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스타일

[EP.70] 별주부전아닙니다 펭.수.전 입니다

펭수의 간을 탐내는 자가 있다????
용왕의 사신 해로와 펭수와의 만남 그리고 숨겨진 이야기들
펭수판 별주부전
음원 정보
1. 여민락 4장_조유회
2. 비행기 (feat. 하야나)_루이
3. 아이유 - 밤편지 (피아노 커버)_신기원
4. 황당한 만남_이윤지_로봇이 아니야 OST
5. The Godfather Waltz_The City Of Prague Philharmonic Orchestra
6. Waltz With Me (Opening Title) (Inst.)_오준성_사랑의 온도 (SBS 월화드라마) OST
7. Adiemus_Karl Jenkins
8. 아테나(Athena)_동방신기
9. 조폭 2_방준석, 현서원_힘을 내요, 미스터 리 OST
10. 콩떡빙수_(AKMU)악동뮤지션
11. 뱃노래_자우림
12. 우리 지금 만나 (feat. 장기하와 얼굴들)_리쌍
13. Say My Name_nokdu
14. Palladio_Escala
15. Intro_장영규_타짜 OST
16. 경합_이필효_식객 OST
17. This Business of Love_Domino_The Mask OST

댓글 

  1. 김몽몽

    김몽몽

    시간 전

    편집되서 다시 나왔네요 감사해요❤️

  2. 개뿔이거

    개뿔이거

    2 시간 전

    이거 다시 올라와서 너무 좋아요 .. 제최애 영상이에요.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ㅜ

  3. 연아

    연아

    2 시간 전

    우리동네에 펭수가 왔어다니.... 왜 물라지 시흥시가 나오다니

  4. 희동

    희동

    2 시간 전

    00:30 브금깔리면서 펭수가 비행기 부르는거 마음이 몽글몽글ㅜㅜ이 부분 계속 돌려보고 있다ㅜㅜ

  5. 조아라

    조아라

    3 시간 전

    펭수전은 지역캐릭 해로랑 엉켜있어서 빠른처리가 돋보이는군요. 일명 해로 결계!!

  6. ᄆᄋ

    ᄆᄋ

    3 시간 전

    다시올려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너무나 좋아해서 하루에도 몇번을 보는 생선에 소금 간하듯이하는 소금세족 장면 못보나 섭섭했거든요

  7. 옌빉{ARMY}

    옌빉{ARMY}

    3 시간 전

    나만 먹는 감인줄 알았나...흑 역시 난 돼지야ㅠㅠ

  8. 처리

    처리

    3 시간 전

    댓글 타임라인이 다 안맞네여 이거..? 영상 수정된 건가요

    • 나님

      나님

      2 시간 전

      네 수정되서 다시 올라왔어요

  9. Nathali M

    Nathali M

    3 시간 전

    펭니져스도 다시 올려주세요..

  10. 세최미

    세최미

    3 시간 전

    다시 올라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다ㅜㅜㅜㅠㅠㅠ

  11. 펭수종친회77

    펭수종친회77

    3 시간 전

    다시 올려주셔서감사해여 아우 나쁜 아저씨들때문에 이게뭔지 에휴

  12. 김사미

    김사미

    3 시간 전

    감사해여 다시못보는줄 ㅜㅜ

  13. 나님

    나님

    4 시간 전

    펭팀 진짜 고생많습니다ㅜㅜ

  14. 이하별

    이하별

    4 시간 전

    다시 올라와서 다행이야 펭수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 뱍영선

    뱍영선

    5 시간 전

    내 최애영상인데 다시 못 보는줄.. 다시 보게 되서 좋아요😆 해로랑 펭수 넘나 귀염둥이😘

  16. polarin

    polarin

    5 시간 전

    영상 다시 올라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이 편집되서 타임라인 적어주신 펭클럽 분들 댓은 싱크가 안맞게 되었지만ㅠㅠ 너무 좋아요ㅠㅠ 우리 펭수 소듕한 영상 못잃어ㅜㅜㅜㅜ 제작진분들 고생 많으십니다💙

    • 꿀단지

      꿀단지

      4 시간 전

      진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17. 이광하

    이광하

    5 시간 전

    펭수야 우리 학교 에 와줘 주소는 한빗로20이야 반은1-8반이야 그리고 학교 이름은 와석초등 학교 야 다음주 월요일 까지 와줘 펭수야 사랑해

  18. 남정윤

    남정윤

    일 전

    더러움 죽음 움:워 음:어 웃음을 잊어버렸다

  19. 정우느

    정우느

    일 전

    놀라운 변화~ 할때 진짜 아나운서 같음ㅋㅋㅋㅋ

  20. 연이

    연이

    일 전

    10살이 가수 거북이를 어떻게 아냐구요ㅋㅋㅋㅋㅋ

  21. 빅테디

    빅테디

    일 전

    어머.. 해로도 넘나 귀여워.. ㅎㅎ

  22. 언니몽실

    언니몽실

    일 전

    폥수다이어리 미니스톱에 나왔다해서 몇권샀어 선물도하려고 한정판이라는데 가게하고있어서 다행히 몇권구할수있었어. 팽수는 내힘들고 지친인생에 오아시스야 우리건물 신문사에 인터뷰오면좋겟다 유투브라는걸 너땜에 보게되었어. 사장님께부탁해볼께ㅋㅋ 팽러뷰~~너무고마워

    • 개뿔이거

      개뿔이거

      시간 전

      미니스톱에도 나오나요?? CU에만 나오는줄 알았는뎁..

  23. 그놈의 MUTANT

    그놈의 MUTANT

    일 전

    1:04 펭수:나는 너볼려고 일주일 동안 밥도 안먹고 걸어왔다 ㅡㅡ

  24. 삼시보님팬

    삼시보님팬

    일 전

    펭수야~멋진펭수야~따룽해따룽해~ 펭수야~멋진펭수야~EBS그만두지마~

  25. 서채은

    서채은

    일 전

    저 시흥시 사는데.저의 선생님이 팽수를 너무 좋아하세요.ㅎㅎ그래서 주간학습안내에 시흥시에 온 팽수사진 넣어놓으셨어욬ㅎㅎ

  26. 달빛이내린다

    달빛이내린다

    일 전

    펭수펭수 자이언트 펭TV 앙 조아 뀨

  27. 오창환

    오창환

    일 전

    덜질까말까해주새요 꼭꼭.

  28. Mojirypiano

    Mojirypiano

    2 일 전

    1:30 저기 어디인가요?!

  29. Semiki스미키

    Semiki스미키

    2 일 전

    5:11 펭수 빙수를 기대하던 펭수씨:답답답답답답답답답답답ㄷ ㅏ ㅂ ㄷ ㅏ ㅂ ㄷ ㅏ ㅂ 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ㅂ ㅂ ㅂ 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ㄷㄷㄷㄷㄷㄷㄷ 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ㄷ다ㅏㅏㅏㅏ바바바바바바바ㅏ

  30. 오이좋아

    오이좋아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로 느려지는거 개웃겨 펭수가 당하는게 마음아프다

  31. 일하기싫다

    일하기싫다

    2 일 전

    세상에 펭수 언제 삼미시장 다녀갔서 ㅠㅠㅠㅠㅠㅠ 집앞인데 ㅠㅠㅠㅠㅠ

  32. 박나영

    박나영

    2 일 전

    6번 소원-당첨되기!!!!

  33. 怀里:

    怀里:

    2 일 전

    ㅇㄴ ㅠㅜㅜ 학교에서 국어쌤이 이거 보여줫는데 국어쌤이 제일 좋아햇어 ㅠㅠㅠ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

  34. 김민주

    김민주

    2 일 전

    왜 물범이랑 북극곰이랑 거북이랑 다 목소리가 같은 거 같지...???? 내 착각인가??

  35. 이정준

    이정준

    2 일 전

    시흥은 볼곳이 하나도없고 관광지도 오이도 말고는 별볼일없다는 오이도도 그냥 식당만있고 진짜 볼곳도없는 시흥입니다

  36. nekomoe220

    nekomoe220

    2 일 전

    뼁.뚜.떤!!!

  37. 뗜배님도와주떼여

    뗜배님도와주떼여

    2 일 전

    해로 느려질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 물음 youtube

    물음 youtube

    2 일 전

    ㅍㅋ

  39. 밍찌채널

    밍찌채널

    2 일 전

    2:23 어머 도랐나봐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 하민철

    하민철

    2 일 전

    2:25 팽수 웃는다 ㅋㅋㅋ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