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이라 Football is Life

풋볼이라 Football is Life

안녕하세요. 풋볼이라입니다.
다양한 축구 영상 컨텐츠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 blog.naver.com/jungdved
풋볼이라 인스타그램 - iamyoonsung

비디오

댓글

  1. 김소연

    김소연

    15 시간 전

    혁준이 보고 들어왔다ㅋㅋㅋㅋㅋㅋ

  2. 응관김

    응관김

    15 시간 전

    그냥 국뽕채널이네

  3. 황웅찬 • 9년전

    황웅찬 • 9년전

    17 시간 전

    2:10 뒤에 모자쓰고있은사람 클롭닮음

  4. 답답혀어우

    답답혀어우

    20 시간 전

    말디니 마케렐레 닮앗다

  5. 정연웅

    정연웅

    일 전

    욱일기를 모르는 여러국가에 알리는 유튜버나 뭐 여행자나 다 좋은데... 알리려면 제대로 알려주셔야해요.일본군이 저질렀던 만행들. 난징대학살 위안부 강제징용 마루타 등등 비인간적 악마같은 짓거리를 낱낱히 알려야 욱일기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제대로 인식이됩니다. 단순히 제국주의때 식민지배하며 사용했던 군사깃발이다 나치문양과 비슷한 뜻이다라고만 얘기해봐야 여러 유럽국들은 그냥 정치적의도가 담긴 깃발일뿐이라 생각합니다.왜냐면 프랑스 영국 미국 등 전쟁하며 다른국가 식민지배했던 나라 많음. 훌륭한 일 하고계신데 좀 더 구체적인 설명이 필요해 보입니다.

  6. win win

    win win

    일 전

    가자니가 모델

  7. 형가

    형가

    일 전

    그냥 단순하게,대영제국 깃발들고 인도나 같은 유럽인 프랑스.폴란드가서 흔들어보라고.그럼 문제는 아주 심플해~

  8. 신동훈

    신동훈

    일 전

    흠... 토트넘은 아스날싫어하지않나?? 첼시팬들은 지들끼리 ㅂㄷ하능건가?

  9. I I

    I I

    일 전

    오바메양 리버풀팬이네 ㄷ

  10. 천사곰

    천사곰

    일 전

    Heung Min Son Goal Let's Go

  11. Kyunwoo Park

    Kyunwoo Park

    일 전

    앞으로도 이런 토트넘 벤치 위주의 반응 영상 많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좋은 퀄리티의 영상 감사합니다 ㅎㅎ

  12. 허재혁

    허재혁

    일 전

    국내 kcc농구선수들과 비교된다

  13. 최고의공격수린가드

    최고의공격수린가드

    일 전

    린가드는 맨유 최고의 선수이기때문에 어쩔수가없지

  14. 신호진

    신호진

    일 전

    토트넘 입장에선 첼싴ㅋㅋㅋㅋㅋㅋ

  15. 게이머

    게이머

    일 전

    슈퍼손 슈퍼콘 슈퍼슈퍼콘 콘

  16. 호머심슨

    호머심슨

    일 전

    훌륭한일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17. Yongsup Lee

    Yongsup Lee

    일 전

    마지막 인터뷰에서 나치깃발이 원래 불교하고 같은 평화 상징 문양이었다는 말하는데 그건 아닌듯합니다. 얼핏보면 같지만 불교 상징은 반대로 돼있고 나치는 SS 케스타포 상징으로 S 스펠링이 서로 크로스하면서 만들어진걸로 알고있어요.

  18. 은평코박죽

    은평코박죽

    2 일 전

    하지만 지금은 파괴신 son...

  19. hw lee

    hw lee

    2 일 전

    모우라랑 둘이 말할때 모우라:야 그건 넣었어야지 손흥민:그니까 그걸놓쳤네 좀만 더깔아찰껄 모우라:담부터 잘하자 흥민아 손흥민:네 형.

  20. 天武の子

    天武の子

    2 일 전

    ファビョらなければもっといい選手なのに

  21. 이은재

    이은재

    2 일 전

    결승 빼고 다 재밌었던 챔스

  22. POSITIVE L

    POSITIVE L

    2 일 전

    손흥민 선수 언제나 응원합니다. 더 좋은 팀으로 빨리 이적해서 전성기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23. 축구닌자

    축구닌자

    2 일 전

    나도 로셀소보고 빡쳤다

  24. 해리 케인

    해리 케인

    2 일 전

    어....

  25. 오스만제국

    오스만제국

    3 일 전

    솔직히 대부분 토트넘이 쪽도 못쓰고 개털릴거라고 생각했을듯 저도 그렇고

  26. 김길규

    김길규

    3 일 전

    0:38 자식농사 ㅆㅅㅌㅊ로 하셨네요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장인어른

  27. 새싹자연

    새싹자연

    3 일 전

    1분48초 뭐라고외치는거에요?

  28. 할로유튜브

    할로유튜브

    3 일 전

    손흥민형 불쌍해...

  29. 지원아사랑해사랑해

    지원아사랑해사랑해

    3 일 전

    항강 응원해요 손흥민💓

  30. Hee Kyung Kwon

    Hee Kyung Kwon

    3 일 전

    Sonny covered of& df.... he isn't ur joystick player..... lol good job sonny ....

  31. 봄봄이

    봄봄이

    3 일 전

    진짜 네이버댓글은 과학인듯... 방구석백수들이 또 사람한명죽이려고 악플다는거소름돋음 그새끼들이랑은 상종하면안됨

  32. 태양앓이

    태양앓이

    3 일 전

    햄버거 왜케 웃기냐ㅋㅋㅋ

  33. 박종민

    박종민

    4 일 전

    이제는 확실히 리버풀을 세계 최고의 팀인것을 인정하고 평가하는 느낌이네요. 리버풀이 이렇게나 강해지다니 ㄷㄷ

  34. UNMEOM준범 J

    UNMEOM준범 J

    4 일 전

    병신들ㅋㅋㅋㅋ토트넘이 잘하니까 샘나나보징??

  35. un known

    un known

    4 일 전

    과연 전범풀의 무패행진을 깰 팀은 어디일까?

  36. 지조

    지조

    4 일 전

    존나.. 저 현지팬들도 개 억지로 말해주네 ㅋㅋㅋㅋㅋㅋ 막말로 일본인 유튜버라 하고 카메라 들이대면서 맨유팬들한테 카가와신지한테 물어도 저 정도 답변은 다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37. 영도

    영도

    4 일 전

    박지성 선수 경기관람도 하고가셨나요?

  38. 허태훈

    허태훈

    4 일 전

    리버풀이 공격을 못푼게 아님에도 수비를 상당히 잘해줬고 공격도 결정적 골찬스를 두번이나 만들었기에 만족할만한 경기. 두번다 놓친게 아쉬울 뿐..

  39. 한지민

    한지민

    4 일 전

    손흥민은 한경기도 빠짐없이 뛰었고 3경기를 셨다 해도 큰 체력 저하가있었고 수비가담까지 하기때문에 더 쳬력 저하가 됬을 거에요 손흥민은 최선을 다해서 뛴거에요 손흥민이 기휘를 노쳤다고 비하할께 아니라 응원을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40. Creep

    Creep

    4 일 전

    솔직히 j리그도 괜찮을거 같은데 이승우 플레이랑 잘어울리고 잘만 하면 골도 많이 넣을거 같은데 아쉽네

  41. 조현해Jo Hyun Hae

    조현해Jo Hyun Hae

    4 일 전

    이것이 바로 졋잘싸

  42. 강태광

    강태광

    4 일 전

    갓직히 ㅋㅋ 손흥민만큼 수비가담 열심히하는 공격수가 얼마나 있겠냐 그냥 손흥민이 존나 쩌는거야

  43. 이도훈

    이도훈

    4 일 전

    로셀소

  44. 라면킬러

    라면킬러

    4 일 전

    이적이 답인듯

  45. 불매운동

    불매운동

    4 일 전

    이팀은 이제 미래가 없어 전술자체가 구냥 애바참치고 선수들한테 맞지않아 계속해봤자 케인은 계속 부상당할거고 손흥민은 체력고갈로 더 안좋아질거다. 에릭슨은 이미 ㅈ됬고 알리고 걍 케인없으니 ㅂㅅ이다. 은돔벌레섹기는 사타구니 부상 계속 당할서고 노답임

  46. 심슨

    심슨

    4 일 전

    해외 현지팬들은 저런데 우리나라 축구팬들은 왜 그럴까

  47. 도라에몽

    도라에몽

    4 일 전

    메시도 찬스 날릴때있는데 손흥민 그거 날렷다고 욕하면 안됌

  48. 천사곰

    천사곰

    4 일 전

    손흥민선수 마무리슈팅에서 조금만 더 침착하고 섬세한 마무리를 했으면 좋겠네요. 슈팅을 보면 정면으로 가는경우도 많고..패널티박스주변에서 슈팅을 너무 세게 차려고 하는거 같아요. 정말먼거리에서슈팅을할때는세게차야되겠지만 패널티박스 안이나 패널티박스 밖 주변에서.. 슈팅을 때릴때는 굳이 슈팅을 세게 찰 필요가 없는데...너무 발등으로 강하게 차려고함.. 마무리슈팅을 할때 대부분 패널티박스 주변에서 슈팅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굳이 세게 차지 않고 골기퍼가 막기 어려운 구석에 인사이드로......... 정확하게만 툭 밀어넣어도 충분히 넣을수 있는데..세게 차려고 하다 보니까................. 몸에 힘이 들어가게되고..그러다보면 당연히 슈팅의 정확성 이나 세밀함 떨어질수밖에 없겠죠..그리고 슈팅을 세게 차려고 몸에 힘이들어가면 그만큼 슈팅동작이 커지고.. 슈팅 타이밍이 늦거나 뻔해질수 밖에 없겠죠.

  49. 김준연

    김준연

    4 일 전

    단점을좀 보완했으면좋겠음 ㅠㅠㅠ 단점이극명함 ㅠㅠ 뒷공간없으면 정말 힘을못써 ㅠㅠ 치달과 슈팅으로 먹고사는선수라 ㅠㅠ 나이더들면 기량 확떨어질텐데.. 테크니컬한 모습이없음 ㅠㅠ 일대일돌파도 잘못하고 ㅠㅠ 볼터치랑 몸싸움 개인기만좀 보완안되나.. u23경기때 턴오버는 ... 진짜 맘아팠음 팬으로써 ㅠㅠㅠ 대회 최대 턴오버 국대도 턴오버 제일많고 ㅠ

  50. 컬러

    컬러

    4 일 전

    ㅅㅂ 탕강가 넣어라

  51. 김이선

    김이선

    4 일 전

    손흥민은 자신의 실력을 더 빛나게ㅜ할 수 있는 팀으로 떠나야 한다. 작년까지의 토트넘은 손에게 필요한 팀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아니다.

  52. 이승수

    이승수

    4 일 전

    역시 맹구놈들 매수하는맹구

  53. 송진영

    송진영

    4 일 전

    많은분들이 그럼우린 하켄보고 막 욱하냐 ..우리도 하켄보면 별느낌없잖아 우리랑 비슷한 느낌아닐까 하시는데, 네 거기까지 감정 그정도만 원합니다. 우리가 길가다 하켄티셧이나 가방 깃발등을 입고들고 가는 사람을 보면 미친사람이구나...하거나 미친사람이구나...하겠죠 막 달려들어 뜯고 화내고 하진 않겠지만요 ㅎㅎ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 제가 원하는 감정도 그정도에요 정확히 '그것' 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것'을 표시하고 다니는 사람들의 정신이 어떤상태인지 그정도만알아주길 원해요. 거창하게 우리 민족의 아픔을 온전히 이해해주길 바라는건..욕심이겠죠^^.그들은 격어보지 못했으니까요.그들이 굳이 격어볼 필요도 없구요.그누구도 다시는 격어서는 안되는 일이구요(。•́︿•̀。)

  54. 123 123

    123 123

    4 일 전

    요즘 하는거보면 국대에서 하는거 같긴해.

  55. 사탕사탕

    사탕사탕

    4 일 전

    무리뉴의 썪어빠진 전술을 탓해야지 솔직히 손흥민 좀더 공격적으로 썼으면 골 겁나 많이 넣었을거다 리버풀 전이 아니었어도~ 자꾸 이런식이면 진짜 답없다 이적해야지~ 이런부분은 현지팬들이 이해해야지~ 골 못넣는다고 까면안되지~

  56. 고양이달림이Cat Dalrim

    고양이달림이Cat Dalrim

    4 일 전

    솔찍히 이길수있는 경기였다 리버풀이 그렇게 공격하고 한골밖에 못넣었고 토트넘은 후반에 여러찬스가있었다 ㅠㅠ 아쉬운 경기

  57. William L

    William L

    4 일 전

    레버쿠젠 갓

  58. 렛미쿡 Let me cook

    렛미쿡 Let me cook

    4 일 전

    이번경기 직관했던 팬들은 졌잘싸라고 하더라 리그 1위 그것도 무패로 질주중인 리버풀에 졌지만 경기내용이 좋아서 다음 경기가 기대된다고 들 그러더만 물론 골찬스를 살리지 못한게 아쉽지만 어쩌겠나 다음경기때 잘하면 된다

  59. IIlidan

    IIlidan

    4 일 전

    역사인식 부족한 무개념 축구클럽 리빅아

  60. 박범준

    박범준

    4 일 전

    수비는 괜찮았는데 미들에서 알리 로셀소 풀백 색기들이 뭐 한게없어서 공격 기회가 거의 안왔음(에릭센은 있었나?)

  61. 박인규

    박인규

    4 일 전

    비록 졌지만 경기력은 나쁘지 않았음

  62. 히히히

    히히히

    4 일 전

    가자니가 잘생기긴 함

  63. 엘도라도

    엘도라도

    4 일 전

    닭장 니들 손팔고 그돈으로 윙백영입해라 .... (투덜대지말고 제발 좀 놓아주라) 손 윙백에서 태업해버려 .. 아자르,포그바 니맴을 알것다

  64. 박명환

    박명환

    4 일 전

    승패로 모든걸 결정하는 한국과 달리 영국사람들은 가능성을 보는듯하다.. 부러운 문화임에는 틀림 없는듯

  65. 승현

    승현

    4 일 전

    La갤럭시에 삼성로고 괜찮을 듯 싶은데 ㅋ 플래그쉽 기종,보급기종 다 갤럭시 라서

  66. 바크제왑

    바크제왑

    4 일 전

    0:47 한국팬들의 마음도 같을듯...

  67. KucLux

    KucLux

    4 일 전

    I am very glad everyone commented positively, this is what we need, positive thinking. #coys

  68. younghun kim

    younghun kim

    4 일 전

    뜬금포로 토트넘이 이길수도 있지 않을까...했는데...뜬금포는 없었지만....이길수도 있었고...비길수도 있었던...아쉬운 경기...지긴 했지만 성과가 있었다면...탕캉간지 탕강간지...수비에 희망을 봄...아쉽긴 아쉽다...오리에 로또 크로스도 터졌는데...하...그걸...손흥민 찬스도 아깝고...토트넘 경기보면...뭔가 우리나라 국대 경기 보는거 같은...조마조마함이 있음...

  69. 고재현

    고재현

    4 일 전

    명실상부 에이스이기때문에 이전엔 골찬스가오면 설마? 하는마음으로 봤지만 이제는 찬스가 오면 쏜이니깐 넣을거라는 기대감으로 보기때문에 찬스를살리지 못했을때 얻는 실망감도 큰 것 같음 조만간 다시 에이스의 위용을 보여주길..

  70. Time Armor Up.룩

    Time Armor Up.룩

    4 일 전

    로셀소가 진짜 그걸..

  71. 배은우은우

    배은우은우

    4 일 전

    80미터 분노질주왜 안보여주는데

  72. 렛미쿡 Let me cook

    렛미쿡 Let me cook

    4 일 전

    초반에 좀 밀리다가 점점 경기내용이 좋아지긴 했음 나름 골 찬스를 만드는 과정도 좋았다고 봄 골이 안들어 간게 아쉽지만 경기 내용 자체는 좋아다고 생각함 수비도 탕강가가 잘하고 안정감 이었음...다만 윙백...로즈....흠.....

  73. 브리앗

    브리앗

    4 일 전

    2:16 셰브첸코

  74. 노균상

    노균상

    4 일 전

    어디 강등권 팀 상대로도 1골 승리, 패배 2부리그 팀에게 무승부 같은거 하니깐 상대적으로 현 리버풀 같이 강팀상대로 1골 패배는 아쉽고 잘한거로 보이나보네

  75. GGuem

    GGuem

    4 일 전

    욕하기 전에 응원과 격려를 좀 해줘라! 그냥 인터뷰다, 일부 팬이다라고 반박하기 전에 저런 모습으로 응원할 생각은 없니?

  76. 쇠질중독자

    쇠질중독자

    4 일 전

    흥미니 자기 애 낳으면 백퍼 자식바보될듯ㅋㅋㅋㅋㅋ 애기너무 좋아하는듯ㅋㅋ

  77. 꿀단지

    꿀단지

    4 일 전

    리버풀팬이 싫다는말은 확 와닿네.. 훌리건 양아치들 투성이지

  78. joesph Sung

    joesph Sung

    4 일 전

    무조건 결과로만 판단하는 한국과 외국의 생각의 차이.. 그리고, 무리뉴 효과!! 기대치를 낮춰놨지.. ㅋㅋ

  79. joesph Sung

    joesph Sung

    4 일 전

    무조건 결과로만 판단하는 한국과 외국의 생각의 차이.. 그리고, 무리뉴 효과!! 기대치를 낮춰놨지.. ㅋㅋ

  80. Tottenham sonny

    Tottenham sonny

    4 일 전

    손흥민 공격수인대 수비가담까지하니 체력적으로 얼마나 힘들겟냐.. 거기다 케인없으니 최전방에 올리고 투톱까지 세우니 부담되지.. 무리뉴전술이랑은 안맞다 흥민아 이적하자!!!

  81. Cleak

    Cleak

    4 일 전

    블랙3인방 교체 해라

  82. 뎀바바

    뎀바바

    4 일 전

    설마 ㅇㅣ 미친무리뉴새끼 유스를 쓴다는 개소리는안하겠지

  83. mun c

    mun c

    4 일 전

    리버풀 선제골때 드로잉 오심입니다 원래는 비겼어야하는 경기임

  84. Edmond Wang

    Edmond Wang

    4 일 전

    that british kid is so annoying...

  85. JIN

    JIN

    4 일 전

    상대가 그 리버풀이니까.. 1점차는 기대도 안했겠지

  86. 엘실드

    엘실드

    4 일 전

    The Japanese sunbeam flag is exactly the same as the Nazi flag. Japan was a Nazi alliance, and like the Holocaust, Japan had 731 units. It's a devil's flag that reminds us of fear, scream, despair, and slaughter.

  87. 민초류하니

    민초류하니

    4 일 전

    흥민이가 저리 힘들어보인적은 거의 본적이... 케인자리에다가 수비 좌측까지 모두 맡아서 그랫는지 너무 지쳐보인다.ㅠㅠ

  88. Yoon's Wife

    Yoon's Wife

    4 일 전

    첼팬인데 맹구가 제일 싫다 진짜 개극혐 개토나옴 ㄹㅇ

    • Yoon's Wife

      Yoon's Wife

      3 일 전

      김형진 맹구신가? ㅋㅋㅋ 김맹진이 ㅋㅋㅋ

    • 김형진

      김형진

      4 일 전

      약간 좀 수준 떨어지시네 ㄷㄷ

    • Yoon's Wife

      Yoon's Wife

      4 일 전

      김형진 혼잣말인데 그쪽이 반응하지마세요 ~ㅋㅋ

    • 김형진

      김형진

      4 일 전

      맨유가 싫든 말든 이런식으로 욕할꺼면 그쪽 뇌에 평생 가지고 계세요 ㅋㅋㅋ

  89. 이브라쭈쭈비치

    이브라쭈쭈비치

    4 일 전

    6:04 출출해서 햄버거 먹으러 나온 메-갓

    • 응이

      응이

      3 일 전

  90. jin k

    jin k

    5 일 전

    인터뷰장소가 한국이자나....한국거주 이란인들

  91. Harry Webster

    Harry Webster

    5 일 전

    Hi if you could give me some contact information I have an interesting collaboration idea to put to you. I was interviewed at the game and think you had a great team.

    • 풋볼이라 Football is Life

      풋볼이라 Football is Life

      4 일 전

      Harry Webster minkyu.d.hong@gmail.com

  92. 구독안하면님 미래 몸무게0.1톤

    구독안하면님 미래 몸무게0.1톤

    5 일 전

    황희찬 울브스 가는거 잘츠에서 안보낸다하지 않음?

  93. 민블리공주

    민블리공주

    5 일 전

    흥민아 수고해써 최선을 다하면 된거야 충분히 멋져💞

  94. marlin mumalang e

    marlin mumalang e

    5 일 전

    케인 시소코없이 0대1이면 잘한건 맞음 요즘 토트넘실적보면 이 경기보고 딱 느낀건데 케인은 진짜 필요하더라 (근데 부상복귀전으로 챔결뛰는건 에바였어)

  95. 김지원

    김지원

    5 일 전

    버스 세워서 실점 덜한거지

  96. 이동현

    이동현

    5 일 전

    흥민이가 이미지 세탁용으로 이런건 참잘하네 대단하다진심😵

    • e Rom

      e Rom

      4 일 전

      얘 여기도 있네. 손흥민 관련 영상마다 뻘댓글 존나 싸질러ㅋㅋㅋㅋㅋ 팬서비스 해도 이미지 세탁이라고 ㅈㄹ

    • 이지훈

      이지훈

      4 일 전

      님두 참 대단하네요

  97. Cordae Amari Dunston

    Cordae Amari Dunston

    5 일 전

    ㅋㅋ 마지막 뭐냐ㅋㅋㅋㅋ 왜 싸워요

  98. 페드로

    페드로

    5 일 전

    리버풀 2~3골은 더 넣을 수 있었는데 똥쌀라 진짜...

  99. Francis Gweon

    Francis Gweon

    5 일 전

    미국이라면 일본이랑 직접 전쟁도 했고 욱일기가 뭔지 아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은데 영국은 일본이랑 싸워본 적도 없고 - 사실 홍콩, 싱가포르에서 싸운적 있긴 하지만 - 그래서 더 모르는거 아닐까도 생각해봅니다. 저걸 미국에서 물었으면 과연 어떨까요?

  100. Aimar Pablo

    Aimar Pablo

    5 일 전

    한창 전성기 달리고 있다가 무리뉴땜에 뭔 고생이야.. 수비시 스프린터하고..공격시 스프린터.. 아 진짜 무리뉴 짜증난다. 래쉬포드도 이렇게 씹창낼려고 했었지. 아 씨바 무리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