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손흥민 70M 드리블 슈퍼 골. 해외반응 모음. 토트넘 VS 번리

안녕하세요 놀이터 TV 입니다.
12월 8일 새벽 토트넘 VS 번리 EPL 16라운드.
선발로 출전한 손흥민 선수는 70M 드리블 슈퍼 골과 1개의 도움을 올리며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토트넘 공식 트위터 반응과 일본, 중국 반응을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트위터 반응 2:00
일본 반응 4:14
중국 반응 7:31
구독하기 + 좋아요 +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댓글 음성 출저 typecast.ai/ 타입캐스트
본 영상 댓글 음성은 타입캐스트로 만들어 졌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1. 안찬혁찬혁

    안찬혁찬혁

    24 일 전

    4:23 욕이 너무 심한데 손날두라고?

  2. Coral Reef

    Coral Reef

    개월 전

    즐감, 감사합니다.

  3. 백승철

    백승철

    개월 전

    손홍민야장글에서표범이먹이잡는스피드보다더바르다볼드리볼하면서공차는모습은세계누구보다도최고다번개가같다너무멋진환상적이다

  4. 송종심

    송종심

    개월 전

    손흥민은 우리에게 축복이다 기쁨이다 희망이다 감사합니다

  5. 38 dks

    38 dks

    개월 전

    아시아라면,,국대시합이면반칙해서잡앗겟지그래서최고리그,,

  6.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개월 전

    영국 언론 분석은 90야드(약82미터) 13초라네요.

  7. 코리안보이

    코리안보이

    개월 전

    소니 소니 나만 불편한가 손이라고 그냥 하지

  8. 이준희

    이준희

    개월 전

    영국 공식발표 거리 90야드 = 82.296m EPL 신기록.

  9. 왕강

    왕강

    개월 전

    박항서는나라의왕 / 손흥민선수는민족영웅 ;; 정치하는 경제하는 철학하는사람 모든당파 계파 지역파 패거리 동아리 언론인 댓글고수 무엇으로내가 우리팀최고라고증명할수았을까요 ???? 실천이최고입니다 대한만세 ! ♥

  10. 서근수

    서근수

    개월 전

    손흥민 선수의 질주 요즘 보고 또 보고 물리지 않아 너무너무 행복한다

  11. 꼴뵈기 시르미

    꼴뵈기 시르미

    개월 전

    ㅋㅋㅋㅋ우레이 epl 드립치니까 밑에 ㅋㅋㅋ 우레이는 공도 못잡고 있다고 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김하늬

    김하늬

    개월 전

    가자,한국 가자

  13. lustwaffe9000

    lustwaffe9000

    개월 전

    목소리는 멋진 저음으로 잘나가다 2:00 부터 갑자기 왜 콧흘리게 꼬맹이로 바뀌는거죠??

  14. t.h. yeo

    t.h. yeo

    개월 전

    뭐~ 별거아니드만.. 어쩌다 개발에 땀 한 번 난거갖고 할일없는 인간들 호들갑들이라니..ㅋㅋ

  15. 김하영

    김하영

    개월 전

    육상선수 인줄...

  16. gdgxt vst

    gdgxt vst

    개월 전

    70미터가 아니고 75미터 이상으로 정정해야 !

  17. Aramis

    Aramis

    개월 전

    이런 골을 보고도 그놈의 우레이... ㅋㅋㅋ

  18. seung hyuk kim

    seung hyuk kim

    개월 전

    마치 이건..부가티 시론이 첨엔 천천히 드라이브하다가 순간 가속도를 급높여 주위의 페라리나 람보르기니를 여유롭게 제치는 질주를 보는듯 했다.

  19. 인디아우

    인디아우

    개월 전

    ㅋㅋ일본은 인정 역시나 중국은 시샘이구나

  20. 이김넌

    이김넌

    개월 전

    이딴거노잼

  21. 우리우

    우리우

    개월 전

    실력만있다고 성공하는게 아니지. 인성이,근성이 되어야 실력도빛을본다~~

  22. 오메가산님

    오메가산님

    개월 전

    겸손해지자! 수준낮게 들떨어지는 소리 말고

  23. 안버럭버럭

    안버럭버럭

    개월 전

    하 이승우 생각나네... 성장이 멈춰버려서

  24. 해피마마TV

    해피마마TV

    개월 전

    손흥민 선수 멋지고 멋집니다 국민들의 답답한 마음을 공 하나로 속시원히 날려쥐서 고마워요

  25. choi석

    choi석

    개월 전

    외계인 손흥민

  26. airheart

    airheart

    개월 전

    90야드라고 공식떳는데 한국만 자꾸 70m란다

  27. 우상규

    우상규

    개월 전

    80m 다

  28. 김인호

    김인호

    개월 전

    중국 사대주의마저 잠식시킨남자 ..

  29. One Dragke

    One Dragke

    개월 전

    근데 진짜 궁금.한데 중국 일본 반응은 왜 보는거에요?

  30. Myeong-Ho Lee

    Myeong-Ho Lee

    개월 전

    왜 제목이 70미터죠? 나름 분석해보면 80미터에 가까운데요 .......^^ 일본우익들이 손흥민선수 깍아내리려고 70미터 운운하고 있습니다

  31. Mk Load

    Mk Load

    개월 전

    Fuck son from Vietnam

  32. 최최문길

    최최문길

    개월 전

    손흥민은 아시아의 자랑입니다. 🎧🇰🇷😁👍

  33. Robot Mr

    Robot Mr

    개월 전

    느그흥 이런것들은 깜냥도 안되면서 질투하는거냐 뭐냐.

  34. 7080 son

    7080 son

    개월 전

    2010년인가 함북전에서 데뷰할때부터 난 알았지. 김연아 박태환 손흥민은 한국 체육사에서 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하는 천재들이라고. 왜 그러냐고? 손흥민의 슈팅은 그때부터 남 달랐거든. 이전 선수들중에는 유일하게 비슷한 선수가 1983년 청소년 4강을 할때 스트라이커였던 김종부 선수가 있었지. 그 이후로는 이런 유형의 선수는 손흥민이 첨이다. 최순호, 김주성 뭐 이런애들은 어쩌다가 홍수방구로 한 두번 캐논슛 넣었던거지 꾸준하게 넣은 선수는 손흥민이 역사상 첨이다.

  35. 굴곡인생

    굴곡인생

    개월 전

    손기정선수의 환생이 아닐까 싶어요 손흥민

  36. 손은숙

    손은숙

    개월 전

    달리기는기본이다.이햐.지구상이런.골은두번다시안나올듯.

  37. Tiger Mich

    Tiger Mich

    개월 전

    아니 그래서 골장면은?

  38. 까르페디엠

    까르페디엠

    개월 전

    ㅎㅎ

  39. 트루버

    트루버

    개월 전

    골대와 골대거리 105미터 골대에서 페널티박스 16.5미터 골대에서 페널티 포인트 11미터 손흥민이 베르통언한테 볼받은게 페널티 밖 1미터 손흥민이 상대진영 패널티 포인트에서 슛 그럼 76.5미터.. 곡선주행 좌측으로 약 1미터 올라갔다 중앙으로 약 4미터내려옴 81미터이상이 정확함. 못믿겟으면 토트넘 유투브 채널에서 뒤에서 찍은 각도보면 알수있음

  40. 이혜우

    이혜우

    개월 전

    한국의 자랑 손흥민 선수!

  41. 최미희

    최미희

    개월 전

    90야드 80미터 넘습니댜. 축구장105미터 박스 각각 15미터 70미터는 무슨 근거로???

    • 꽥꽥

      꽥꽥

      개월 전

      최미희 공식거리 73 미터인데요?

  42. jong min an

    jong min an

    개월 전

    쿠보는 말합니다~ j2리그에서 지켜볼게용~♡ 우레이가 이야기 합니다~ 중궈에서 봐요~♡ ㅋㅋㅋ

  43. 나루나루

    나루나루

    개월 전

    손흥민이 저런 실력을 갖추기까지 어마어마 하게 노력했다. 말들어보면 혀를 내두를거야. 결코 재능이 아니야. 현세대에 재능으로 축구하는 사람은 메시말곤 없다.

  44. 진지충

    진지충

    개월 전

    손흥민 타이틀 1.아시아의 왕 2.월드 클래스 3.양봉 업자 무엇이 제일 맘에 드나요?

  45. 진지충

    진지충

    개월 전

    넘사벽으로 잘해버리니깐 이젠 까지를 못하누 ㅋㅋㅋㅋ

  46. 가질수있는남자

    가질수있는남자

    개월 전

    70미터아닙니다 75~80미터입니다

  47. 강제임스

    강제임스

    개월 전

    우레이는 먼가요? 소 인가요?

  48. vitasony

    vitasony

    개월 전

    발롱도르 투표나 해줄것이지!

  49. 김수진

    김수진

    개월 전

    대한민국 평균 IQ가 106입니다.세계2위죠. 싱가포르가 107 하지만 스포츠는 우리의 국민성입니다

  50. 고현우

    고현우

    개월 전

    그 옛날 마라도나의 돌파보다 더 강력하다 월드 베스트 골이 틀림 없다

  51. 옌이

    옌이

    개월 전

    BTS,손흥민선수 둘 덕분에 영국에서 한국 이미지가 더 좋아진거같아요 영국 공항에서도 입국심사 그냥 패스해주고.. 아시아에서 일본,한국만 프리패스인걸로 알아요

  52. For Love No City

    For Love No City

    개월 전

    이런게 진짜 국뽕에 취하는거지... 취해브렀다...

  53. BS

    BS

    개월 전

    손흥민 아버지 를 축협 장으로 모십시다

  54. Vibra

    Vibra

    개월 전

    아시아왕은 이제 의미가없어 ㅋㅋ

  55. 비밀상자

    비밀상자

    개월 전

    경기 최우수 선수 MOM 선정은 해리케인이구요 팬들이 따로 투표한 최우수 선수 KOM 선정이 손흥민이었습니다.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주셨다면 더 좋았을것 같네요

  56. 말까

    말까

    개월 전

    솔직히 우레이는 epl 2부도 힘들지.. 몸통박치기 한번당하면 바로 실려갈샛기가

  57. BH jo

    BH jo

    개월 전

    숀 넌 정체가 뭐니? 외계인??? 너무 놀래켜.....

  58. FakeBook

    FakeBook

    개월 전

    좋든싫든 일본애들 댓글이 중국애들 댓글보다 수준이 월등히 높네

  59. 아자아자아자

    아자아자아자

    개월 전

    중국인들은 필리핀이나 캄보디아 축구에 관심을 가지고 비교를해라

  60. 못말려

    못말려

    개월 전

    경기 MOM 은 2골 1어시스트의 해리케인입니다.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