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정다래가 알려주는 수영 꿀TIP [수영전후 스트레칭]

#스트레칭도 #역시 #다래풀
안녕하세요 前 수영국가대표선수🇰🇷 정다래입니다:) 10번째 영상으로 돌아왔습니다아아아아 😝 (꺄악)
#자유형 #평영 #스트레칭 #수영스트레칭
다래풀의 수영 영상 열번 째 준비한 강의는
바로 수영전후 스트레칭입니다
수영전에는 몸을 유연하게 하기 위해서 스트레칭이 꼭 필요합니다
수영전후 스트레칭 마스터 꼭 하셔서 오늘도 즐거운 수영하세요~~! 👍
다래풀 스트레칭 영상 보시고 꿀팁 받아서
오늘도 즐거운 운동하세요~~!
다래풀 수영 영상꿀조언꿀팁시고 꿀팁 받아서
#오늘도 #즐거운 #수영하세요!
앞으로도 많은 영상 업로드 할 계획!!
아주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찾아와 주세요 ❤
❤구독 그리고 좋아요 + 알람 설정 해주는 여러분 알럽❤

댓글 

  1. 오치

    오치

    18 일 전

    근데 스포츠센터인데 드럼이 있네용?

  2. 최근욱

    최근욱

    27 일 전

    비슷하게 할 때까지 따라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여전히 유연성을 유지하는 노력에 박수 보냅니다. ^^

  3. 쫑이아빠

    쫑이아빠

    개월 전

    흉내만 내볼게요~

  4. pururum

    pururum

    개월 전

    평영 선수라서 다리 스트레칭을 다른 선수들보다 많이하셨을것 같아요 아무도 다리 스트레칭은 안가르쳐줬어요😢고마워요

  5. 후다닭치고

    후다닭치고

    개월 전

    그러니깐 저 동작들을 전부 해야한다는거죠?? 역시 수영은 지상운동이였어ㅠ

  6. 도포리

    도포리

    개월 전

    honey tips!

  7. 자유로운영혼

    자유로운영혼

    개월 전

    주온에서 귀신이 하는 그 어려운 자세 아닌가요?

  8. 정종욱

    정종욱

    개월 전

    하루에 14000M를 어떻게 하죠 대체... 대단하시네요... 존경합니다.

  9. 수소월드

    수소월드

    개월 전

    "참쉽죠?" ㅋㅋ

  10. 원민

    원민

    개월 전

    와 졸유연하시네요 왠만한 요가강사 씹어드시네

  11. 19 20

    19 20

    개월 전

    이거 수영전용 스트레칭ㅇㅣ에요?

  12. 홍!

    홍!

    개월 전

    매미킴보고 왔어요 ㅎㅎ

  13. 김낭만

    김낭만

    개월 전

    팔다리길고 유연성 대단하시네 골프해도 대성할듯

  14. IlYoung Son

    IlYoung Son

    개월 전

    이게 다 되기는 하는데 자세가 정다래 선생님처럼 간지가 안 나고 제 자세들은 엄청 찌질해 보입니다 ㅠㅠ 유연성과 뽀대를 모두 잡고 싶은 마음은 욕심인가요 ㅠㅠ 기왕하는 스트레칭 예쁘게 하고 싶어요~

  15. 최지훈

    최지훈

    개월 전

    백승호와 정다래만 구독 ㅎㅎ

  16. 윤창원

    윤창원

    개월 전

    발싸이즈 265 ㄷㄷㄷ 여자가 남자신발?

  17. gllen baljao

    gllen baljao

    개월 전

    으아... 제대로 되는게 하나정도 밖에 없네요. 유연성 미쳤...

  18. 레온

    레온

    2 개월 전

    대부분 안 되네요 ㅠㅠ 유연성 좌절 ㅠㅠ

  19. ReporterYuna

    ReporterYuna

    2 개월 전

    우와~ 엄청 유연하시네요!! 수영하기 전에 영상 보면서 따라해봐야 겠어요.ㅋㅋㅋㅋㅋ

  20. 이승기

    이승기

    2 개월 전

    엄청 유연하시네요...진짜 평형은 워낙 유연성하고 연관이 되서, 특히 남자들은 평형이 힘들어요..^^

  21. ShangHoon Gang

    ShangHoon Gang

    2 개월 전

    선수분들은 어떻게 스트레칭하시는지 정말 궁금했는데 ㅋㅋㅋ 영상 감사합니다

  22. Parom

    Parom

    2 개월 전

    영상 잘봤어요~~ 쌤 다음 평영영상 찍을 때 고급스킬도 있으면 살짝 알려주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23. 다래풀 Darae Pool

    다래풀 Darae Pool

    2 개월 전

    안녕하세요! 정다래입니다❤️ 이번 영상은 제가 선수시절때와 현재까지도 매일 꾸준히 하는 스트레칭방법인데요! 제가...자주 스트레칭을 하다보니 너무 몸이 유연해져서..🤣 엉엉 무리하게 하지마시고 천천히 따라해주세요! 운동전,후 전신 스트레칭이다 생각해주시면 될것같아요! 오늘 하루도 행볶하세여어~🤗

    • 최지훈

      최지훈

      개월 전

      마지막자세는 남자는 절대로 못하는 자세 ㅋㅋ

  24. 김동균

    김동균

    2 개월 전

    1번부터 안되는데요?..

  25. 꼭이요

    꼭이요

    2 개월 전

    스트레칭이 요가동작을 보는뜻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갑사합니다요

  26. 아무리해도왕촙

    아무리해도왕촙

    2 개월 전

    역시 금메달리스트 👍👍👍

  27. 박한열

    박한열

    2 개월 전

    스트레칭 좋아요ㅎ 현장~수영장에서 할수 있는 스트레칭도 알려주세요

  28. 카이엔

    카이엔

    2 개월 전

    1번 부터 난관이...가슴 대신 배가 걸려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요 ㅋ

    • 김동욱

      김동욱

      2 개월 전

      카이엔 동의합나다 ㅋㅋ..

  29. 김꿍시

    김꿍시

    2 개월 전

    따라할수 없습니다.TT 체조선수로 바로 전향해도 금메달따실듯. 대박 유연하심.

  30. 정종호

    정종호

    2 개월 전

    이거슨 요가인디 ~~~ 스트레칭 말고 웨이트 트레이님은 뭘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