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네, 트렌스젠더도 여자입니다...❤ 숨겨왔던이야기

#봉준 #세야 #트랜스젠더 #트젠
[클릭한번만..! koplayers.info/tv/69uMhRJcUnvMnMxKT2SS0w]
★구독+좋아요+알람을 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댓글 

  1. (MUTUBE)와꾸대장봉준

    (MUTUBE)와꾸대장봉준

    6 개월 전

    (스포방지) (여성분들의 정체가궁금하시다면 더보기클릭!!) . . . . 맨뒤에 몇번분이 트젠인지 적어놓은 표+자막을 따로 만들었었는데 그부분이 빠지고 영상랜더가 됐숩니다ㅜㅠ죄송합니다 // 나오신 순서대로! 1번분 - 일반인 (가끔방송키시는 BJ베이빈) / 2번분 - 쉬멜 트젠분(BJ채림) / 3번분 - BJ천소아 / 4번분 - 완전 트젠분(BJ국민다솜)

    • 윤종대학교

      윤종대학교

      21 일 전

      1.4가 여자인줄 알았는데 3번이 여자였다니 그래도 다 이쁘네 요즘 의학기술이 대단하다 생각되네

    • 조인석

      조인석

      개월 전

      와 4번 진짜 몰랐다..완전 여자인줄..

    • 김경성

      김경성

      2 개월 전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ᄉᄉ

      ᄉᄉ

      2 개월 전

      다 맞췄누

    • 사막남자

      사막남자

      2 개월 전

      @민호TV 나중에 기회 됨 태국여행 가보세요.. 트렌스 젠더. 티파니쇼 라고 있는데.. 여자보다 더 예쁘면.. 트젠일 가능성 높아요.. 트젠인거 알고도... 입이 벌어지는 미친 미모 가진애덜 많습니다.

  2. 김진수

    김진수

    16 시간 전

    네번째 분은 진짜 그냥 이쁜데?

  3.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치킨

    17 시간 전

    첫번째 분 미쳤다..

  4. king english

    king english

    일 전

    출산 못하면 여자 x 고자o +성괴

  5. IQOS

    IQOS

    7 일 전

    트젠은 여자아니다 남자다 단지 더럽다

  6. 임정은

    임정은

    7 일 전

    모두 너무이쁘시내요~~

  7. 임복돌

    임복돌

    9 일 전

    재수없어 ㅅ ㅂ

  8. 임복돌

    임복돌

    9 일 전

    에휴 세야 저거 델구 나오지좀 마라 니방송두 안본다

  9. 조만식

    조만식

    12 일 전

    뭔트젠이여자고 한번남자는영원한남자지

  10. Hi ho hi ho

    Hi ho hi ho

    15 일 전

    1번 여자분 존예

  11. Kenny Lee

    Kenny Lee

    16 일 전

    6:50 닿았네 닿았어

  12. 이동빈

    이동빈

    18 일 전

    이 영상을 채보미님께서 싫어합니다.

  13. 이영준

    이영준

    22 일 전

    맨마지막 염색 여자 이름이?

  14. 김성규

    김성규

    23 일 전

    6:28초 공감ㅋㅋㅋㅋㅋ

  15. kkm ngp

    kkm ngp

    25 일 전

    3번째 레전드네

  16. 로컬루이

    로컬루이

    28 일 전

    엉덩이를 왜 못만지지 여자분이 ㅇㅋ하면 만지면되지

  17. 박지후

    박지후

    29 일 전

    응 고 추

  18. 킴 킴

    킴 킴

    개월 전

    딱4:10쯤 내예측 = 첫번째가 완트... 그리고 지나가다가도 보면 그냥 반하겠다

  19. 순준호준호

    순준호준호

    개월 전

    남자ㅅㄲ들끼리 잘하는짓이다

  20. SIM TV

    SIM TV

    개월 전

    4명 다 형님들인건가요??

  21. 치넬리

    치넬리

    개월 전

    별창

  22. 이세계유저

    이세계유저

    2 개월 전

    3번 트젠임?

  23. 김정재

    김정재

    2 개월 전

    뭐 이렇노 ... 좀 노잼이네

  24. 이예린

    이예린

    2 개월 전

    보자마자 2번 4번 트젠이란생각이들었는데ㅋㅋ 딱맞았네

  25. 그안에어둠은

    그안에어둠은

    2 개월 전

    트렌스..젠더..도 일단 여자니까 괜찮다? 에휴..흠 이쁜 남자하고 키스하는거 하고 뭐가 달라 몸은 여자라도 그 외에는 남자잖아

  26. J.O. PARK

    J.O. PARK

    2 개월 전

    3번이 여자였다니 충격이네ㄷㄷㄷ

  27. 현이

    현이

    2 개월 전

    저도 트제난나고싶퍼요 ㅠㅠ

  28. KYUHEE

    KYUHEE

    2 개월 전

    그럼 다 트젠이가요?

  29. KYUHEE

    KYUHEE

    2 개월 전

    세야님도 트젠이에요?

  30. 박종명

    박종명

    2 개월 전

    비비국물 뚝뚝

  31. 빛무새

    빛무새

    2 개월 전

    3번째분 ㅈㄴ예쁘다

  32. 이디피디

    이디피디

    2 개월 전

    혓바닥 체세포 염색체가 XY라 탈락

  33. 제갈여정

    제갈여정

    2 개월 전

    누가 트젠이죠???

  34. 쟈디

    쟈디

    2 개월 전

    ㅋㅋㅋㅋㅋ

  35. 주송

    주송

    2 개월 전

    1번째분 진짜 이쁘다

    • ᄋᄉᄋ

      ᄋᄉᄋ

      2 개월 전

      대성 마이맥 닮음 ㅋㅋㅋㅋㅋ

    • 한시

      한시

      2 개월 전

      ㅇㅈ

  36. 홍민성

    홍민성

    2 개월 전

    다 트젠이라고요!????

  37. 1234 3344

    1234 3344

    2 개월 전

    다트젠???

  38. 1234 3344

    1234 3344

    2 개월 전

    ㅃㅌ와

  39. 최진우

    최진우

    2 개월 전

    트젠여려분 찬성임니다

  40. 최진우

    최진우

    2 개월 전

    정말 이쁘시고

  41. 최진우

    최진우

    2 개월 전

    요즘 트젠들이 대세

  42. 여여인호

    여여인호

    2 개월 전

    5:56초 레알 현실 말투 ㅋㅋㅋ

  43. 질질싸네

    질질싸네

    2 개월 전

    썸네일 노란딱지 각

  44. 윤달프

    윤달프

    2 개월 전

    세번째

  45. 최영재

    최영재

    2 개월 전

    4번 존나이쁜데

  46. 김성웅

    김성웅

    2 개월 전

    와 둘다졸라이쁘네

  47. 노는게조아

    노는게조아

    2 개월 전

    겁나 정확하네 ㅋㅋ

  48. 노래부르는스폰지밥

    노래부르는스폰지밥

    3 개월 전

    그래서 누가 트젠임 슈발 다 태생이여자인데

    • 영김

      영김

      3 개월 전

      1번요

  49. 황성민

    황성민

    3 개월 전

    더러워

  50. 우니

    우니

    3 개월 전

    족발치며 후회중이랰ㅋㅋㅋ

  51. 페르시아링

    페르시아링

    3 개월 전

    이쁘신데요

  52. 도징

    도징

    3 개월 전

    돼지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53. 도징

    도징

    3 개월 전

    하............개 이쁘네.....

  54. ang Hahah

    ang Hahah

    4 개월 전

    다 트젠인거에여...? ㄷ ㄷ

  55. 한미화

    한미화

    4 개월 전

    천소아 미쳤다 와

  56. 김남은

    김남은

    4 개월 전

    누구누구가 트젠임?

  57. 나타사는 새해복 빌런새해에만

    나타사는 새해복 빌런새해에만

    4 개월 전

    죄송한데 혹시 트렌스섹슈얼 이신가요 아니면 트렌스젠더 이신가요?

  58. 김종수

    김종수

    4 개월 전

    2번3번 젠더 인가요?

  59. lee kim

    lee kim

    5 개월 전

    와 1번 정말 잘찍었다.

  60. 시바탱이

    시바탱이

    5 개월 전

    3:38 딱봐도 남장여자

    • 인생길Rider

      인생길Rider

      2 개월 전

      ?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