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티비냥] 교수가 아니라 범죄자…ㅂㄷㅂㄷ 피아노 개인교습한다고 스킨십하는 더러운 인간 참교육 해버리기★ | #코미디빅리그 150614 #02

#티비냥 #코미디빅리그 #갑과을
구작이 명작인 tvN 맛집의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tvN D CLASSIC : bit.ly/2PoHd0B
tvN [코미디빅리그] :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코미디빅리그'. 대세 '코미디언'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 경쟁은 계속된다!
공식 홈페이지 : program.tving.com/tvn/cobig

댓글 

  1. 미키광수

    미키광수

    8 일 전

    세상에 갑질은 없어져야합니다👊👊👊👊👊

    • 서혁진

      서혁진

      2 일 전

      롤모델입니다 행님

    • 조뚜띠

      조뚜띠

      4 일 전

      내 기억은 여기까지여

    • 쏘낫

      쏘낫

      4 일 전

      근디 컨셉이이니까ㅋㅋㅋ

    • 이희용

      이희용

      5 일 전

      광수 맞는거 하나는 진짜 찰지게 잘 맞는다 ㅋㅋㅋㅋㅋㅋㅋ

    • MUST머스트

      MUST머스트

      5 일 전

      진짜 연기력 굿굿!!!

  2. 윤난나빠

    윤난나빠

    12 시간 전

    생긴게너무 못된거랑어우렷

  3. 최현준

    최현준

    16 시간 전

    손민수당~~~~~ ㅎㅎ

  4. GEREM HH

    GEREM HH

    17 시간 전

    와씨 뺨 괜찮? ㅋㅋㅋㅋ 개아프것는데

  5. 서예나

    서예나

    일 전

    은지언니 미모가 진짜 장난없다...🤭

  6. 옌나

    옌나

    일 전

    몰랐는데 카메라들고있는 사람 엔조이커플에 손민수다

  7. 대마법사엔

    대마법사엔

    일 전

    3:16 정성호다!!!! 와아아악!!

  8. 대마법사엔

    대마법사엔

    일 전

    2:12 헐...

  9. ヲᅡ즈나ヲᅵ

    ヲᅡ즈나ヲᅵ

    2 일 전

    중학생때 임경용 생각나네ㅋ 학원 원장이라는 새끼가 성추행하다가 깜방 간 병신새끼

  10. 종열이

    종열이

    3 일 전

    조국

  11. 메밀빵

    메밀빵

    4 일 전

    민뚜ㅜㅜ 에고고

  12. 이수빈

    이수빈

    5 일 전

    이거보니 중3때 수행평가 기간 한참남았는데 그냥 빨리 하고 끝내는게 낫지않겠냐며 은근슬쩍 내 팔뚝 잡아끌면서 주물럭거렸던 체육선생 떠오름.... 잘지내시나요 시발롬아...? 꼭 딸이 있어서 그 딸역시 나같은 일로 기분나쁘기를, 그럼에도 화내긴커녕 내 업보구나 하며 참기만 하기를 진심으로 바랄게요.

  13. 파닥

    파닥

    5 일 전

    배에 손대는거 은근 야하네

  14. 3류철권러

    3류철권러

    6 일 전

    피아노 교습하면서 스킨쉽은 왜하는데?ㅋㅋㅋㅋㅋ 피아노 교습할때 스킨쉽 할일이 없는데... ㅋㅋㅋㅋㅋ 기껏해야 손잡아서 건반위치 알려주는 정도?...

    • 인싸이더

      인싸이더

      3 일 전

      3류철권러 현실이랑 개그랑 구별못하냐? ㅋ 병신

  15. 로또분석가수웨르떼

    로또분석가수웨르떼

    6 일 전

    ㅋㅋㅋ

  16. 빠우빠

    빠우빠

    6 일 전

    븅신 같은 교수들 많음 ㅋㅋ 진짜

  17. 카르

    카르

    6 일 전

    걍 배역인데 제목 선 넘네-- 걍 연기인데 연기에 맞게 제목을 써야지...--

    • 카르

      카르

      2 일 전

      @이근식 ㅋㅋㅋㅋ이근식ㅋㅋㅋㅅㅂㅋㅋㅋ

    • 이근식

      이근식

      2 일 전

      카르 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

  18. 성우위

    성우위

    6 일 전

    미키광수 업계포상

  19. 정미남

    정미남

    7 일 전

    너무폭력적이다

  20. dae bok

    dae bok

    7 일 전

    광수 조아 ㅋㅋ 이 코너의 빛이다 ㅋㅋ

  21. 희뱅

    희뱅

    7 일 전

    3:32 카메라연기 남성분 속옷노출... 호롤롤

  22. Sarkhin kenip Jang achi

    Sarkhin kenip Jang achi

    7 일 전

    헐...아래 댓글보고 알았는데 최서인님 돌아가셨네...코빅볼때 가끔나와서 재밌네라고 생각했는데 아쉽네요... 위에서도 많은분들에게 웃음을주시는 꿈잃지않는분이 되세요

  23. 댓글만 써서 구독자 100명만들기

    댓글만 써서 구독자 100명만들기

    8 일 전

    미키광수 뒷통수 완전 일자네 어렸을때 부모님 사랑 못받고 자랐나 보다

  24. 연

    8 일 전

    나도 배 만지고싶다..

  25. 안정환

    안정환

    8 일 전

    약자들 약점 잡아 저런짓 하는 새끼들 고추 잘라버리는게 답이다. 여자들은 꿰매버리고...우리 대학교때 여할매 교수 있었음...아ㅠㅠ진짜 처늙은게...잘생긴 남자학생들하고 맨날 술마시고ㅋㅋㅋ토 할것같다

  26. 청화류수

    청화류수

    8 일 전

    갑질에 똥질에 성추행 인간 쓰레기들의 본고장 대한민국 축하합니다 남조선 머슴아들 전부 전자 발찌 이쁘게 디자인해서 채워라

    • 개새끼패는승냥이

      개새끼패는승냥이

      8 일 전

      free hong kong

  27. 힐링캠프

    힐링캠프

    8 일 전

    이게 뭐여? 개그여? 미치것다 이거보고 웃으라는거여?

    • 박영민

      박영민

      6 일 전

      컨셉이라 해주세요

  28. 황정민 황정민

    황정민 황정민

    8 일 전

    미키광수 소락대기 검내 크네 저렇게 목청큰쉐끼들 나랑 대화할때 진심 맥주병으로 대갈통 날라간다 이.....

  29. 진주성포돌내이름은

    진주성포돌내이름은

    8 일 전

    쫌만 살살때려유ㅠㅠ

  30. 십전

    십전

    8 일 전

    미키광수님,수고많으시네요 이렇게까지 연기하사고 싸대기까지맞으면서 웃음주는연기자 최고예요

  31. 한한재석

    한한재석

    8 일 전

    은지이쁘다..

  32. 최윤수

    최윤수

    8 일 전

    갑과 을 컨샙이 바뀌었나보네요.

  33. 기저

    기저

    8 일 전

    헐 카메라맨 민뚜 오빠...🤭

  34. 몽환의숲

    몽환의숲

    9 일 전

    광수 존나 빰때기로 뛰네 열일한다 ㅅㅂ

  35. 김영우

    김영우

    9 일 전

    와 근데 진짜 아프겠다 ㄷㄷ

  36. 김호영

    김호영

    9 일 전

    엔조이 민수 유튜브에서만 봤는데 여기서 보니까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 Super rich

    Super rich

    9 일 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최서인씨 하늘에선 더 행복하세요.!

  38. 가련하다ᅡ

    가련하다ᅡ

    9 일 전

    ㅋㄹㅋㄹㅋㅋ

  39. 메롱

    메롱

    9 일 전

    아따 마 갑과을 영상 매일안나오니 허파 디비지네 냥냥펀치

  40. 화이트.

    화이트.

    9 일 전

    2:13 빅뱅 태양 머리라고 해야되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

  41. AkADyal

    AkADyal

    9 일 전

    ㅜㅜ 아푸겠당 ㅠㅠ

  42. 도리도리

    도리도리

    9 일 전

    욕나온다!!!!

  43. We•Love•Smart•Emeralds

    We•Love•Smart•Emeralds

    9 일 전

    She looked really uncomfortable

  44. 컴퓨터

    컴퓨터

    9 일 전

    글쎄 체육쌤 팔길이재자고 은근 스킨쉽한다니끄...므시할수도 없고해서 다가갔다가 그후 엄청 화가났고 답답하더라!!!이 체육×××끼 같으니라고! 우리학교체육별 명ㅋㅋㅋㅋ어후••ㄲㅈ!!8◇8!!

    • 이가성

      이가성

      9 일 전

      고등학생이세요?

  45. Soooo0

    Soooo0

    9 일 전

    가끔 저런 미친 음대 교수님들도 있지만 대부분 자기 연주회 준비하시느라 신경 안쓰시는 분들이 더 많은것같아요ㅋㅋㅋ

    • 잉앙잉엥

      잉앙잉엥

      8 일 전

      여대생이랑섹스?

  46. 이기영

    이기영

    9 일 전

    오래살겟네ㅋㅋㅋ

  47. 김기태

    김기태

    9 일 전

    2:57 관객 겁나 질색하네ㅋㅋ

  48. 패션유튜버_찌우

    패션유튜버_찌우

    9 일 전

    아 ㅋㅋㅋ 미키광수형 몇대를 맞는거야 ㅠ

  49. 5409 1201

    5409 1201

    9 일 전

    왜 난 개그프로를 봐도 웃음이 나오질 않는걸까? 꽁트에도 웃는 유머코드를 갖고싶다ㅠ

    • 연

      8 일 전

      걍노잼임 억지로웃는거임

  50. Alyssa Lee

    Alyssa Lee

    9 일 전

    최서인씨 명복을 빕니다

  51. ᄋᄋᄋ

    ᄋᄋᄋ

    9 일 전

    김상중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제일 웃김

  52. 자두

    자두

    9 일 전

    왜 아무도 민수님에 대한 언급이 없으시지... 엔조이 커플 민수님 ㅠㅠㅠㅠㅠㅠㅠ 엔조잉들 손!!

    • 밍밍

      밍밍

      9 일 전

    • Aries .M

      Aries .M

      9 일 전

      헐 민수님이셨어..!

  53. 댓글

    댓글

    9 일 전

    이런걸 왜 개그로 소비함???

  54. 지니서방

    지니서방

    9 일 전

    진짜 시대를 약간? 앞서갔던 갑과을 ㅠㅠ

  55. ᄋ ᄋ

    ᄋ ᄋ

    9 일 전

    저게 개그냐??? 기분 개더럽네

  56. churchill winston-

    churchill winston-

    9 일 전

    미키광수 나쁜역하는거 ㄹㅇ힘들겠당

  57. yoon seok shin

    yoon seok shin

    9 일 전

    조국과 그 일가는 진짜 싹 다 감옥에 보내야합니다. 이 나쁜 인간들...

  58. _돈남으면뽕따사먹지노

    _돈남으면뽕따사먹지노

    9 일 전

    정성혼 레알 신의 얼굴.. 표정을 일그려서 그 사람을 닮게함 ㅋㅋㅋㅋ

    • 장영은

      장영은

      8 일 전

      ㄱㄱㄹㄹㅎㄹㄷㄱ

  59. ᄇᄆᄋ

    ᄇᄆᄋ

    9 일 전

    2:13 태양 빅뱅이아니라 빅뱅 태양인디 ㅋㅋㅋㅋㅋㅋㅋ

    • 차에타봐

      차에타봐

      9 일 전

      ᄆᄋᄇ ㅋㅋㅋㅋㅋㅋㅋ

    • ᄋᄋᄋ

      ᄋᄋᄋ

      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리하다 아무도 지적 안했는데

  60. 이그

    이그

    9 일 전

    저런놈 삼청교육대 가야한다. 공수처반대 삼청교육대 설치

    • 성이름

      성이름

      8 일 전

      어디서 가짜뉴스를 배터지게보면 공수처를 반대할수있냐

다음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