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트남 VS 태국 H/L [2019 동남아시안게임 축구 / 박항서]

베트남 축구 60년만에 우승 도전!
2019 SEA게임 박항서 매직은 계속!
SBS스포츠 생중계 ▶programs.sbs.co.kr/sports/seagamesfootball

댓글 

  1. uiy ty

    uiy ty

    개월 전

    축구선수 허벅지 만져봤는데 완전 돌덩어리임

  2. 희한소

    희한소

    개월 전

    감독들 때문에 한일전임 ㅋㅋ

  3. 부산밤바다

    부산밤바다

    개월 전

    해설자: 오~~, 야~~~ 어,어어어,, 이게 안 들어가네요,,, 어~ 어~~ , 이~~야~~~~

  4. Giang hồ Dởm.vlogs

    Giang hồ Dởm.vlogs

    개월 전

    한국사람사랑해요!대한민국사랑해요 박한서!감사합니다

  5. 탱커짱짱123

    탱커짱짱123

    개월 전

    썸네일 무엇

  6. 김재춘

    김재춘

    개월 전

    태국도 잘 하네.

  7. 기묘한tv

    기묘한tv

    개월 전

    와 129만회 실화냐 ㅋㅋㅋ

  8. Monggor bluemask

    Monggor bluemask

    개월 전

    다들 잘했다

  9. 느루행

    느루행

    개월 전

    아나운서멘트 07:47렛츠기릿08:13베트남의 아이돌이예요 10:35박항서의 베트민국이..

  10. 웬리후

    웬리후

    개월 전

    ㅋㅋ 꼴 좋다

  11. 준석한화이글스

    준석한화이글스

    개월 전

    썸네일 사진바뀐거아님?

  12. 베이날듐

    베이날듐

    개월 전

    (베트남 기회 잡을때) 해설: 아유.. 아유...! 아유!!!!!!!! 아유~~~~

  13. ‘ Garou

    ‘ Garou

    개월 전

    왜 우리나라 일반 고등학생이 축구하는것보다 못하는것같지..

  14. minwoo kim

    minwoo kim

    개월 전

    베트남은 연령대 구분없이 항상 키퍼가 문제야.

  15. 김전공

    김전공

    개월 전

    해설자 삘타서 레스기릿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김한철김한철

    김한철김한철

    개월 전

    무적 베트남 이번대회 우승 믿어 의심치않습니다 !!!

  17. 사이다

    사이다

    개월 전

    ㄴㄷ

  18. 주소록

    주소록

    개월 전

    바 감독님 감동!!!! 계속홧팅!!!!!!

  19. james Park

    james Park

    개월 전

    pk 줄건 아닌거 같은데

  20. 호숙정

    호숙정

    개월 전

    내가 살면서 베트남 축구의 승리를 이렇게 간절히(?) 바라고 열심히 응원하게 될줄이야... ㅋ

  21. 쓰마뜨리

    쓰마뜨리

    개월 전

    베트민국이란다.

  22. 박하룡

    박하룡

    개월 전

    썸네일이 이상하네..박항서감독이 순간 태국인줄 알았네

  23. 사람

    사람

    개월 전

    일본한테 안졌다는 소리나 똑같아요.

  24. musician mina's

    musician mina's

    개월 전

    해설 땜에 순간 베트민국인줄

  25. sue21segy

    sue21segy

    개월 전

    베트민국은 또 뭐냐 적당히좀하자 아나운서야

  26. 격하게겜하는 격겜TV

    격하게겜하는 격겜TV

    개월 전

    유튜브의 신비로운 알고리즘은 월드컵에도 축구를 안보는 나를 이곳으로 이동시키고 마는데....

  27. 윤진석

    윤진석

    개월 전

    베트남에서는 응우옌 이라는 성이 가장 흔한가?

  28. 盧타바안즈

    盧타바안즈

    개월 전

    동남아시아 경기보다 월드컵이 젤 걱정된다 ㅠ 베트남 월드컵 진출하면 진짜 개대박

  29. Seong-ho Kim

    Seong-ho Kim

    개월 전

    당 반 람 골키퍼는 왜 요즘 안나와요?

  30. 김우주

    김우주

    개월 전

    인조 잔디 진짜......

  31. 김용수

    김용수

    개월 전

    우와 베트남!!! 우~~와 베트남!! 와~~아아아!!! 베트남! 우와 베트남!!

  32. 조영성

    조영성

    개월 전

    베트남이 심판을 산고 같은데

  33. 99 Gang_

    99 Gang_

    개월 전

    6:25 한탄

  34. Thomas

    Thomas

    개월 전

    2:06 드러가써요!!! 이 멘트를 여기서라도 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당

  35. 야롱TV

    야롱TV

    개월 전

    hangseo park is hero of viet nam

  36. 곽유신

    곽유신

    개월 전

    한국정치 박항서에 배워라

  37. 깡철

    깡철

    개월 전

    7:44 태극기같은소리하네

  38. Raphael Lim

    Raphael Lim

    개월 전

    근성 있네요. 2-0에서 2-2까지

  39. yoon hs

    yoon hs

    개월 전

    전땅크 닮음

  40.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개월 전

    굿

  41. Indiana Park

    Indiana Park

    개월 전

    베트남 신 짜오...깜온 깜온 박항세오^^

  42. Indiana Park

    Indiana Park

    개월 전

    박항서 만세

  43. 이카키색

    이카키색

    개월 전

    살다살다 동남아축구를 응원할줄야

  44. 투덜

    투덜

    개월 전

    구장 꼬라지가 증말 필핀스럽네요.

  45. 양드립

    양드립

    개월 전

    똥남아들 중국혼혈화로 지능조금높아졌을뿐

    • 가나다

      가나다

      개월 전

      염병ㅋㅋ 조선족인가 축구 얘기에 중국이 어딜 껴

  46. 양국진

    양국진

    개월 전

    개판이구만

  47. 내 구독자수문재앙 탄핵할 확률

    내 구독자수문재앙 탄핵할 확률

    개월 전

  48. J여름

    J여름

    개월 전

    해설 최악이네 뭔 설명도옶고

  49. 흥일마레

    흥일마레

    개월 전

    대박이네 베트남 위기극복 대단 축하합니다.

  50. 김민석

    김민석

    개월 전

    배트민국 울트라 태국 ㅋㅋ 해설 짱짱 웃끼네 ㅋㅋ ㅋ

  51. 최경혜

    최경혜

    개월 전

    사실 박항서 감독이 이영진코치를 잘데려간거라 전술적으로 도움이될거라

  52. hun cho

    hun cho

    개월 전

    www1.president.go.kr/petitions/583690

  53. Sahngsin Ahn

    Sahngsin Ahn

    개월 전

    언제봐도 좋은 멋진 경기

  54. 최용경

    최용경

    개월 전

    두골다 태국첩자 베트남 골키퍼 선물한거군 따지고보면 2대0으로 베트남이 이겼군 이런말 하기는 뭐하지만 태국 골키퍼가 베트남 골키퍼보다 월등히 잘하넴 태국 키퍼는 선수라면 베트남 골키는 볼보이다 그나저나 내가 우리나라도 아닌 데 베트남이 이기면 와이리 기분좋노

  55. 아산TV

    아산TV

    개월 전

    과거 한국축구를 보는것 같네요 역시 정신력이 최고의 기술이죠

  56. 거리에서

    거리에서

    개월 전

    이번엔 숭 사기조작단 투입했군!심판끼리 거액을 베트남 우승에 걸었나?태국은 좀억울 하겠네.후반에 패널킥을 다시차게 하다니..

  57. XD

    XD

    개월 전

    동남아 축구영상이 왜 인기영상 1위임????

  58. 승승장구구

    승승장구구

    개월 전

    와 진짜수준이 낮긴하다

  59. 틱툭-Korea

    틱툭-Korea

    개월 전

    việt nam được đi tiếp rồi mà...đứng đầu thịnh hành hàn quốc luôn

    • 틱툭-Korea

      틱툭-Korea

      개월 전

      việt nam vô đich

  60. rqea

    rqea

    개월 전

    카메라 뭐야ㅅㅂ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