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 통사

    통사

    개월 전

    메시는 알아도 못막고 딩요는 몰라서 못막고 흥민이는 못 쫓아가서 못막네

    • k ill

      k ill

      개월 전

      과하게오바하지말자 진짜.. 잘한건인정이어도 그정도는아니야

    • 몰라유웅

      몰라유웅

      개월 전

      👍👍👍

    • 조은형

      조은형

      개월 전

      이게바로 흥민쏜이지

    • 유세영

      유세영

      개월 전

      근데 저 검정모자 한국남자 누구에요? 영상보면 자주 찍히던데 ㅋㅋㅋㅋㅋㅋ

    • 최나도

      최나도

      개월 전

      죽이는 표현입니다.

  2. 쩡재

    쩡재

    개월 전

    MOM도 받았지만 KOM인데 라운드 최고의 선수 KOM 매치 최고의 선수 MOM

  3. 기업세상최프로의

    기업세상최프로의

    개월 전

    소니붐

  4. 최일례

    최일례

    개월 전

    조지웨어 90m아님 90m는나올수없는수치임 현제세계기록75m임

  5. 야지5

    야지5

    개월 전

    ㅋㅋㅋ손이스뻑킹맨 ㅋㅋㅋㅋㅋㅋ

  6. H1er

    H1er

    개월 전

    9:44 경기 끝나고 옷 안에 넣어서 볼 챙기라고 한거 같은데 손흥민이 웃으면서 거절하던데 왜그랬는지 이해가 잘 안감

  7. 박지훈

    박지훈

    개월 전

    스미골 스피드 미친 골 마이 푸스카스~ 골늠 골늠

  8. Keri정ROKMC454. 62숫범

    Keri정ROKMC454. 62숫범

    개월 전

    루카스 모우라의 경이롭다는듯 박수치는 모습도 매우 인상적..ㅎ..

  9. L-e-jung

    L-e-jung

    개월 전

    어떻게든 증명하네요 최고👍👍👍👍

  10. 조원희

    조원희

    개월 전

    이동국역전골

  11. 박파파야

    박파파야

    개월 전

    너무소름돋는골이라서! 영원히못잊을꺼예요!!! 우리흥민선수! 모든팀에서 탐내는선수중! 최고아닐까요!!!

  12. 이승민

    이승민

    개월 전

    세계적 인싸가되가는 흥

  13. 김선생

    김선생

    개월 전

    THE GOAL.

  14. chaltomato

    chaltomato

    개월 전

    멀리서 보면 축구선수가 아니라...럭비선수가 돌진하는거 같아 보임...손 정말 최고최고!!!

  15. 꼬부기

    꼬부기

    개월 전

    이거는 국뽕이고 뭐고를 넘어서서 세계 역사상 홈 박스에서 어웨이 박스까지 드리블해서 넣은건 최초다 손흥민은 월드클래스반열에 오른 역대급골

  16. ym kim

    ym kim

    개월 전

    아자씨.... 라이브 방송 진짜 답답했어요.... 분발하세요.... 파이팅

  17. mo E

    mo E

    개월 전

    우리에겐 국뽕이 더 필요한 날입니다ㅋㅋㅋㅋ

  18. k k

    k k

    개월 전

    흥민이뒷사진 진짜 반기문님같네

  19. 한성민

    한성민

    개월 전

    지금 장염인데 이 골 계속 보니 장염이 싹 사라지네요.

  20. Between Seoul Between Seoul

    Between Seoul Between Seoul

    개월 전

    게임에서도 이런골 넣으면 망겜소리들음

  21. 비밀유지

    비밀유지

    개월 전

    편집이없어서 지루함...

  22. 박상준

    박상준

    개월 전

    메시도 마라도나도 박스 근처부터 드리블해서 골 넣은 적 없음. 손흥민 골이 단연 최고!

  23. K Citizen

    K Citizen

    개월 전

    It's good day!!Super Son's day~~~Thanks Mr.뽈리!!!

  24. 라스트인디언라콴

    라스트인디언라콴

    개월 전

    사단장골 다들 알면서 그랴 ㅋㅋㅋ

    • 모호

      모호

      개월 전

      ㅋㅋㅋㅋ사단장골ㅋㅋㅋㅋㅋ

  25. BLUEWINGS SUWON

    BLUEWINGS SUWON

    개월 전

    난 무슨 게임 보는줄 알았음 무슨 수비수 8명이 추풍납엽처럼 우수수 떨어지냐

  26. 이춘리

    이춘리

    개월 전

    윙백에 수비전담만했는데 골맛이 얼마나 그립고 힘들었을까 자신과의싸움에서 이겼다

    • JAPAN NO

      JAPAN NO

      개월 전

      와 이 댓글이 쵝오로 공감100 정말 다른말 다 제치고 진실팩트만 말씀하셨네용 모두가 알아야함ㅜㅜ

  27. 비와

    비와

    개월 전

    어제 진짜 짱!!!!!

  28. 주하

    주하

    개월 전

    손흥민 클롭아래에서 뛰었으면 공격적인 재능이 더 만개했을건데 아깝다 리버풀은 스쿼드가 탄탄하니 뭐.... 마네라도 이적하면 노려보자

  29. 그럼날아봐

    그럼날아봐

    개월 전

    AC 밀란 조지 웨아 세계 최장 거리 드리볼 골 장면 koplayers.info/show/SHhONl91aExwNnc.html 2:10부터

  30. 이밈

    이밈

    개월 전

    케인과 손이 정말 중요한선수라고 보여준 경기

  31. 김준혁

    김준혁

    개월 전

    솔직히 이건 국뽕빼고 씹오지는 원더골이었음

  32. sh a

    sh a

    개월 전

    아~~진짜 자랑스럽다

  33. zeliard 98

    zeliard 98

    개월 전

    대통령 지금 축전보낼 정신도 없을듯ㅋㅋ

  34. skyrim world

    skyrim world

    개월 전

    90야드면 82미터 인정해주는 건가

  35. JH Lee

    JH Lee

    개월 전

    모세골.... 흥미니 월클설......

  36. 또또야

    또또야

    개월 전

    모세의 기적은 아니지 모세의 기적은 알아서 열려졌는데 이건 득달같이 달려들잖아요

  37. Adela

    Adela

    개월 전

    손나우두

  38. Sooc Ryoo

    Sooc Ryoo

    개월 전

    무리뉴가 자꾸 수비 가담시키니까 손흥민 토트넘 박스앞에서부터 달려 상대골문앞에 가서 골을 집어넣네. 원더골에 대한 무리뉴의 기여가 조금은 있다고 봐야...

  39. changsok yun

    changsok yun

    개월 전

    번리를 찢어버렸음 ㄷ ㄷ ㄷ ....

  40. 귀요미캉테

    귀요미캉테

    개월 전

    골도 정말 멋지지만 흥민이 행복하게 웃는 거 보니 더 좋네요!! 앞으로도 계속 저렇게 웃으면서 뛸 수 있기를

  41. What the swag

    What the swag

    개월 전

    왜 이렇게 후덕해지셨어요?ㅠㅠ 잘생긴 얼굴이 이렇게까지 후덕해질 수 있나요?ㅠㅠ언빌리버블 후덕ㅠㅠ

  42. park호이

    park호이

    개월 전

    대단합니다 와우^ 더이상뭘!

  43. lazysun

    lazysun

    개월 전

    모든 논란과 걱정을 뒤로하고 월드클래스 인정한 골이었음. 라이브 못봐서 ㅠㅠ 짜증남

  44. 르무엘

    르무엘

    개월 전

    80미터 우주 최고~

  45. YooPD TV 유피디

    YooPD TV 유피디

    개월 전

    오들도 즐거움을 주는 손흥민짱~~~~

  46. 요한묵시록

    요한묵시록

    개월 전

    볼도않주고 수비만하니 열받아서 달린다 슛임

  47. 말까

    말까

    개월 전

    평점 10점도 나오나요?

  48. Susanghan Yeoja

    Susanghan Yeoja

    개월 전

    손흥민 드리볼 골만 반복해서 편집해서 무한 반복으로 누가 올려주면 기분 나쁠때 마다 보고 행복해 질것 같아요..ㅎㅎ

  49. 저항하는 자S

    저항하는 자S

    개월 전

    문재인은 안보내도 된다...반인 중국인 반인 북한인이라..

  50. 레드우드

    레드우드

    개월 전

    번리선수들 그냥 충격

  51. Tree Moon

    Tree Moon

    개월 전

    3:35 피카츄..?

  52. 서형욱의 뽈리TV

    서형욱의 뽈리TV

    개월 전

    [편집본]입니다. 흥분된 마음에 경기 직후 서둘러 라이브 후토크를 진행했는데, 여러모로 덜컹거려 불편끼친 것 사과드립니다. 방종 후 컷편집을 통해, 가능한 선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최대한 덜어냈습니다. 조작 미숙으로 음성 문제가 해결이 잘 되지 않았음에도 긴 시간 라이브 함께 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래도록 잊지 못할 뜻깊은 시간을 여러분과 함께 해서 정말 좋았어요!

    • 굿율 / good yul

      굿율 / good yul

      개월 전

      서형욱의 뽈리TV 불필요한거 더 덜어내면 좋을것같아요 ㅠㅡㅠ

  53. Stanley Yoon

    Stanley Yoon

    개월 전

    손흥민은 국내에서도 저평가 당함~ 손까들~은... 무슨 표정을 지을지 😂

  54. 스댄서

    스댄서

    개월 전

    🇰🇷🇰🇷🇰🇷🇰🇷🇰🇷🇰🇷🇰🇷🇰🇷

  55. 박민우

    박민우

    개월 전

    진짜 밤샌게 하나도 안 아까울 정도로 뿌듯하고 놀라웠음

  56. 백발백중[정전무TV]

    백발백중[정전무TV]

    개월 전

    진짜 지린다. 으아..^^

  57. 믿어풀

    믿어풀

    개월 전

    15년동안 축구 봐왔지만 메시이외에 이런 골 넣는 선수 못봤다.....................국뽕빼고 그냥 역대급........

    • 믿어풀

      믿어풀

      개월 전

      ㅇㅇ...질겅 질겅~이를 씹는 클롭을 표현한건데 ..gif 지원 안돼서 너무 안탁깝네여...ㅋㅋ

    • 박민우

      박민우

      개월 전

      믿어풀 아니 ㅋㅋㅋㅋㅋ 프로필 사진 클롭인가 ㅋㅋㅋㅋㅋ

  58. hyunsuk Ko

    hyunsuk Ko

    개월 전

    그리고 뛰는순간부터 지켜보는대 그냥 스트레스가 확풀리면서 소리가 절로나는골이죠

  59. hyunsuk Ko

    hyunsuk Ko

    개월 전

    축구를 혼자했을때 나오는골이죠

    • HoH노래소년

      HoH노래소년

      개월 전

      딱 마라도나만 하던골 ㅋㅋ 손흥민이 그걸해냄

    • mo E

      mo E

      개월 전

      진짜 공감ㅋㅋㅋ

  60. fkdlskfxm

    fkdlskfxm

    개월 전

    오늘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시청자 몇천명을 증발시킨 소리 안들려요? 사건이지 ㅋㅋㅋ 서형욱 컴맹으로 밝혀져

    • 서형욱의 뽈리TV

      서형욱의 뽈리TV

      개월 전

      👉🏻👈🏻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