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한우갈비를 통으로 찢어봤습니다! / i tore up korean beef ribs

#양념소갈비 #산적의식탁 #산적고기
육즈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우 소갈비를 양념에 재워 숯불에 구워
화아악~ 찢어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해봤습니다~
원육 자체가 맛있고 시판용 양념과의 만남에 제대로 맛이 났습니다.
간만에 너무나도 완벽한 산적의 식탁이였습니다.
시청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꼭 부탁드립니다!
문의 및 제보 : ojk0131@naver.com

댓글 

  1. 산적TV 밥굽남

    산적TV 밥굽남

    18 일 전

    한갈찢남

    • 민건우

      민건우

      2 일 전

      칼 나무에 꽂다가 폰 내려찍으시면...ㅋ

    • N. MaKa

      N. MaKa

      5 일 전

      @야스오충 제발 여기서까지 성별싸움 ㄴㄴ,,,,

    • Hwang's Day

      Hwang's Day

      10 일 전

      정육왕님이랑 콜라보 어떠신가요?

    • ᄒᄒᄒ

      ᄒᄒᄒ

      12 일 전

      한남 산적 화이팅!!!!!

    • dlll qwe

      dlll qwe

      14 일 전

      한번에 갈비뼈 찢어버리는 남자

  2. 남정열

    남정열

    3 시간 전

    술잔볼수록탐나네요 한잔인듯한잔아닌듯한잔ㅋ

  3. De Stijl

    De Stijl

    3 시간 전

    born to be wild~ -_-;;;;;

  4. ninano

    ninano

    5 시간 전

    고기 위에서 칼 갈면 좀... 그렇지않나요??

  5. 큭 큭

    큭 큭

    9 시간 전

    아니 통대파를 왜올렼ㅋㅋㅋㅋㅋㅋㅋㅋ

  6. 김서든

    김서든

    15 시간 전

    겁나맛나게먹네

  7. 조효식

    조효식

    15 시간 전

    양파 먹는 소리 대박

  8. 레인보우브릿지

    레인보우브릿지

    15 시간 전

    밥국남 이정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 뷁봙벩

    뷁봙벩

    15 시간 전

    입 진짜크다

  10. 김준혁

    김준혁

    22 시간 전

    이가탄탄광고안들어오구 뭐하누!광고 찍으시면 진짜 대박날것같다...항상응원합니다!

  11. 김범수

    김범수

    일 전

    양파사과 충격적이네ㅋㅋ

  12. 강호규

    강호규

    일 전

    시원합니다 행님~~*

  13. 노래조앙.

    노래조앙.

    일 전

    피디님한테 월급 천만원씩 주시나여??

  14. GOD BK

    GOD BK

    일 전

  15. 주혁

    주혁

    일 전

    찐이다...

  16. 김종완

    김종완

    일 전

    와 이 형님 진짜 리스펙 ㅋㅋㅋ

  17. 팬노재

    팬노재

    일 전

    살짝 덜 익은것이 아니라 완전 덜 익은 거임.

  18. 너구리부엌

    너구리부엌

    일 전

    아.. 요즘 식단한다고 절식을 해서 넘 힘든데.. 진짜 소 한마리 집고 싶당 ㅠ

  19. 임우진

    임우진

    2 일 전

    3만 일때 보았는데 추천영상으로 지금 보네요 지금은 곧 50만 앞으로도 계속 번창 하세요 ^^

  20. E JeongeunE

    E JeongeunE

    2 일 전

    난왜 양파먹을때 침고이지

  21. Minju Oh

    Minju Oh

    2 일 전

    참피디님이랑 합방하신거보고 구독 ㅎㅎㅎ 정주행할게요~~

  22. 헬린이

    헬린이

    2 일 전

    미쳤다 이형... 진심 유튜브 대박 안날수가 없겄어... 갈비먹고시퍼영 ㅜㅜ 구독자 이벤트로 고기보내주기 하면 좋겠다윻ㅎ

  23. 우들리

    우들리

    2 일 전

    4:52 잘못 성장한 쿠우

  24. s bomb

    s bomb

    2 일 전

    총각김치 원래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아저씨는 진짜 맛잇게 묵는다 와...

  25. 조용준

    조용준

    2 일 전

    먼가 행복해보이네요 부럽습니다ㅎㅎ

  26. GN ,

    GN ,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27. 윤효준

    윤효준

    2 일 전

    사과먹는줄 알았네...

  28. 정유진

    정유진

    2 일 전

    아.....진~~~~~짜 맛있겠다...

  29. 변재학

    변재학

    2 일 전

    더 잘되실거에요 항상 응원해요

  30. 엑스맨

    엑스맨

    2 일 전

    내보다는 저거 찍고계시는 피디님이랑 카메라 오디오 담당은 벌씨러 침이 줄줄 흘러가 남방 다베리뿌껜네

  31. 엑스맨

    엑스맨

    2 일 전

    와 저갈빗대로 디따쎼리뿌고 기절시키뿌고 갈비 내혼자 다무삐고 시푸다 ㅠㅠ

  32. 엑스맨

    엑스맨

    2 일 전

    와~~~~~~배고파 디지겠다 나도 밤무로 가야게따

  33. 엑스맨

    엑스맨

    2 일 전

    윤석열이ㅇ닮았다! 산적계의 윤석열이

  34. 엑스맨

    엑스맨

    2 일 전

    정육업자도 아니고 유튜브의 탈을 쓴 통나무장사?흐흐흐흐흐 칼질이 예사롭지 않어유

  35. 언뱅

    언뱅

    2 일 전

    약간 생식남같으신데 ㅋ

  36. H A

    H A

    3 일 전

    I love this guy .

  37. S.J. Angelie Lee

    S.J. Angelie Lee

    3 일 전

    누가 그러더라구요, 조선의 마지막 산적이래서 들어왔어요 :)

  38. 이종은

    이종은

    3 일 전

    극한직업 : 밥굽남 피디

  39. 오천억

    오천억

    3 일 전

    탄고기에 술먹는게 건강에 최악아닌가요?

  40. 밀양

    밀양

    3 일 전

    7:43 보면서 들익읐네 하고 있었는데 역시 햇님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