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트남 반응) 베트남 VS 태국 무승부 축구팬들 선수 교체와 심판 판정에 불만.

안녕하세요. 놀이터 TV 입니다.
19일 오후 10시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G조.
(홈) 베트남 VS 태국. 경기가 있었습니다. 결과는 0-0 무승부.
경기 후 일부 기자들과 축구팬들은 박항서 감독의 선수 교체에
불만을 나타냈는데요. 베트남 축구팬 반응을 알아보겠습니다.
구독하기,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음성 출저 typecast.ai/ 타입캐스트
본 영상 댓글 음성은 타입캐스트로 만들어 졌음을 알려드립니다.
(베트남 반응) 베트남 VS 태국 무승부 축구팬들 선수 교체와 심판 판정에 불만.

댓글 

  1. 낼루미

    낼루미

    8 일 전

    이건 어쩔수 없다. 상대가 태국이니까 저런 반응 이해해야지 뭐

  2. Fucking Moon Jaeang

    Fucking Moon Jaeang

    13 일 전

    언제부터 베트남이 태국을 이기는 걸 당연시한 거냐?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진 것도 아니고 비긴건데..하긴 베트남 여론이 이제는 베트남과 한국이 동급이고 이젠 유럽진출하고 월드컵에 나가서 16강은 들어야한다고 말하더라 ㅋㅋㅋㅋ 너무 황당해서 할말이 없더라 ㅋㅋㅋ UAE잡은 것도 어디까지나 이변이고 여전히 객관적 전력에서 태국을 앞선다고 단정할 수도 없다. 도대체 얘네들은 자신을 객관적으로 판단할 자정능력이 없는 것인가???

  3. 정재준

    정재준

    15 일 전

    아무래도 베트남은 박항서를 버리기로 작정 했나부네. 감독에 작전에 의문을 표하는 것 자체가 박항서의 재계약은 최악의 악수 일수도. 물론 베트남은 재계약을 하고 싶지 않았겠지만 그래서 그렇게 미뤄 겠지만. 베트남의 국민의 바램에 어쩔수 없이 한다는 듯한 인상은 사냥이 끝나면 사냥개는 잡아 먹는다 라는 것이 겠지. 벌써 잡으려는 움직임이 느껴진다.

  4. Jonathan Park

    Jonathan Park

    16 일 전

    부상선수 뺏다고 욕먹네 ㅋㅋㅋㅋㅋ

  5. สุวิมล อุ่นเรือนพิงค์

    สุวิมล อุ่นเรือนพิงค์

    16 일 전

    ...เตี้ยกว่าแล้วไงฟ่ะ ความสามารถของโคชขึ้นอยู่กับความสั้น-ยาว รึไง ....โถโถโถ ลุงปาร์ค หัวร้อนทั้งนัดเหย้า-นัดเยือนเลยนะ 5555

  6. 보스

    보스

    16 일 전

    무슨 게임이가..선수가 맨날잘할수있나..

  7. สุรัวัจน์ กาดรัมย์

    สุรัวัจน์ กาดรัมย์

    16 일 전

    🖕🖕🖕🖕🖕🇻🇳🤫🐕

  8. 쫌그래

    쫌그래

    16 일 전

    포루투칼애들이 한국애들한테 똑같은 말을 하고있을듯...

  9. 김철곤

    김철곤

    16 일 전

    너희가 감독하면 다 이길수 있겠다 그치.....전술과 현장 상황도 모르면서 나대는것 보면 참........

  10. Hyunwoo Jung

    Hyunwoo Jung

    16 일 전

    한국 사람들 댓글 적어 놓은 것도 똑같음. 반응보고 평가하고 베트남 사람 무시하고. 우리는 국대 축구보면서 잘했니 못했니 따지지 않나? 반응보니까 그래도 크게 비난하는 것도 없구만. 다들 단순하다 참.

  11. 김현진

    김현진

    16 일 전

    박수 칠때 떠났어야 했어

  12. 김건두

    김건두

    16 일 전

    현지에서 박항서 감독을 뭐라 하는 사람은 볼 수가 없었습니다

  13. 미소

    미소

    16 일 전

    졌으면 욕했겠네 후진국새기들 ㅡㅡ

  14. Qwertyui K

    Qwertyui K

    16 일 전

    여긴 죽음의조야 아랍이 고전하는게 의외다ㆍ

  15. 김호진

    김호진

    16 일 전

    ㅋㅋㅋ 베트남 국민들 축구수준이 많이 향상 됐네요.

  16. Dong Geun Ihm

    Dong Geun Ihm

    16 일 전

    거 봐라 똥오줌 못가리는 저 어른들을 장래가 걱정된다. 월드컵 우승?????

  17. 블루타천사

    블루타천사

    16 일 전

    교체는 감독고유권한인데 비난하는사람들이 선수들의상태를 감독보다잘알까???조1위를시켜놔도저모양인데...걱정이네요 박감독님......

  18. 남성문현용

    남성문현용

    16 일 전

    퇴장 이 두명 당하고 그정도면 잘한거다

  19. 최원기

    최원기

    16 일 전

    베트남팬들이 박항서 욕해서 그걸 우리나라 사람들이 올챙이 적 생각못한다고 얘기하는걸 우리나라사람도 마찬가지라면서 까는 너희들이 우리나라 못햇을때 까는 인간들 같은데???헬조선 그러면서??안그래? 그리고 베트남하고 우리랑은 조금 다르지 안냐? 베트남은 월래 개못하던 팀이엿는데 요즘 조금 좋아지는 팀이고 그 개못하던 팀 박항서 감독이 부임하고 좋아지고 있는데 조금만 안좋아져도 까는 베트남 안티 팬들한테 뭐라하는거지 우리나라는 그래도 아시아에서 잘하는 팀이고 우리가 강팀한테 졋을때 뭐라 하니?우리보다 못한팀한테 경기력 구리고 못햇을때 모라하는거지

  20. ej j

    ej j

    16 일 전

    와 베트남애들 예전 생각 진짜 못한다

  21. Viva Korea

    Viva Korea

    16 일 전

    동남아 특유의 참 가볍고 헤깝다는게 드러남

  22. 킹메이커

    킹메이커

    16 일 전

    우리가 베트남욕할자격있냐 전세계에서 감독을 젤 자주 바꾸는 나라가

  23. 하기홍

    하기홍

    16 일 전

    그래도 베트남은 축복 받았지 적어도 돈받고 선수 끼워 넣기는 안하잖아

  24. 이승환

    이승환

    16 일 전

    애들이 대가리가 좀 큰듯 지들이 이제 유럽리그를 꿈꾸나

  25. 돈까스

    돈까스

    16 일 전

    어휴 진짜ㅋㅋㅋㅋㅋㅋ정신좀 차려라 너네 수준을

  26. okjhp

    okjhp

    16 일 전

    앞으로 비판 받을 일만 생길거다....계속 눈을 높혀놨기에 기대치 만큼 성과를 달성 못하면 계약기간 만료까지 화풀이 대상 될 것 이다...

  27. 뷁뚥

    뷁뚥

    16 일 전

    선수가 아프다는대 저걸로 사람 폐인 만들생각인가 당연히 빼야지 조 1위인대 그다음을 위해 빼야지

  28. lil lili

    lil lili

    16 일 전

    벳남전국민들이 축구감독이라더니 그러내

  29. 박재준

    박재준

    16 일 전

    역시 재계약하는게 아니였어

  30. 류원호

    류원호

    16 일 전

    뭐 일부 좃문가들이 박감독 흉보지만 글타고 뭐 그렇게 심하게 비난안하는데 여기 댓글들이 베트남 더 까네 조선 냄비 건성들 티내나 ㅉㅉㅉ

  31. 아어라가시겨

    아어라가시겨

    16 일 전

    무승부로 끝났으니 망정이지 지기라도 했다면? 난! 아직도 왜? 박 감독님이 그곳에 있을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 장동민

      장동민

      16 일 전

      전반에 태국 패널티킥 성공했다면 졌음

  32. 버블다이아

    버블다이아

    16 일 전

    베트남 국민성 베트남 몇번 다녀오니 알겠더라구요 눈높이가 너무 높네 올챙이 시절 모르고 ~

  33. H Joo

    H Joo

    16 일 전

    이기는 맛을보더니 이제 한게임이라도지면. 끔찍하다 무슨일이 일어날지.

  34. 강민정

    강민정

    16 일 전

    댓글영상 적당히넣어야지 ㅅㅂ

  35. 홍경자

    홍경자

    16 일 전

    개구리가올챙이적은 생각해야죠저들이언제부터 축구를잘했단말인가 쯧쯧쯧

  36. Bless God

    Bless God

    16 일 전

    베트남 보고 생각나는 명언 승리가 계속되면 그게 권리인줄 알아요

  37. 강백호

    강백호

    16 일 전

    이래서 동남아 애들은 한번씩 밟아 줘야 자기 주제를 알지.

  38. 코코엄마

    코코엄마

    16 일 전

    태국이 더 열심히 뛰엇구나‥우린 운이 없엇오ㅡ모 이래 나와야하는거지‥ 맨날 승리만 하니까 무승부도 양에 안찬다 이건가!! 한번이라도 지기만하면 비난쇄도하겟네‥ 좀 시민의식좀 높여라(다는아니지만)ㅡ제발!! 박감독님 운이 없는 상황이 오더라도 힘!!힘내세요~♥ 항상 응원하고 지지하고 기도드릴께요♥♥♥♥♥

  39. JW L

    JW L

    16 일 전

    베트남이 언제 2차예선에서 1위를 해봤다고 뭐가 좋네 나쁘네 말하는지......참 콩산당애들 계속 승승장구하니까 무슨 아시아최강인줄 아나

  40. 신은순

    신은순

    16 일 전

    박항서 감독님 퐈이팅~ 힘내세요 베트남도 퐈이팅~~♡♡♡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