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다스뵈이다 78회 유시민 그리고 조국수호 3인방

- 추석선물과 은근한 메세지를 전달하는 김어중 그리고 뜻밖의 표정연주 : 기타리스트 고의석, 김현규
- 조국전쟁 참전이유, 장판파의 장비때문 :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
- 왜 머리를 깎아요? 반칙을 벌하는 세상을 우리아이들에게 보여줍시다 : 김호창 입시 전문가
- 조국수호 3인방, 미래 대권후보 한둘셋 : 김종민, 박주민,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

78회 사전 공연
로망스 koplayers.info/show/WW1kRkFRR0FXaDg.html
시네마 파라다이스 koplayers.info/show/N21Xa0tDbC1DZ2M.html

딴지 굿즈
market.ddanzi.com/shop/view.php?index_no=186143457&cate=
그 남자의 쇼핑몰 - 딴지마켓
market.ddanzi.com/index.php
딴지방송국 구독! 좋아요! 해줘!
koplayers.info/tv/xvU6bRtYhNLvZleAIGa-FQ

댓글 

  1. tick tock

    tick tock

    2 일 전

    벌써 5개월이 흘렀네... 윤짜장 벌 받는날 다시 올게요

  2. 치킨튀기는할아버지

    치킨튀기는할아버지

    6 일 전

    친구끼리 싸워도 싸우지 말라고 중재하는 친구와 선생님이 계십니다. 다음 선거는 민주당.자유당 배제하고 뽑으면 됩니다. 부처일은 부처가 알아서 잘 할 겁니다. 당이름 바꾸거나 타당으로 갈아타는 루트를 모두 지켜보고 선거하세요. 미세먼지가 걱정된다면 이것 하나만 보고 녹색당 갑시다. ㅋㅋㅋ 적어도 장기플랜짜서 국민을 속이고 실망스럽게 하는 사람은 덜 할 겁니다.

  3. 마테판스워스

    마테판스워스

    11 일 전

    조회수 242만회. ㄷㄷ. 👍👍👍👍👍👍👍👍👍👍👍

  4. 정j0 bok

    정j0 bok

    14 일 전

    조국수호 해주셔서 감사해요

  5. 김재신

    김재신

    15 일 전

    김: 지원비 얼마 주잖아 8만원 유: 그건 자원봉사자 교통비지 저는 완전 지원병인데..

  6. jh S

    jh S

    17 일 전

    My favorite channel!

  7. 고갑석

    고갑석

    17 일 전

    떡검 대왕 전하를 모욕행위

  8. 이영태

    이영태

    18 일 전

    김어준 옛날에 참 좋아했는데...어쩌다 권력의개가 되었는지.ㅉ ㅉ ㅉ노는꼴을 보니 마치 사이비교주의 종교 집회를 보는것 같구나 이제는 역겹게 보이는구나ㅌ ㅚ ㅌ ㅌ

  9. 야운월

    야운월

    19 일 전

    18:00 진짜멋있는 말이다

  10. 李春花

    李春花

    22 일 전

    항상 응원합니다👏👏👏👏👏

  11. 조기승

    조기승

    23 일 전

    유시민 출연료 8만원.ㅋㅋㅋ 김총수.유작가 잘 받으면 2000도 받쏘. 너무 야박 하구려.ㅋ

  12. 성리구

    성리구

    25 일 전

    상식이없는 개검들 우리는 인자 안믿어요 나도 여섯시에갈수 있는데 창원이라 안타깝네

  13. 세상의천사

    세상의천사

    26 일 전

    프레임 씌우고 증명하고 보수는 참 편하게 정치하는 듯

  14. 지지

    지지

    27 일 전

    히틀러의 졸개들

  15. しほちゃん

    しほちゃん

    28 일 전

    문통님도 뚝심강하다! 몇달전것을 돌아보는 지금

  16. 경사

    경사

    개월 전

    유시민이사장님,김어준공장장님,주진우기자님 이 시대 영웅이십니다.

  17. 김미정

    김미정

    개월 전

    이미 검증이 끝난 분....우리가 기다린 분 입니다....

  18. 김동희

    김동희

    개월 전

    다시 들어도 정확한 판단이었네요. 결국 검찰은 '해체'된다고 봅니다.

  19. 김범수

    김범수

    개월 전

    참 교육자이신 김 창호 선생님 고맙습니다

  20. 정주리

    정주리

    개월 전

    good good news♡♡♡♡♡

  21. potato potato

    potato potato

    개월 전

    유시민 저 새끼 쉴드 치드느라고 고생 많이 하네....

  22. 박 토착왜구 멸

    박 토착왜구 멸

    개월 전

    난세가 영웅을 만든다?영웅은 항상 우리곁에 있어왔고 그렇게 하며 살아온 사람들이다.다만 관심이 없어서 몰랐을뿐.주위를 둘러보세요 얼마나 많은 보석들과 별들이 이나라 대한민국을 비춰주고 있는지.

  23. Jeong Hwan Oh

    Jeong Hwan Oh

    개월 전

    Good news!!!!!

  24. 제스짱

    제스짱

    개월 전

    빨갱이여 살아남자 퍼런건 죽이자 찢어죽이자

  25. Jongsu Bae

    Jongsu Bae

    개월 전

    공지영 18:35

  26. 이준기

    이준기

    개월 전

    우~~~~~와 250만 가겠다 ㅋㅋㅋ

  27. Jay Kim

    Jay Kim

    개월 전

    유시민: 제갈공명, 김어준: 장비, ...

  28. 이재훈

    이재훈

    2 개월 전

    생긴대로놀고있내.그런사람이장관했으니.나라꼴이.ㅠ

    • 한기수

      한기수

      개월 전

      당신이 받고있는 복지혜택중 대부분이 이사람이 만든 거랍니다~~ 우리는 유시민한테 고마워하며 살아야 합니다~

    • 기욤고모

      기욤고모

      개월 전

      어디와서 행패요? 댁네 놀이터 가서 놀아요~~~

  29. 이재훈

    이재훈

    2 개월 전

    유시민.한심한자.

    • 기욤고모

      기욤고모

      개월 전

      이재훈, 한심한 자!!

  30. 토끼

    토끼

    2 개월 전

    유시민이사장님이 아주 우아하게 검찰 표현해주시네요

  31. icnadoit jsw

    icnadoit jsw

    2 개월 전

    자한당 없는세상 살기좋은나라~~~♡♡♡

  32. 박한뫼

    박한뫼

    2 개월 전

    koplayers.info/show/QnFEZmRCV0t4a2c.html

  33. 槇ai

    槇ai

    2 개월 전

    어준옹 시민옹 사랑해요 저들이 지럴할까봐 말도 못하겠네 ,,무서워서리..

  34. 신차요

    신차요

    3 개월 전

    어중이떠중이 개돼지 양돈장 ㅋㅋㅋ

    • 신차요

      신차요

      개월 전

      질투.?ㅋㅋㅋ대깨문 쳐돌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욤고모

      기욤고모

      개월 전

      질투 그만~~~!!

  35. 이성진

    이성진

    3 개월 전

    유시민 이사장님 대한민국 깨시민 여러분들 존경합니다. 대한민국 적폐세력들 청산이 시급합니다.

  36. 김해진

    김해진

    3 개월 전

    무조건 홧팅♡

  37. brian ohe

    brian ohe

    3 개월 전

    문재인 사냥개역활소감은....What a disgusting. low life you are. Third rate - politician.

  38. 짜몽

    짜몽

    3 개월 전

    유쉬민은 존재가치를 잘모르겠네요..정경심이 구속된게 지금 정권하에서 설마 야당의 입김이 작용해서 그렇게 된거라고 생각하나봐요? 국민들이 왜 광화문에 갔는지부터 생각해보세요. 서초동간사람들만 국민이라고 생각하나봐요??

  39. 김동연

    김동연

    3 개월 전

    나라을시그럽게하는니네들칼로목을치다

  40. juju s

    juju s

    3 개월 전

    표창원, 박주민,김종민 세분이 계셔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41. 유종원

    유종원

    3 개월 전

    조민씨 미안합니다..그리고 사랑합니다

  42. james lee

    james lee

    3 개월 전

    바보들아 쉴드칠것을 쳐라. 정경심이 영장청구 사유만 해도 10가지가 넘는다.. 형기로 따지만 거의 20년 가까이 되는데 ...... 좌파들은 왜그리 진실을 보지 못하는지 한심하도다

  43. Myong Mackey

    Myong Mackey

    3 개월 전

    감사합니다

  44. 정s.h

    정s.h

    3 개월 전

    사상뻘건 ㅂㅅ세끼들 동창회하네ㅋㅋㅋ심장은뛰냐

  45. 이재윤

    이재윤

    3 개월 전

    죄-빨들이 정신승리도 잘 하고, 즈들끼리 물고빨고 날라리부르스 추고 있네 ! 위조, 날조, 사기, 절도, 거짓말, 위선, 뻔뻔함의 범죄백화점 개점축하쇼!

  46. 정.프로

    정.프로

    3 개월 전

    역겹다

  47. 커피

    커피

    3 개월 전

    한달이 지나고 또 다시 봤는데~한달동안 몇번의 100만이 넘는 촛불집회도 있었구 kbs 검찰발 뉴스 사건도 있었구~돌아오라 손석희 언론 비판과 돌아온 마봉춘 등등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대한민국 시민이 자랑스럽다~폭풍이 몰아치는 순간순간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있었고 있고 있을 문대통령과 조국이 있어 든든하고 김어준 유시민이있어 감사하다~

  48. Jin Min

    Jin Min

    3 개월 전

    밭을 갈고 있어요

  49. 이양순

    이양순

    3 개월 전

    .깨어있는시민의 조직된 힘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50. 흔들리는 마음 속에서 니 모습이 보이는거야

    흔들리는 마음 속에서 니 모습이 보이는거야

    3 개월 전

    진짜 매력적이시다 5분 모두 아. 김어준총수님도 ㅋㅋ

  51. 흔들리는 마음 속에서 니 모습이 보이는거야

    흔들리는 마음 속에서 니 모습이 보이는거야

    3 개월 전

    자한당 진짜 너무하다. 자기들 사익 챙기려고 그 어린 딸과 아들을 상처주고.. 니들은 국민 대표할 자격도 없고 어른부터 되라.

  52. 배근아

    배근아

    3 개월 전

    다 감동입니다 그 진심... 그 현명함 다들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홧팅!!!!

  53. 호호

    호호

    3 개월 전

    한심한 사람들 다 모였네 ㅋㅋ

  54. 능이여인

    능이여인

    3 개월 전

    유작가님 마지막 멘트에도 울컥!

  55. 김승일

    김승일

    3 개월 전

    김어준을 21대 국회로 !!!!!!

  56. 노cm

    노cm

    3 개월 전

    아 총수 말좀끊지마요좀

  57. 윤병진

    윤병진

    3 개월 전

    나는 이양반이 정면 승부했서면 합니다

  58. 아sukyoung

    아sukyoung

    3 개월 전

    잠시라도 웃는 얼굴들보니 너무 좋네요~ 지지합니다~♡

  59. NO JAPAN NO JAPAN

    NO JAPAN NO JAPAN

    3 개월 전

    국민들도 똑같은 심정이었어요~ 넘 열받았었죠~꼭 저렇게까지? 해도해도 너무한!!! 그리고 똑같이 세금충 자한당들 하는짓들이 너무 저급해서!! 밤잠을 설쳤었어요!! 총수님처럼 똥누면서도 뉴스에서 조국한테 질의하는 소리가 들리면!! 힘주면서 욕했던 기억이!!!!!!!^^ 의원님들 열받았던 심정.한 국민인 =나의 심정~ 이제서야 위로가되요~ 우리의 조국은~ 얼마나 힘드셨을까~~~~~~

  60. NO JAPAN NO JAPAN

    NO JAPAN NO JAPAN

    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감자.고구마.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