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 EWWKL

    EWWKL

    22 시간 전

    찬반도제대로 못누를꺼면 국회의원하지마세요

  2. 검경수사권조정

    검경수사권조정

    4 일 전

    그래~니들 이름 평생 외울게^^

  3. 까꿍

    까꿍

    6 일 전

    이혜훈의 본심을 알수있는 투표임

  4. 꾸야21

    꾸야21

    6 일 전

    이혜훈 나라걱정은 개나 줬냐?

  5. house white

    house white

    6 일 전

    👉👉이혜훈 아웃👎👎👎

  6. 박서관

    박서관

    7 일 전

    흠 강창알도 정리해야겠군.

  7. 박서관

    박서관

    7 일 전

    근대 이혜은저년 명품빽에 현금까지해서 뇌물쳐먹은녀니 구속도안되고 국회의원을계속해쳐먹고잇는대 이거 도대체모야??

  8. Hahkzoon Kim

    Hahkzoon Kim

    8 일 전

    저런 모자란 중진들은 다음 선거 때 알아서 사퇴했으면. 재선 몇번째데 누르는 것도 제대로 못할까!

  9. 배영헌

    배영헌

    8 일 전

    저런분들은 중책에서 배제 시키고 편안한 여가를 가질 수 있도록 합시다. 나랏일 잘못 *누르면* 자칫 국가 대재앙이 올 수도 있습니다.

  10. 김성민

    김성민

    8 일 전

    강창일 의원 불출마 선언 한 이유가 있었네.... 치매 걸리지 않게 운동 열심히 하면서 사세요 이제 정치판 기웃거리지 마시고

  11. ᄒᄒᄒᄒᄒᄒ

    ᄒᄒᄒᄒᄒᄒ

    8 일 전

    투표를 잘못했대.... 저런 사람은 깨시민들이 투표 잘 해서 물러나게 해야 할듯. 민주당 공천에서 배제하길... 잘못 누를 정도로 미련한 사람인데...

  12. 불타는이글스

    불타는이글스

    8 일 전

    이혜훈씨 4월총선엔 집으로 꼭 돌아가시길

  13. 강석현

    강석현

    8 일 전

    차라리 소신이라고 당당하게 말해라 회사에서도 중대한 실수하면 짤리는거 알지?? 이제 국회의원 그만해야지 버튼도 구별 못 하는 사람이 뭔 의원이야

  14. san3817

    san3817

    9 일 전

    잘못눌렀다는 소리가 입밖으로 나오나? 니 한표 때문에 추운겨울 밖에서 촛불들고 외친게 몇날몇일인데. 걍 담엔 의원출마 하지말고 집에서 쉬면서 버튼누르는거나 연습해라.

  15. 문성준

    문성준

    9 일 전

    한번 취소했다가 다시 찬성누를 정신머리면 뭐하는건가 싶네

  16. FC바로쌀려나

    FC바로쌀려나

    9 일 전

    잘못눌러? 이런 상황이 아닌 한 두표로 결정되는 상황였으면?

  17. 나비효과

    나비효과

    9 일 전

    투표를 실수할 정도면 국회의원 자격 박탈요건📌📌

  18. 무한TV

    무한TV

    9 일 전

    잘못눌렀다? 그게 본심 이겠지.

  19. 쩡쩡

    쩡쩡

    9 일 전

    일을 넘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투표도 제대로 몬하는가바용ㅡㅡ

  20. 가산

    가산

    9 일 전

    YTN! 진실에 한발 더 같습니까? 여기도 기레기들이 들 끓는 방송 나 촌놈이나 생각하는 건가! 난 YTN의 태생부터 알고 있는 시청자. 언론의 본분을 다 하시게~

  21. 상식이통하는 세상

    상식이통하는 세상

    9 일 전

    진중하지 못하고 얼랑뚱땅 그냥 누른겨.그런겨? 입법을 행사하는 세끼가 잘못눌러? 미친세끼.그런 정신으로 뭘 할라고 땔챠 세캬.

  22. 말랏소소피

    말랏소소피

    9 일 전

    4년 내내 당신네들 하는 일이 그건데 더구나 초선도 아니고 다선이 그런 변명하면 씨알이라도 먹힐줄 아는가보구나 에라이 더러운!!!

  23. centerofcloud q

    centerofcloud q

    9 일 전

    여야 야나 중진이라고 안심하지 마라

  24. 석법흥

    석법흥

    9 일 전

    이후 강창일의원은 총선불출마 선언...

  25. 돌직구

    돌직구

    9 일 전

    그걸 말이라고 하니

  26. 희망소망

    희망소망

    9 일 전

    잘못눌러 술쳐묵었냐 넌 의원자격 없다

  27. 아이린불휘

    아이린불휘

    9 일 전

    근데 헷갈릴만 하네 어쩔땐 찬성해야하고 어떨 땐 반다고

  28. 강태희

    강태희

    9 일 전

    바미당=자폭당! 바미당 혜훈이는 눈치코치가 제로군! 기억하자 혜훈이 ㅁㅊㄴ!

  29. seunggee lee

    seunggee lee

    9 일 전

    으이그

  30. dukyoung kim

    dukyoung kim

    9 일 전

    본인의 전재산을 기부한다? 안한다? 이걸로 투표했어도 그렇게 대충 했을라나.... 비겁한 변명으로 밖에....

  31. 잉여인간이씹팔호

    잉여인간이씹팔호

    9 일 전

    ㅋㅋ소신있는거냐 아니면 너무 일들을 안해서 정신이 없는거냐 다들 정신차렷

  32. 박종현

    박종현

    9 일 전

    다른 분들이 배신 배신 그러는데요..민주주의 에서는 원래 만장일치가 일어나는 경우가 거의 없잖아요.. 그래서 일부러 저렇게 반대표를 던진다고 합니다..

  33. 고락

    고락

    9 일 전

    그래도 민주당 해냈습니다! 강한민주당~힘있는 민주당~ 이해찬대표님과 이인영원내대표님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34. Changwoo Lee

    Changwoo Lee

    9 일 전

    "이상민" "김관영" "유동수" "강창일" 기억했다 여당 지도부는 공천심사 할 때 꼭 참고해라 국민들도 다음 선거에 꼭 참고하마

  35. Mr jun

    Mr jun

    9 일 전

    이상민의원 실망이네....

  36. p mike

    p mike

    9 일 전

    야 그냥 손가락 ㅂㄹ뜨려라ㅁㅊ 걍 소신표라하지. 구질구질하게 잘못눌렀어는 뭐냐? ㅉㅉㅉ

  37. 정스

    정스

    9 일 전

    2번이나 이상민 뽑았는데 다음은 아니올시다

  38. ᄏᄃ

    ᄏᄃ

    9 일 전

    어딜가도 저런애들 하나씩 있지..ㅉㅉ

  39. Kim Jerryppo

    Kim Jerryppo

    9 일 전

    유치원 원장들한테 신세라도 지셨나..

  40. Rora Kim

    Rora Kim

    9 일 전

    그짓말 ㅋㅋ 한두번 투표하나

  41. work fineart

    work fineart

    9 일 전

    버튼도 제대로 못 누른다면 그 무엇도 제대로 할 수 없다고 본다! 그냥 집에 찌그러져 있어라!! 다음 부턴 국회에서 안 보는 걸로...!

  42. 엄경자

    엄경자

    10 일 전

    이해찬 당대표님! 이번총선은 중진들 공천은 좀 고려해주시고, 젊은인재 많은 영입 바라겠습니다!!!

  43. 한훈

    한훈

    10 일 전

    꼭 학교소풍감 중간휴게소서 차못찾아 헤메는 친구한명씩 있음ㅋㅋㅋ

  44. do it

    do it

    10 일 전

    반대 1인 기권 3인 떠나라!!!!!! 적폐당친일자한당으로!!!!!!!!

  45. Chang Woo Lee

    Chang Woo Lee

    10 일 전

    정신좀 차려라...

  46. Nick Name

    Nick Name

    10 일 전

    스크린에 찬성 반대 버튼이 애들 주먹 크기 만큼 뜨는데 잘못 누른다니. 한 번은 그럴 수 있다 치더라도 취소하고 다시 잘못누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 Jinwoo Kim

    Jinwoo Kim

    10 일 전

    찬성 반대도 못누르는 머저리들이 국회의원으로 있다니 ... 이나라꼴이 잘돌아간다

  48. 상식이통하는세상

    상식이통하는세상

    10 일 전

    저걸 해명이라고~~,, 스스로 물러나는게 답~~!!

  49. 조석현

    조석현

    10 일 전

    안 속는다........................................

  50. 박은봉

    박은봉

    10 일 전

    초선도 아니고 4선이나 한넘이 !.... 정말 한심하다 한심 해 !....

  51. 최재선

    최재선

    10 일 전

    기레들아 자한당 원유철 실형 10개월 받었다며?

  52. 박정도

    박정도

    10 일 전

    빨갱이 문죄인 탄핵이답이다 폐거리정치하는민주당 지편수사못하도록 지랄하고 꼴갑떨어요

  53. 자몽이

    자몽이

    10 일 전

    투표가 장난이가? 본인 후보일 때 투표 저따구로 하면 기분좋은가? 국민을 대변하는 인간이 정신상태가 걸러 먹었네

  54. 까꿍

    까꿍

    10 일 전

    에라이 애기들한테 거짓말을 하지마라 라는 거짓말을 하지마라 ㅋㅋㅋ

  55. 김현빈

    김현빈

    10 일 전

    말이야 방구야???잘못눌럿다공???잘못누른저아무개 국회의원 자한당 토착왜구당으로 추방해라 이번자한당토착왜구당 한곳에 모아서 4월총선때 깡그리 탈락시켜 자한당을 이땅에서 사라지게만들자 아베추종하는 자한당토착왜구들은 대한민국에서 일본으로 모조리 추방하여 일본 아베 똥꼬당이나 만들어서 아베똥꼬녕이나 홝으며 살아라

  56. 카진스키.

    카진스키.

    10 일 전

    잘못 눌러? 손가락을 부러뜨려야 정신 차리지 저걸 말이라고 하냐.

  57. SungHun Kwon

    SungHun Kwon

    10 일 전

    그래 너그 선택한 국민도 다 잘 못 찍었던거 같다. 이제 제대로 찍어 주마.

  58. 남성이동규

    남성이동규

    10 일 전

    이상민 은? 누구냐?

  59. 올드필드

    올드필드

    10 일 전

    이래서 정치인도 65세 이하로 해야 된다. 공무원은 정년두면서 왜 정치인은 안두는지 참

  60. 매실

    매실

    10 일 전

    이상민 일베네 ㅋㅋ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