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 cow카우보이

    cow카우보이

    개월 전

    물뉴가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겠다 정도로 생각한듯

  2. 강명훈

    강명훈

    개월 전

    무리뉴 알고보니 개쩌네 일타3피를 ㄷㄷ

  3. Lynn Lynn

    Lynn Lynn

    개월 전

    절대 과대 해석 아닙니다~뮤리뉴를 보면 축구장의 정치인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4. melon7 j

    melon7 j

    개월 전

    과대해석 아닌것 같습니다. 무리뉴의 친근감(+장난기)+진심100프로+손흥민에 대한 인정. 이거 같은데...ㅎㅎ 누가 들어도 알수있지 않나...??^^

  5. 안버려

    안버려

    개월 전

    특유의화법과 노림수 ㅇㅈ

  6. 유승윤

    유승윤

    개월 전

    에버튼

  7. 박미드필더

    박미드필더

    개월 전

    단 한골만으로 엄청난 난리가 난 꼴은 월드컵도 아니고 중요한 머 그런 경기도 아니엿던 1998 프랑스 월드컵 앞두고 브라질과 프랑스의 평가전에서 나온 브라질 까를로스의 유에프오슛에 의한 꼴이죠 골이 만들어지는 난이도 여부를 떠나 역대 쵝오의 멋진 골이라 생각하지만 요번에 손흥민의 골로 생각이 바낄라 하네염 ㅎㅎ

  8. 양선주

    양선주

    개월 전

    난 포치가 이골 넣고 어떤생각하는지 궁금함

  9. Hak Min Noh

    Hak Min Noh

    개월 전

    여러 반응 영상중 가장 명쾌한 느낌입니다 ㅎㅎ

  10. Eric jung

    Eric jung

    개월 전

    다시 해석하자면 너 노예지? 내 노예 맞지?

  11. 우주의점하나지구

    우주의점하나지구

    개월 전

    그 차가운이미지의 무리뉴가 다른팀감독일때부터 언급할정도였고 친히 주축선수들의 호감으로 부임까지해서 결국엔 저렇게 인터뷰난입까지 하며 손흥민을 사랑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직후 한국 커뮤니티에서 mom논쟁이 붙었고 자칭 축알이란놈들이 케인이 골이하나더많고 기선제압원더골을 넣었으니 당연케인이다라고할때 난 손뽕으로써 돌파후슛에서 나온모우라골,시소코키패스, 케인도움,흥민이슈퍼골등 흥민이가 더 영향력이있었고 케인은사실 슛난사,패스미스도 보였기때문에 감독이라면 오늘 흥민이가 더 퍼펙트했다라고 느낄거같다라고했음;,아니나다를까 무리뉴가 저정도였네;; 그냥 너무 자랑스럽다 같은국적이란것만으로

  12. 관심종자

    관심종자

    개월 전

    응 아니야 니 뇌피셜이야 결국은 무졸렬이고 손뽕이고 느그흥이야

  13. 진우캐순 TV

    진우캐순 TV

    개월 전

    《아기고양이 폭풍드리볼보고 해피바이브 받고가세요^^(고양이 아이콘클릭~)》

  14. 야후

    야후

    개월 전

    MOM이 뭐야...

  15. 김웅희

    김웅희

    개월 전

    영상을 올려주세요 사진말고;;

  16. 명예의전당

    명예의전당

    개월 전

    현제 무리뉴가 손흥민 편 맞죠 손흥민 토트넘 감독인데 내자식이 받아야죠 좋은 듯으로 보는게 맞고 원더골도 좋았던 건 사실이고 손흥민이 너무 관대하고 겸손한 인터뷰를 보고 한마디 한거같은 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17. ᄉᄋ

    ᄉᄋ

    개월 전

    국뽕 치사량 돌파 ㄷㄷㄷㄷ 여기 맛집이구마잉

  18. J수야

    J수야

    개월 전

    흥민아~ 챔스잡고 발롱함잡고 무리뉴 딸도잡아라~ ㅋㅋㅋㅋㅋㅋ

  19. rhfxhd kim

    rhfxhd kim

    개월 전

    완전 공감합니다 무리뉴가 그랬다는 말을 듣자마자 그런 생각은 했어도 확신은 없었는데..시원한 해설 좋네요~

  20. po sin

    po sin

    개월 전

    둘다아닌듯 ㅋㅋㅋㅋ

  21. steve young

    steve young

    개월 전

    병지형도 브라질전 폭풍드리블 멋있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춥다

    춥다

    개월 전

    그래서 영상은?

  23. 鬼流星

    鬼流星

    개월 전

    무리뉴 팬과 손흥민 팬 사이가 좀 묘하게 돌아갔는데 이번에 많이 누구러졌지.

  24. 박효영

    박효영

    개월 전

    응 뇌

  25. Tuber yoon

    Tuber yoon

    개월 전

    좋은 분석임 혹시 교육학 배우심?

  26. Hawan Lee

    Hawan Lee

    개월 전

    무리뉴가 옛날에 태어났다면 왠지 장군이였을거 같다. 민심괸리도 잘하고 꾀도 잘쓰는 지장..

  27. i Yu

    i Yu

    개월 전

    오...예리하다 ㅇㅈ

  28. 그리운건그대인가 그때인가

    그리운건그대인가 그때인가

    개월 전

    의도치 않은 상황에서 벌어진 계산된 무리뉴 행동이죠 흥민이 표정을 보면 당황한 표정에 무리뉴에게 인정받는것 같아 좋은? 이런 표정이 얽혀있는것 같으니ㅎㅎㅎ

  29. jxpkc91

    jxpkc91

    개월 전

    무리뉴가 쪼잔해서 앞으로 손흥민선수를 감당할 수준이 딸린다는 방증이다 ㅠㅠ

  30. 송시

    송시

    개월 전

    고의든 미필적 고의든 무리뉴 혀는 알아줘야한다

  31. anomil rada

    anomil rada

    개월 전

    ㅋㅋ 맞으면 좋은데 ㅋㅋ 왜케 껴맞추기 같이 느껴질까여

  32. 매운새우깡

    매운새우깡

    개월 전

    뇌피셜 쩌네

  33. 여중석

    여중석

    개월 전

    그냥 똥멍청이 ㅋㅋ

  34. moon solar

    moon solar

    개월 전

    무리뉴 오지랍이네

  35. MHO GIL

    MHO GIL

    개월 전

    다른사람이면 그냥 업맞는데 무리뉴라 고도의전략에 한표

  36. Chhaha S

    Chhaha S

    개월 전

    노림수맞죠 ㅋㅋㅋㅋ 영상그대로임

  37. beautiful people Korea

    beautiful people Korea

    개월 전

    관종인듯 ㅋ

  38. Pain Saint

    Pain Saint

    개월 전

    이게 노림수라면 이 방법은 얼마 못가요. 화법으로 다수의 상대와 친밀감을 형성하는 능력은 거의 타고남에 가깝습니다. 많은 연구를 통한 기술의 습득에는 리스펙을 보내지만 모든 언사와 행동에 의미를 심어 메세지를 전달하여 상대방을 자기뜻대로 하려하는건 선수들이 애들이 아닌이상 그 한계가 명확합니다. 자기상사가 멋들어진 말과 매력적인 행동들로 자기를 휘어잡아 본인의 틀안에서 휘두르려 한다면 그 효과 얼마나 가겠어요? 저 행동이 저런 파급효과를 모두 계산한 의도된것이라면 저 선수단은 오래 못갈것이고 흥에 겨워 잠시 이성을 잃고 본능에 따른거라면 더 오래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39. 낭만가객계절

    낭만가객계절

    개월 전

    무리뉴는 세계 원탑이다.

  40. 육현민

    육현민

    개월 전

    케인은 어떤 심정일까?ㅋㅋ

  41. 내가낸데

    내가낸데

    개월 전

    축구 꽁병지tv로 보길 적극추천 진심 대형티비화면 지지치고 폰으로본다는.티비키고보면 5초?딜레이있어서 이분들 해석이 늦어져서 아프리카티비로 봄

  42. kuu Huu

    kuu Huu

    개월 전

    글쎄.. 무리뉴 전술하에서 손흥민이 유리할지 앞으로 알수 없는 가운데 손흥민 실력을 믿으면 되는거지 무리뉴로부터 뭔가를 기대할 필요까진 없음 궁합이 잘 맞으면 다행인거고 손흥민이 전성기에 들어선 시점에서 좋은 스탯을 쌓기 바람

  43. Jenvibe

    Jenvibe

    개월 전

    그냥 말 그대로 무리뉴는 진짜 머리가 좋은거 같음

  44. 장생

    장생

    개월 전

    아주 정확한 분석이라 생각합니다

  45. 정용주

    정용주

    개월 전

    무리뉴가 괜히 세계 최고의 감독이 된게 아니죠 ㅋㅋ

  46. 박성민

    박성민

    개월 전

    병지형님 중2 키186인데 골키퍼로 성공할수잇나요?

    • 박성민

      박성민

      개월 전

      병지형님 대답부탁드립니당

  47. 강민서

    강민서

    개월 전

    MOM?엄마?

  48. Kyeong Ha

    Kyeong Ha

    개월 전

    과대해석아님요. 스패셜원 능구렁이임.온리원이 되길~

  49. woon wha song

    woon wha song

    개월 전

    무리뉴 감독님 존잘남..ㅋ손 흥민 선수가 대한민국 사람이라 너어무 좋아요...토트넘이번시즌 우승한번 갑시다..열망합니다...

  50. 허신진

    허신진

    개월 전

    예리하고 정확한 심리적인 분석입니다.

  51. 루시

    루시

    개월 전

    무리뉴가 영리하던 안하던 울 손흥민 MOM 언급은 너무 좋다

  52. 똘재

    똘재

    개월 전

    무리뉴 너무 혀리뉸데.. 감독은 좀 진중한 맛이 있어야 되는디 너무 가볍네 약간 관종..

  53. 간장

    간장

    개월 전

    정확한지적

  54. 조성만

    조성만

    개월 전

    다응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6차 한국인선수 출전 예상 ●손흥민(토트넘): 12일 뮌헨전 선발제외, 케인과 알리를 포함한 주축선수들 대거 명단제외 예상(토트넘과 뮌헨 둘다 이미 16강 확정이라 주축선수들로 하여금 힘쓸필요는 없다고 판딘한듯) ●황희찬(찰츠부르크): 11일 리버풀전 선발출전 ●이강인(발렌시아): 11일 아약스전 결장(허벅지부상으로 인한)

  55. 김민규

    김민규

    개월 전

    긍데 무리뉴 저분 첼시에 있을때 토트넘엔 절대 안가겠다고 하셨으면서...

  56. Peter Choi

    Peter Choi

    개월 전

    이 영상도 구독자를 늘리려는 밍구좌의 노림수다!

  57. はまべみなみ

    はまべみなみ

    개월 전

    꽁병지는 영상이 없어

    • 꽁병지tv

      꽁병지tv

      개월 전

      타 방송사의 저작권을 존중하기 때문입니다ㅠㅠ

  58. 수신자

    수신자

    개월 전

    손흥민 말에 작전이 포함되서 그런거 아닌감??

  59. Jae Young Choi

    Jae Young Choi

    개월 전

    무리뉴가 사회생활이 뭔지 보여준 장면!!! 하여든 심리전이나 쇼맨십에는 능한 감독......

  60. 잔달라줄

    잔달라줄

    개월 전

    토트넘 탈출 안하겠는데 이거.. 난 더 좋은 팀 가서 트로피 좀 챙겼으면 좋겠는뎅..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