 가능했고 은단오니까 가능 했다

  54. 최지호

    최지호

    4 일 전

    솔직히 진짜 너무 강훈이만 밀어줘서 재미없었음 백경 찬희 로운 혜윤 이렇게만 나왔어도 진짜 재밌었겠는데 강훈이만 밀어주고 그러니깐 재미가 없었음

  55. Kei Me

    Kei Me

    4 일 전

    YAYY ENGLISH SUB!!

  56. 이름

    이름

    4 일 전

    근데 로운이 진짜 화났겠다 . 자기도 모르던 SF9 룰이 그거인거도 모자라 그걸 사람들 다 보는 방송에서 말하니깤ㅋ ㅜㅜ

    • 아자아자

      아자아자

      4 일 전

      솔직히 팀원들 전체 다 잘되라고 무리한 스케줄도 소화하면서 열심히 다니는데ᆢ저 발언은 좀 그랬지ᆢ재미도 재미지만~~

  57. 가연

    가연

    4 일 전

    마멜공주 good guy 출때 로움이 밖에 안보는거 노무 조하ㅠㅠㅠㅠㅠ

  58. Jungyo Choi

    Jungyo Choi

    4 일 전

    로운 너무 설레게 잘생겼어...ㅠ

  59. ᄋᄋ

    ᄋᄋ

    4 일 전

    아니 제작진은 인기 많은애들 두루두루 나오면 대박 나올것 같아서 섭외한것 같은데 이번에 어하루팀 만 해서 재욱이 섭외하고 담번에 동백꽃 시리즈로 공효진 이랑 강하늘이랑 필구 섭외하면 좋았을 텐데 ... 아쉽

    • 판타지•다희

      판타지•다희

      2 일 전

      마자용... 이번 조합이 좀 애매해서...

  60. 동욱사랑

    동욱사랑

    4 일 전

    근데 어하루즈나 스케아이들만 모았으면 좋긴한데 진짜 어하루는 화제성이 높았지 시청률이 그리 높지도 않았고 시청연령대가 너무 특정해서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