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TV KemiTV

케미TV KemiTV

너와 나의 케미스트리!
즐거움이 있는곳 Kemitv
#너 #나 #케미 #즐거움
비즈니스 문의 : kemitube4@gmail.com
케미TV는 KBS 계열사인 KBS미디어에서 저작권을 준수하며 운영합니다.

비디오

댓글

  1. sh d

    sh d

    11 초 전

    이해가긴함 도둑한테지켜주고 곁에있어준게유산상속이유지뭐

  2. 익명

    익명

    7 분 전

    10:55 뒤에 결혼사진 뭐냐고 ㅋㅋㅋ

  3. G.Hyeon Jo

    G.Hyeon Jo

    10 분 전

    농담이라도 머리카락 걸지마세요 흑흑...

  4. Month A

    Month A

    19 분 전

    케미티비 편집자님 너무 죠아요ㅋㅋㅋ

  5. 파파존스타벅스

    파파존스타벅스

    26 분 전

    시즌2가 더 재밌?는듯ㅋㅋㅋㅋ 이건 대체 뭔소리인지 모르겠음

  6. 마나캔디슈다

    마나캔디슈다

    29 분 전

    그건 뭐 바람 피라는 소리?

  7. 임해인

    임해인

    32 분 전

    역대급으로 줘패고싶다 진짜

  8. 마나캔디슈다

    마나캔디슈다

    33 분 전

    사람은 보이는것만 믿지

  9. 오윤서

    오윤서

    39 분 전

    그거슨이 아니라 그것은 인데....

  10. 구르비츄

    구르비츄

    40 분 전

    3:49 ㅋㅋㅋㅋㅋㅋㅋㅋ저 세상자막이네ㅋㅋㅋ

  11. 히히

    히히

    46 분 전

    너무 착하다...

  12. Museplaying뮤플

    Museplaying뮤플

    52 분 전

    성재 형님 옷이..ㅋㅋㅋㅋㅋㅋ 나시에 망사 와우

  13. yi j

    yi j

    시간 전

    추노 생각나서 3일만에 다봐버림 아 마지막회 요약은 언제 나올려나...

  14. 배꽃

    배꽃

    시간 전

    ㄹㅇ 인생드라마

  15. 장준혁

    장준혁

    시간 전

    8분부터 나오는 노래제목 알수있을까

  16. 유리

    유리

    시간 전

    비타민 김나예언니 어릴때 아님

  17. 야호

    야호

    시간 전

    와근데 진짜 케미티비때뭄에 이틀만에 내딸서영이 50화를 정주행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편집본 웃긴자막만 보면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마나캔디슈다

    마나캔디슈다

    시간 전

    꽤 반전이네.... 이혼 안 해도 청구가능하다니

  19. 저예요•ܫ•

    저예요•ܫ•

    시간 전

    좋아죽는 막둥이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

  20. 윤빈 ᄏᄒ

    윤빈 ᄏᄒ

    시간 전

    그럼 여자는 산거죠?

  21. 김도연

    김도연

    시간 전

    자꾸 토마스라는데 개웃기넼ㅋㅋㅋㅋ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두두

    두두

    시간 전

    서영이 군대에 대해서 저러는거 이해감.. 상우랑 똑같이 공부 잘했는데 고등학교 학비 모자라서 서영이는 검정고시보고 재수해서 대학갔는데 갑자기 상우가 학교 졸업 빨리 안하고 의사로 군대 갈 수 있는기회 놔두고 저러니까 서영이 반응은 당연하지....

    • 두두

      두두

      시간 전

      심지어 의대 학비 비싸서 둘 다 의대 가고 싶었는데 서영이는 법대 간거...

  23. 망망고

    망망고

    시간 전

    이거 영화로 나온 사랑과 전쟁 아녜요?

  24. 오소리벌꿀

    오소리벌꿀

    시간 전

    이상윤 연기는 이때가 최고였음 딕션도

  25. 두두

    두두

    시간 전

    2:47 용돈 액수봐 ㄷㄷㄷ

    • 두두

      두두

      시간 전

      딸바보 확실하신듯;;;ㅋㅋㅋㅋㅋ

  26. 문희상

    문희상

    시간 전

    케미님 열일 부탁드려여 ㅎㅎ

  27. 트와이스「원스」

    트와이스「원스」

    2 시간 전

    6:57 이거 진짜싫음.. 나도 왼손잡이인데 어렸을때 왼손으로 글씨 쓰면 안좋다고 오른손으로 글씨쓰는 연습시켰었음;; 왼손이 뭐가 어때서 더 특별한거 아닌가?

  28. 이yjyj

    이yjyj

    2 시간 전

    자막 짱!!!!

  29. 낑깡

    낑깡

    2 시간 전

    나도 정재로 들음ㅋㅋㅋㅋㅋㅋ

  30. 물개

    물개

    2 시간 전

    추노 진짜 너무 답답함

  31. 히쑤

    히쑤

    2 시간 전

    7:31 우서? 도랏ㅋㅋㅋㅋㅋㅋㅋ

  32. 묻고따불로가!

    묻고따불로가!

    2 시간 전

    브금이 웅장

  33. 예진

    예진

    2 시간 전

    저런다고 누가 지얼굴 봐주나?

  34. 뚝딱이

    뚝딱이

    2 시간 전

    시즌1 최영완님 나오는건데 남편이 부자사장이고 영완님 진짜 철없게 나오고 영완님 친구1이 일부러 도박빚있는 남자 붙여서 이혼하게하고 친구1이 부자사장 가질려 하는 회차 보내주세용 ㅜㅜ

  35. 뀨뀨

    뀨뀨

    2 시간 전

    긐데 솔직히 오토바이 훔쳐타 놓고 그걸 버리고 물어줄 생각도 안한다는게 신기함 미안하다고 하는게 먼저아닌가..?

  36. 스위티

    스위티

    2 시간 전

    줄리어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7. linzhuyan

    linzhuyan

    2 시간 전

    자막 진짜 웃기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38. So So

    So So

    2 시간 전

    빨리 구두신고 등산하는거 보고싶다ㅋㅋㅋㄱㄱㅈㄱ

  39. nirvana kurt

    nirvana kurt

    2 시간 전

    오토바이 훔쳐가놓고 당당한거 보소 애비 닮았네.

  40. 몰랑에이찌

    몰랑에이찌

    2 시간 전

    아 헷갈려라 이거 분명히 영화로 봤던건데...이번편요 이거 영화올리신거에요? 아니면 사랑과전쟁1편 올리신거에요?

  41. 눈 감으신서강희

    눈 감으신서강희

    2 시간 전

    5:15 정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신유림

    신유림

    2 시간 전

    이거 설현 나오눈거 맞죠 언ㄴ제쯤 나오려나???

  43. 한기웅

    한기웅

    2 시간 전

    진짜 아내한테 말넘심...

  44. 꽁쵸

    꽁쵸

    2 시간 전

    사랑과 전쟁 첨 볼때는 저 토마스랑 결혼한 여자 그 꾸러기 유치원에 나오는 채린이 엄마가 왜 여깄지 했는데 계속 보니까 이젠 신경 안쓰임 ㅋㅋㅋㅋ

  45. lisa Hyun

    lisa Hyun

    2 시간 전

    5화내놩!!!!!!!!!!!

  46. 곽록기

    곽록기

    2 시간 전

    너무재밌렄ㅋㅋㅋ ㅜㅜ이 집 맛집이여

  47. 임윤주

    임윤주

    2 시간 전

    ㅋㅋㅋㅋㅋ야 너머라고했냐래ㅋㅋㅋ

  48. 미나리

    미나리

    2 시간 전

    치사하게 엄마 얘기 하다니 ㅋ

  49. 구르미

    구르미

    2 시간 전

    아니 근데 이상윤 패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스루에 검은 나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50. 뭘봐

    뭘봐

    2 시간 전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미치겠닼ㅋㅋㅋㅋ기승전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 망망대로

    망망대로

    2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난 슬플때마다 총을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ㅈㄴ웃김

  52. Penta Kill

    Penta Kill

    2 시간 전

    이거 기다릴수 없어서 그냥 드라마 다 봤어욬ㅋㅋㅋ

  53. 박지영

    박지영

    2 시간 전

    그런데 여자가 유책 배우자 라고 하더라도 남자가 계속 그 일로 여자를 괴롭히면 유책배우자 또한 이혼 소송을 할수 있더라구요.

  54. 오나래

    오나래

    2 시간 전

    인형 말하는거 넘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ㅋ

  55. zi03 dlalswn

    zi03 dlalswn

    3 시간 전

    아 인형 말하는거 뭔데여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겨

  56. 위풍당당그녀

    위풍당당그녀

    3 시간 전

    어휴 대환장파티네요

  57. s7d7f dc

    s7d7f dc

    3 시간 전

    이보영 진짜 이쁘네..

  58. s7d7f dc

    s7d7f dc

    3 시간 전

    띵작

  59. 보푸라기

    보푸라기

    3 시간 전

    케미TV는...언제부터...그렇게..재...미있...었나.....??

  60. 심뿜뿜

    심뿜뿜

    3 시간 전

    시즌1 신구 아저씨ㅋ이게 찐이지요~4주후에 뵙겠습니다~ㅋㅋㅋ

  61. ᄒᄒᄒ

    ᄒᄒᄒ

    3 시간 전

    허니잼

  62. 이재호

    이재호

    3 시간 전

    드라마 엔딩인가요? 훈훈하네요 ㅎㅎ

  63. 피그돼지

    피그돼지

    3 시간 전

    국밥이 맛있긴하지..

  64. 사계절이와그리고

    사계절이와그리고

    3 시간 전

    ㅋㅋ

  65. 꿈꾸는집

    꿈꾸는집

    3 시간 전

    앗, 이렇게 끗??? 다음편까지 어떻게 기다려요? ㅜㅜ 본방으로 봤지만 케미TV 자막과 같이 보니 더 꿀잼이에요.^^

  66. 연포도

    연포도

    3 시간 전

    몸으로 때우네;;; 하고싶어서 한게 아니잖수..

  67. 김민서

    김민서

    3 시간 전

    시즌1많이많이 올려주세요!!!!!!

  68. ᄒ쩐

    ᄒ쩐

    3 시간 전

    잼나요~^^

  69. 만만만

    만만만

    3 시간 전

    아 ㅠㅠㅠㅠ 인형대사봐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ㄱㄱㅋㄱㅋ

  70. 김복자

    김복자

    3 시간 전

    자막이 와이리 웃기노 배종옥의 연기...

  71. Lee Ewolly

    Lee Ewolly

    3 시간 전

    7:56 거울 손바닥 자국 욀케 선명해... ㄷㄷ

  72. 만만만

    만만만

    3 시간 전

    꽃 같네 ㅠㅠ 진짜자막 더 재밌어졌잖아 ㅠㅠㅠㅠ

  73. 망개떡 보라해

    망개떡 보라해

    3 시간 전

    ㅋㅎㅋㅎ

  74. 꿈꾸는집

    꿈꾸는집

    3 시간 전

    잘볼게요^^

  75. 미미

    미미

    3 시간 전

    꿀잼

  76. 황주오

    황주오

    4 시간 전

    방송 날로먹지말고 좀 보세요.....이휘재 왜그러??

  77. Daniel Park

    Daniel Park

    4 시간 전

    처음 셋이 싸울땐 황철웅과 이대길이 송태하에게 칼을 대고 마지막화에선 황철웅에게 이대길과 송태하가 칼을 겨누면서 전개상 흐름의 변화를 보여줌 굿

  78. 요룰루

    요룰루

    4 시간 전

    저런소리 들으면 나라도 반대함. 믿고 안믿고를 떠나서

  79. 김은정

    김은정

    4 시간 전

    박주희님 항상누드톤립스틱바르는데 너무예뻐요 제품알고싶음

  80. 얼굴빨개지는아이

    얼굴빨개지는아이

    4 시간 전

    하얀겨울 저 남성분 미스터 투 맞죠?

  81. 뜬구름

    뜬구름

    4 시간 전

    어쩜저런 찐따같은 면상 캐스팅을 잘했을까

  82. 송미래

    송미래

    4 시간 전

    본방 할때는 연하가 귀여우니 좋았는데 나이 먹었나..지금은 7년 남친이 더 좋네..

  83. 리오넬 메신.

    리오넬 메신.

    4 시간 전

    형제들끼리 천성이 잘못태어나도 한참 잘못태어났네....

  84. 왜구루냥

    왜구루냥

    4 시간 전

    아니 왜 왕손이랑 대길이 잠깐 싸우는장면은 없나요??

  85. 정수

    정수

    4 시간 전

    1너무 노잼인데 저 자막 때문에 난 봐 ㅠ

  86. 김후추

    김후추

    5 시간 전

    화질이 너무 좋아서 어색해요 ㅋㅋㅋ 매일 모자이크같은화질로 뿌옇게봤는데 호

  87. 방탄유리아저씨

    방탄유리아저씨

    5 시간 전

    근데 미스테리한건 대길이는 분명 노비잡는 추노꾼인데 어떻게 무예나 검술이 뛰어나지?ㅋㅋㅋ

  88. 이yjyj

    이yjyj

    5 시간 전

    자막..ㅋㅋㅋ

  89. 맘모찌

    맘모찌

    5 시간 전

    레전드임

  90. 박요한

    박요한

    6 시간 전

    2:30 와 무슨 60대 할머니도 아이돌 좋아하네 뭐 좋아할 순 있는데 남녀입장 바꿔서 아저씨가 저러면 어떤반응 나올지 뻔하넼ㅋㅋ

  91. 방탄유리아저씨

    방탄유리아저씨

    6 시간 전

    천지호는 한국판 조커야... 영화화 시키면 진짜 남우주연상 감이다

  92. 노현우

    노현우

    6 시간 전

    24최종화는 풀로 업로드 해주세요.

  93. 이yjyj

    이yjyj

    6 시간 전

    실제보다 엄청 완화된게 사랑과 전쟁...

  94. 박재윤

    박재윤

    6 시간 전

    이건 영화로도 제작

  95. 박재윤

    박재윤

    6 시간 전

    시즌1이 진리. 연기자도 이때 연기자분들이 더 좋음. 스토리도 진짜 흥미진진

  96. 미셍스마

    미셍스마

    6 시간 전

    아니 4주를 왜줘ㅋㅋ 걍쓰레기구만ㅋㅋㅋ 아 근데 사랑과전쟁 배우분들 몇빼고 다모이셨네ㅋㅋㅋㅋ

  97. 케마이

    케마이

    7 시간 전

    시즌 1편은 기회를 많이 주고 다른 시즌에서는 "이 부부는 이혼이 답입니다..." 세상 참 달라졌네요... 이젠 4주후 기간이 없어짐.. ㅋㅋㅋㅋ

  98. 어서오시게

    어서오시게

    7 시간 전

    숙제 ㅋ

  99. 장원

    장원

    7 시간 전

    보스다잡는업복이

  100. 파이란이

    파이란이

    8 시간 전

    13:41 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