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다스뵈이다 84회 이승환, 박원순 그리고 제보자들

유튜브 구독 인증 이벤트 진행!
market.ddanzi.com/bbs/read.php?index_no=186137595&boardid=marketExhibitions
- 공장장 vs 공장장 : 가수 이승환+아닌밤중의 주진우 기자
- 거친 음악과 불안한 피디와 그걸 지켜보는 총수 : 기타리스트 고의석+가야그머 정민아+퍼커셔니스트 손원진
- 프로 국정감사러 : 서울시장 박원순
- 검찰과 언론, 참 한결같다 : KBS 전 사장 정연주+더불어민주당 최민희
- 들리지 않았던 증언들 : 변호사 양지열+아주경제 법조팀장 장용진+변호사 신장식
- 패스트트랙, 현재 상황은 : 더불어민주당 박주민 의원
- 계엄령 문건, 몰랐다 할 수 있나 :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

이승환 '나는 다 너야' MV
koplayers.info/show/elhsY3ZNOV9NTXc.html
고의석 + 손원진 - The water is wide
koplayers.info/show/VmFjWVB5aHFEcWM.html
박원순 TV
koplayers.info
그 남자의 쇼핑몰 - 딴지마켓
market.ddanzi.com/index.php
딴지방송국 구독! 좋아요! 해줘!
koplayers.info/tv/xvU6bRtYhNLvZleAIGa-FQ

댓글 

  1. DDANZI Market

    DDANZI Market

    2 개월 전

    안녕하십니까. 딴지그룹 마켓팀입니다. 지난 주 구독 이벤트 당첨자는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매주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리니 더 활발한 구독 인증, 부탁드립니다. ) market.ddanzi.com/bbs/read.php?index_no=186137668&boardid=free

    • 이 평숙shine

      이 평숙shine

      개월 전

      전광훈이 빤스목사는 왜 여태놔드시는지 대책좀세워주세요 !

    • 이동진

      이동진

      2 개월 전

      채림 버리고 역비수입 이것만 기억남 지나서 보니 목소리만 미성이었지 밑은 듫끌는 남성이어서 감동

    • ᄏᄏ

      ᄏᄏ

      2 개월 전

      이승환 멋지십니다. 당신이 있어 행복한 세상입니다

  2. 서민교

    서민교

    15 일 전

    총수. 또 웃겨 넘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So Joong: 소중

    So Joong: 소중

    22 일 전

    가수 이승환씨 다스뵈이다에 나오셔서 너무 좋아요. 악동 김어준씨랑 묘한 조합 안데 털빠라니 ㅋㅋ

  4. 신학샘

    신학샘

    27 일 전

    박원순 시장님 이제 답변도 공격적으로 잘 하시네요 ㅎㅎ

  5. 해일아사랑해

    해일아사랑해

    28 일 전

    다음대권주자 이낙연 그다음 박원순 그다음 이재명 그다다음정도 박주민💙 정권연장 해냅시다!!!!!!!!!!

  6. 김현우

    김현우

    개월 전

    징배제 문정부가 당선후 이거 진행할려고 했는데 결국 부자랑 자한당때문에 제대로 안됬음..원래 징배제가 무서운게 배율을 무한대로 줄수 있음...예를들면 죄는 경범죄라도 죄의 경중이 예를들면 박근혜사건때 솔직히 걸린 범죄사항은 별로 높지 않음...근데 징배제가 있음 괘씸죄로 한 100배 떄림 평생 감옥에서 못나옴 그럼 비리 백날해봐야 어차피 감옥에서 못나오는데 부정이나 비리 할까요...우리나라 사기꾼이 많은 이유중 하나임..돈 다 뺴돌리고 나중에 감옥나옴 벤츠몰가 가는게 사기꾼들임..근데 만약 징배제 있음 평생 감옥에서 못나옴 사기칠때 자기 인생도 걸어야하는거임...청담동 이희진 같은 경우가 그렇죠 돈없다 배째라 하고 돈은 이미 미리 다 뺴돌렸겠죠....사기당한 사람들은 자살하고 난리도 아닌데 애내들은 몇년 살다가 나와서 외제차 끌고 강남에서 살아요 저희집도 사기 많이 당했는데 사기꾼중에 힘들게 사는 사람 별로 없음..그런건 작은사기꾼들 큰사기꾼들은 다 잘살아요

  7. 나명흠

    나명흠

    개월 전

    응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박원순 시장님 💘

  8. 나명흠

    나명흠

    개월 전

    국감질의 써주는데로 ㅡ 들킨것임다 민경욱 칠득이오반장

  9. 나명흠

    나명흠

    개월 전

    죽 나가서 민경욱 빙신 친인척비리 ㅡ 저저 칠득이

  10. young kwon

    young kwon

    개월 전

    김어준 빨갱이 개새끼

  11. 김남희

    김남희

    개월 전

    개찐도찐 놀구들 있네

  12. 설중매

    설중매

    개월 전

    생긴거 가지고 말하는거 싫지만 어주니 상판은 저절로 토 쏠린다 조민이 한테 성형수술 좀 하지~~

  13. Lee나나

    Lee나나

    개월 전

    국정감사 잘하는 원순씨 네요ㅎㅎ

  14. 이 평숙shine

    이 평숙shine

    개월 전

    오늘정경심 상가 매매못하게 가압류 쳐놧는데 , 엠비판결넘다르고 슬픈소식에버티기가 정치공부는 염증나서 속을들어다보니 법조계 ,검찰, 군고등부 대법원장도, 세상이 사방을 다돌아봐도 ,표창원 처럼 신겸 안쓰고 내스타일대로 살아야정신이날듯 넘피폐해저서 ㅡㅡㅡ

  15. 이 평숙shine

    이 평숙shine

    개월 전

    ~♡~

  16. 이 평숙shine

    이 평숙shine

    개월 전

    박원순시장님 오셧네요 ㅎ

  17. 이 평숙shine

    이 평숙shine

    개월 전

    작은거인 작은거인 종합예술음악가 내가몹시도 사랑하던가수 지금도 영원히~~~♡~~~

  18. 천기배설

    천기배설

    2 개월 전

    코링크 누구거니 주지누 씹세끼야? ㅋㅋㅋㅋ

  19. 천기배설

    천기배설

    2 개월 전

    조꾹이한텐 왜케 관대하니 개승환이? ㅋㅋㅋㅋㅋㅋㅋㅋ

  20. Scarlet

    Scarlet

    2 개월 전

    이승환 영원히 흥해라

  21. blue violet

    blue violet

    2 개월 전

    Awesome contents♥♥♥

  22.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2 개월 전

    쭉나가서 쭉나가서 ㅋㅋㅋㅋㅋ병신을뽑아놨네 후우

  23.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2 개월 전

    박원순 서울시장 존나잘뽑았네 서울시민들 수준이있구만 부럽다

  24. 쇠망치

    쇠망치

    2 개월 전

    하나 같이 애들 꼬라지 하고는 ㆍ

  25. H Gallagher

    H Gallagher

    2 개월 전

    검찰은 쥐박이 구호단체냐.

  26. 쇠똥구리

    쇠똥구리

    2 개월 전

    유익한정보임돠

  27. 쇠똥구리

    쇠똥구리

    2 개월 전

    좋은정보입니다

  28. 정세은

    정세은

    2 개월 전

    이승환님대단한분입니다. 존경합니다. 자랑스런우리들의소중한예술가입니다. 세상일에관심갖고적극동참해주셔서고맙습니다.든든합니다!!!

  29. 이엘비티처

    이엘비티처

    2 개월 전

    거짓말에 또 거짓말 토나온다. 뭘 감추려고 그려나 아주 광신도 구먼

  30. 이정아

    이정아

    2 개월 전

    이승환님 대단한 가수! 응원합니다

  31. 이학수

    이학수

    2 개월 전

    조국 ! 정경심 누나 갖다 버리나 찌질이도 못난놈 빨갱이 샠키들이 다 이렇지 지만 살라고 가족들 다 힘들게 하구만 그렇지만 시간은 조국 문재인 편이 아니다 ♥

  32. Sophie Jeong

    Sophie Jeong

    2 개월 전

    이번주 다스뵈이다는 정말 최고에요 진정한 시사 토론 유익한 정보 명확한 분석 감사합니다.

  33. sh ham

    sh ham

    2 개월 전

    마봉춘은 돈의신 부적격판정을 철회하라

  34. jaehyun baik

    jaehyun baik

    2 개월 전

    fake news

  35. eomharam

    eomharam

    2 개월 전

    승환이형 실망이야 매불쇼에도 나와줘용

  36. 캠핑불멍이 제맛

    캠핑불멍이 제맛

    2 개월 전

    인터뷰 해주신 조건 친구분 마지막 인터뷰에서 소시민에 분노를 부르는 개검에 싸가지 없는 주인공이냐 부분에서 유투브를 보던 핸드폰을 던지듯 내려놓고 기립박수를 첫습니다 아~~~정말 이렇게 멋찐분들이 우리 민주주의 깨시민 이고 정의를 지키는 밑거름이 될실 겁니다 ^^~ 멋찌십니다

  37. Ju Son

    Ju Son

    2 개월 전

    저 표샀어요 11/30에 뵈러갑니당 이승환 홧팅!!!!!

  38. at0m 7

    at0m 7

    2 개월 전

    진짜 검찰개혁!!!

  39. 꽃상추

    꽃상추

    2 개월 전

    이승환 👍👍👍😍😍😍😍

  40. why not

    why not

    2 개월 전

    Very informative, useful and trustworthy contents in this channel as always. Highly recommend it for everyone. Much appreciated it

  41. wegde

    wegde

    2 개월 전

    여기 진짜 좌좀들 다 모였네.. 이 사람들이 그 광우뻥 사태 때 좀비처럼 광화문가서 촛불들었던 그 개돼지들 맞죠?

  42. moi 엠오아이

    moi 엠오아이

    2 개월 전

    ㅋㅋㅋ시장님티비 구독했어요

  43. 어메이징

    어메이징

    2 개월 전

    용산 여의도 통개발 박원순이도 나왔어? 걔 정신차렸대니? 부동산값 언제 잡을래? 보유세 올리고 임대사업자 혜택 철폐해서 빨리 부동산 가격 잡으란 말이다. 조국 같은 놈 쉴드칠 생각하지 말고

  44. Paul Lee

    Paul Lee

    2 개월 전

    This channel's contents are highly recommended

  45. 좋은만남

    좋은만남

    2 개월 전

    국민 혈세로 지금 장난하고 국민 우롱하냐? 이런 정치 편향적인 쓰레기 방송이 국민의 피 같은 세금 걷어 운영되고 있다니 진짜 분노가 치밀어 오른다. 박원숭 이 개쓰레기 새끼!!!!

  46. J Peter

    J Peter

    2 개월 전

    이승환 개멋있다

  47. 이완주

    이완주

    2 개월 전

    참고인 집을 압색해? 인터뷰 한다고 바로 다시 불러서 조사해?

  48. sa kk

    sa kk

    2 개월 전

    역시 박원순 시장님 좋아요. 존재감을 더더 보여주세요~!!

  49. lionet1980

    lionet1980

    2 개월 전

    와 박원순시장 신사적으로 대응하면서도 쎄다 ㅋㅋㅋㅋㅋ멋지네요.

  50. 자청비

    자청비

    2 개월 전

    This channel made good news

  51. Dori Mong

    Dori Mong

    2 개월 전

    민가 너 땜에 전국의 빵집에 소보로 빵이 안팔린데. . ㅋ

  52. 박재영

    박재영

    2 개월 전

    자한당의 자살꼴 느무느무 감사할따름

  53. 정미경

    정미경

    2 개월 전

    박원순 시장님 사이다~~ 국감하면서 공부도 안하고 오니 망신 당하지~그런데도 부끄러운줄도 몰라~~ 총선때 날려 버려야 할 적폐당 자한당

  54. 물빛도시

    물빛도시

    2 개월 전

    박원순 시장, 박원순 변호사님께서 90년대부터 공수처 설치 말씀하셨구나 몰랐네요.

  55. milalalal la

    milalalal la

    2 개월 전

    This channel is one of the most informative channels in KOplayers!

  56. 내심장이없어

    내심장이없어

    2 개월 전

    멋지다 박원순!!!!!

  57. ostin james

    ostin james

    2 개월 전

    여기 싫어요 누른 인간들 이인간들때문에 국가는 병든다.

  58. 만추

    만추

    2 개월 전

    돌대가리들 모인곳에 국정감사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ㅠㅠ 이게 국민의 수준입니다 저런 돌대가리들 뽑아 놓고 정치에 관심있다? 진짜 나라 망치는 일은 국민이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59. Myungsook Kang

    Myungsook Kang

    2 개월 전

    시간 이 지금만 있냐 무궁한것이 시간이다 검새들아!

  60. 임성희

    임성희

    2 개월 전

    그 조카는 모든 진실을 알고 있는데 왜 입을 다물고 있는건가...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