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살 백수 빡시게 세계여행 가기 - 유라시아【0】

내려 놓는다고 했는데 내려놓을게 별로 없는게 함정
오홍홍 좋아용
-------------------------------------------------------------------------
촬영장비
Gopro7
Lumix G85
마이크
없음(Gopro7)
-------------------------------------------------------------------------
BGM
Bobbi. Brix - Someday
(유튜브 미등록)
-------------------------------------------------------------------------

댓글 

  1. 은하제국

    은하제국

    시간 전

    이 채널 성지순례 왔습니다

  2. 너비

    너비

    14 시간 전

    전설의 시작

  3. 코디 코디

    코디 코디

    17 시간 전

    시바 존나멋잇다....

  4. 포스틱

    포스틱

    일 전

    이야 형살마니 빠졌네ㅋ

  5. 마루

    마루

    2 일 전

    근데 돈도 장난 아니게 들텐데 ....갔다오고 난 다음에 대책 세우고 이런거 생각하면 현실적으로 진짜 힘듬

  6. 장탄youtube

    장탄youtube

    2 일 전

    지금이랑 많이 다르네 자막도ㅎㅎ

  7. hillary choi

    hillary choi

    3 일 전

    내가 지금 다른 영상을 다 보고 이걸 제일 마지막에 본 건데, 출발할 땐 이렇게 통통했어? 여행하면서 쫙 빠진거야?

  8. 냥펀치

    냥펀치

    4 일 전

    동안이네 20대 초중반쯤 되는줄 알았는데 ㄷㄷ

  9. 3zn_Mix

    3zn_Mix

    4 일 전

    우연히 영상 보게 됐는데 멋진 삶을 살고 계시는 것 같아 정주행 시작합니다~~ 응원하고 드릴 건 없지만 광고 끝까지 볼게요 화이팅입니다 !

  10. 못말려짱구는

    못말려짱구는

    4 일 전

    2020.01.22

  11. 피카츄

    피카츄

    5 일 전

    벌써 1년 ㄷㄷ

  12. 박승미

    박승미

    5 일 전

    2020.1.21 정주행 시작합니다 지옥의 문 보다가 재밌어서 0편부터 보러왔어요

  13. 프로불편러

    프로불편러

    6 일 전

    정주행 시작합니다 2020-1-21

  14. Roy Teddy

    Roy Teddy

    6 일 전

    중간중간 한국갔다가 여러나라 왔다갔다하는줄 알았는데 스탄국가마무리 아웃트로보고 190일동안 순항중이라는걸 알고 정주행하러왔습니다형

  15. 윤성윤

    윤성윤

    6 일 전

    이땐 잘생겼구나 지금은 섹시한데

  16. 여태훈

    여태훈

    6 일 전

    일년밖에안됐어ㅠㅠ

  17. 한동혁

    한동혁

    6 일 전

    형 나 고3인데 수능 끝나고 정주행 할꺼니까 그전에 다끝나지? 아...끝나면 아쉬울꺼 같기도 하고

  18. 한동혁

    한동혁

    6 일 전

    벌써 1년전이네 이땐 몰랐지 고프로를 잃어 버릴줄

  19. 박정우

    박정우

    7 일 전

    전설의 시작

  20. MJ0asis

    MJ0asis

    7 일 전

    파기머 선배님! 후배 지금부터 정주행 시작합니다..!

  21. C Jeong

    C Jeong

    7 일 전

    이때부터 폐허마니아이셨구나

  22. 박승희

    박승희

    8 일 전

    투르크메니스탄 편 보고 정주행 시작!

  23. 여자친구 버디

    여자친구 버디

    9 일 전

    인도기차 비교부터 정주행해서 처음으로 이부분 보내요 ㅠㅠ 춘천 감자형 가방 찾으면 좋겠다 ㅠㅠ

  24. 강채원

    강채원

    9 일 전

    와 내 몸뚱아리로는 평생 못할 것 같은 세계여행.. 빠니보틀 보면서 대리만족해야지 ... 개멋있다

  25. 예지이

    예지이

    9 일 전

    듀툐리얼 끝내구 드디어 0화! ㅋㅋㅋ이때는 몬가더 푸릇푸릇한 느낌이네요

  26. 파란자동차

    파란자동차

    9 일 전

    정주행 ㄱㄱ

  27. Ha An

    Ha An

    9 일 전

    두번째 정주행 시작

  28. 띠용띠용

    띠용띠용

    10 일 전

    2020.01.17 새벽4시 4분 잠이 오지 않아 시작!!

  29. 빠니보틀여친_jinjja

    빠니보틀여친_jinjja

    10 일 전

    2:40 애기 하고싶은거 다햇네

  30. 빠니보틀여친_jinjja

    빠니보틀여친_jinjja

    10 일 전

    왤케풋풋

  31. 빠니보틀여친_jinjja

    빠니보틀여친_jinjja

    10 일 전

    캬 귀여웡

  32. 이리터

    이리터

    11 일 전

    시작하신지 딱1년 됬네요 응원합니다!!

  33. 아몰라

    아몰라

    12 일 전

    세계일주 1주년 축하드립니다!,,

  34. 판타지 여행

    판타지 여행

    12 일 전

    일년전 오늘... 새로운 신스릴러 등장 룩스^^2

  35. 한솔

    한솔

    12 일 전

    전설의 시작.

  36. David Kim

    David Kim

    12 일 전

    이미 뒷부분 50%는 봐버렷지만 정주행 시작 2020.01.15

  37. girap1216

    girap1216

    12 일 전

    미래에서 왔어요 좀 이따가 이 싸람 잘생겨 보이는 마슐

  38. ㅇㅇ

    ㅇㅇ

    12 일 전

    이거 올라온 당일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벌써 시간이 ㅠㅠㅠ

  39. 슈팅스타

    슈팅스타

    12 일 전

    와 머리 하나로 이렇게 인상이 달라지는구나

  40. 호잇호호잇

    호잇호호잇

    12 일 전

    오빠 보고싶어서 또 정주행 중 ....

  41. Arise

    Arise

    13 일 전

    이 영상이 전설의 시작인가..

  42. 상민과자놈

    상민과자놈

    13 일 전

    2020.1.14 하루 있으면 1주년

  43. 김성훈

    김성훈

    13 일 전

    이땐 감자형이 도둑맞을줄 몰랐겠지?ㅠㅠ

  44. 김삼순

    김삼순

    14 일 전

    2020 01 13 2번째 정주행 시작

  45. Nebula

    Nebula

    14 일 전

    3번째 정주행중

  46. PP.T.Y

    PP.T.Y

    14 일 전

    감자성지순례 왔는데 왜 내 눈엔 슈퍼비가 보일까요

  47. phrodite A

    phrodite A

    14 일 전

    아악 나만 보고싶어 구독자수 많아지읍읍마 읍 으

  48. 구민서

    구민서

    15 일 전

    인기업로드에 있는 영상보고 넘 재밌어서ㅋㅋㅋ 구독하고.... 게시물 처음으로 왔습니다 ㅋㅋㅋㅋ 🤭

  49. 미쓰리

    미쓰리

    15 일 전

    형 나랑 동갑이었구나

  50. 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

    16 일 전

    전설의시작

  51. 김정현

    김정현

    16 일 전

    전설의시작

  52. 천안아산역

    천안아산역

    16 일 전

    전설의 시작 .. 정주행 2번째 가자

  53. Kid's perfume

    Kid's perfume

    16 일 전

    말투 영알남님 비슷 ??

  54. 뮤우카엘라

    뮤우카엘라

    16 일 전

    전설의 시작이구나

  55. 굴러곰

    굴러곰

    16 일 전

    나랑 나이 비슷한줄 알았는데 완전 형님이셨네 ㄷㄷ

  56. 트럼프

    트럼프

    17 일 전

    빤히 뽙을 나는 47393764년에서 왔다

    • 빠니보틀 Pani Bottle

      빠니보틀 Pani Bottle

      16 일 전

      반갚다다다

  57. 신도경

    신도경

    17 일 전

    2020년 1월 10일 금요일 새벽 2시 43분 정주행 시작합니다 !!😁

  58. 요리하는섭이

    요리하는섭이

    18 일 전

    2020.01.09 정주행 시작

  59. PaCa Al.

    PaCa Al.

    18 일 전

    개멋있다 ㅋㅋ 구독한지 좀 지났는데 이땐 왜케 장난스러움이없누

  60. GeonHui Lee

    GeonHui Lee

    18 일 전

    정주행 시작하겠습니다

    • GeonHui Lee

      GeonHui Lee

      18 일 전

      감사합니다 !!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