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한창 귀여울 나이 스물열하나 | 주간 클립 하이라이트

아아아아아니 게임 맨날 가져오는거 힘들어요 진짜루..힘들어...게임 가져오는..막 게임 가져왔는데 모라고 하지 마세요오..진짜 게임 찾아오는거 때문에 스트레스받아요...흐응..지구방위군 해달라그래서 오천구백,,오만구천팔백원내고 사왔더니이이잉..이젠 또 왜 지구방위군 같은거 가져왔냐고 모라고해..잠도 안자고 왔는데 저한테 왜그러세요..저도사람이에요..흐헝헝..
(자막 댓글 감사합니다 BY_쇼콜라크로와상)
■ 서새봄 채널 구독하기 ☞ goo.gl/4dH48o
※ 새봄 채널 재생목록 링크 ※
■ 짧은 클립영상 ☞ goo.gl/HNkfu8
■ 유튜브 편집 하이라이트 ☞ goo.gl/6UkhNy
■ 새봄이의 전 게임 플레이 영상 1편 목록 ☞ goo.gl/U3rWFf
※ 서새봄 관련 링크 ※
■ 방송국 ☞ www.twitch.tv/saddummy
■ 새봄이의 게임블로그 ☞ blog.naver.com/saddummy
■ 페이스북 ☞ goo.gl/LLf89V
■ 트위터 ☞ saddummy

댓글 

  1. cha cha

    cha cha

    2 일 전

    기저귀를 기대

  2. 김건우

    김건우

    3 일 전

    화낫지만 그래도 선을지키는거지. 익명뒤에숨어서 남상처받는거생각도안하고 막말지껄이는 놈들 지들도당해봤으면좋겟음

  3. poCLOVERwer

    poCLOVERwer

    22 일 전

    이건 썸네일땜에 자꾸 누르게되네

  4. 시에니

    시에니

    26 일 전

    오늘도 한번더 보고가요~

  5. cu ky

    cu ky

    27 일 전

    2:50

  6. 임하윤

    임하윤

    27 일 전

    한참 누나인데 왜이렇게 귀엽지 ㅋㅋ

  7. 미카엘라포메라니안

    미카엘라포메라니안

    개월 전

    이건 너므 기엽다 좋아요 즐겨찾기각이당 으앙

  8. 사람

    사람

    개월 전

    2012살?

  9. 동키

    동키

    개월 전

    이분정말32살인가요???? 외모가 믿기지가않는데....

  10. 시나몬요플레

    시나몬요플레

    2 개월 전

    봄누나 너무 커여운거 아냐?

  11. 김수달

    김수달

    2 개월 전

    짱기엽다

  12. 엡에베베베벱ᄇ베

    엡에베베베벱ᄇ베

    2 개월 전

    이제 스물열셋되는거야...??십년즈음 뒤에는 스물스물....?어떻게 되는거지

  13. 이우성

    이우성

    2 개월 전

    시메트라:귀저기라도 기대한 거예요?

  14. 갓스티니

    갓스티니

    2 개월 전

    만 원래 인방하면 집도 안 나가고 놀면서 돈벌어서 개꿀 일거란 생각 갖고 있었는데 이 누님 기계처럼 방송만 죙일 하느거 보고 맘 접었음. 그냥 일상이 일이 되버리는 느낌이라 더 힘들 듯. 새봄츄 응원해!

  15. Wayne 2157

    Wayne 2157

    2 개월 전

    유투브의 알수없는 알고리즘이 저를 여기로 데려왔읍니다. 스물열한살이라니..... 젊네요

  16. 이름바꿈

    이름바꿈

    2 개월 전

    벌써 이게 8개월 지났어?

  17. 블라디미르레닌_

    블라디미르레닌_

    2 개월 전

    2⁵세

  18. 먹고싶다밀가루

    먹고싶다밀가루

    2 개월 전

    회색멘투맨 어디껀지 아는사람 제발

  19. sizpack SB

    sizpack SB

    3 개월 전

    보겸이랑동갑이야??

  20. 이창동

    이창동

    3 개월 전

    1:43 부캐도 노움이시더만....hoxy?

  21. 붑제

    붑제

    3 개월 전

    넘...귀여워서 계속 보게 된다ㅜ

  22. 봄꽃

    봄꽃

    3 개월 전

    새봄언니 이영상에서 너무 귀여워서 자꾸 들어와서 본다ㅠㅠㅠ 졸귀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픂

  23. 곽철용

    곽철용

    3 개월 전

    이아줌마 귀엽다

  24. 뚱굴이

    뚱굴이

    3 개월 전

    졸귀냥이!

  25. B A

    B A

    3 개월 전

    썸네일 너무 귀여워서 봤던 영상인데 보일 때마다 항상 또보고있음 넘나 귀여운것 ㅋㅋ

  26. 노래성애자

    노래성애자

    3 개월 전

    새봄누나 힘들지 않게 일하셨으면 해요 너무 악성글에 상처받지 마시고 언제나 새봄누나를 응원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걸 기억해주세요

  27. wkaksen03 tnt

    wkaksen03 tnt

    3 개월 전

    230세

  28. 나우몽

    나우몽

    4 개월 전

    누님 나이 생가 ..ㄱ ..후..

  29. 김진구

    김진구

    4 개월 전

    근데 이분 레알 몇살이이에여? 20초반맞아요?

  30. 거친야생마

    거친야생마

    4 개월 전

    누나가 몇살이든 괜찮아 컵나이뻐

  31. 궁댕댕이

    궁댕댕이

    4 개월 전

    근데 저거 치질방석 아님??

  32. 이뇨석

    이뇨석

    4 개월 전

    와씨..개귀엽다

  33. 앞발

    앞발

    4 개월 전

    졸귀 졸귀 졸귀탱

  34. 친칠냥

    친칠냥

    4 개월 전

    새봄추 힘들어 하는데 채팅창 한새끼가 자꾸 오늘 그날이야? 오늘 그날이야 그날이래 몸사리자 이ㅈㄹ 3연속으로 떨고있네 이런새끼들은 진짜 밴이고 블락이고 다 먹여야 함

  35. 정성훈

    정성훈

    4 개월 전

    2:26 빵떡

  36. 빵냥이

    빵냥이

    4 개월 전

    ㅂㅂㄷ

    • 빵냥이

      빵냥이

      4 개월 전

      ㅈㅈㅈ

  37. 김성민

    김성민

    4 개월 전

    이 피아노소리 뭔지 아시나요? 따라라라란~ 딴 따라라라라란~

  38. 엡에베베베벱ᄇ베

    엡에베베베벱ᄇ베

    5 개월 전

    냥털 알러지는 사실 거의 대부분 침알러지라고 하네여 냥이는 온몸을 그루밍하니까

  39. 안호용

    안호용

    5 개월 전

    3:02 녹아내릴때 나오는 노래가 뭔가요?

  40. 뿌앙이

    뿌앙이

    5 개월 전

    스물 열두살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