뀨엣Tech

뀨엣Tech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새로운 테크 소식을 알려드리는 뀨엣입니다.
구독해 주시면 중요한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디오

댓글

  1. kye1712

    kye1712

    25 분 전

    이번 올림픽 취소하면 된다.

  2. EY

    EY

    27 분 전

    카카오도 와있던 컨퍼런스인데...

  3. 이우진

    이우진

    35 분 전

    그만큼 좋아졌으면 제발 생산직좀,,,,,,, 뽑아줘라...... 많이 파는만큼 많이 뽑아줬으면

  4. 레인맨

    레인맨

    시간 전

    올림픽 직전에 폐지하던지 취소되던지

  5. KHS AA

    KHS AA

    2 시간 전

    방사능 자동차에 대한 보답으로 방사능 홍차를 먹여주자

  6. KIM kimkim

    KIM kimkim

    2 시간 전

    저 중국여자는 한국안왔으면 죽었겠네 ㄷㄷ

  7. 황피터

    황피터

    2 시간 전

    정말 국뽕으로 조회수 빨아먹는 이딴 채널은 없어져야합니다 기가 막혀서 말도 안나오네요 ㅋㅋㅋ

  8. 포카포카

    포카포카

    3 시간 전

    구부러지는게 일상인 좆본ㅋㅋㅋ

  9. 임채훈

    임채훈

    3 시간 전

    러시아는 역린만 안건드리면 최고의 백이죠. 딱히 원수진것도 없는 관계니까요.

  10. hyentae K

    hyentae K

    4 시간 전

    그래도 가까운 양국이 서로 양보할건하고 도울건 돕고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옛날 아끼라 만화영화에서 2020 일본에 해일이 덮치고 도쿄올림픽이 보이콧 된다는 미래 예언이 있었는데요 그 해일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아닌가 합니다 바이러스가 통제불능이면 가까운 일본 한국,제주도로 물밀듯 밀려올텐데 전세계 운동선수들과 관람객들을 바이러스에 전염되도록 보내지 않을듯합니다 아베가 장기집권으로 혜안이 없는듯 지진에 방사능에 바이러스까지

  11. 조재관

    조재관

    7 시간 전

    샤프는 뭐 통제로 대만에 넘어갔고 사람들도 다 갈아치워지겠죠 이젠 대만이라고 해야할 듯

  12. 비치파크M

    비치파크M

    9 시간 전

    방사능 오염차도 일제라고 좋다고 사는 친일파새끼들 방사능 피폭이나 되라

  13. dig duck

    dig duck

    10 시간 전

    일본은 사업이 죽어야만 정신을 차리겠군

  14. 앙드레jeong

    앙드레jeong

    10 시간 전

    우리나라는 서쪽으로 전염병 동쪽으로 방사능 양각이다

  15. 마이무따

    마이무따

    11 시간 전

    죽기싫어면. 할인한다고 산놈들. 폐차해라. 엿된네

  16. 별들의잔치

    별들의잔치

    11 시간 전

    일본회사 이영상보고 힌트얻어 롤러블티비 다음엔 좋게나오겠네요 ㅎ

  17. hran k

    hran k

    11 시간 전

    일본차 타는 사람은 돈 내고 방사능까지 얻은거네?? 내 돈내고 방사능 피폭이라니ㅋㅋㅋ 10년뒤 볼만하겠다. 갑상선암 먼저 생기려나??

  18. 유기홍

    유기홍

    12 시간 전

    엘지 화웨이 것 쓴 이후로 통신사 엘지는 쓰지 않고, 고려도 안한다.

  19. 가만두더지

    가만두더지

    12 시간 전

    일본인曰) 일본인은 꼼꼼하고 세심해서 일본 제품은 품질이 우수하고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다

  20. AZURE

    AZURE

    13 시간 전

    롤러블(1회)

  21. Jason B.

    Jason B.

    13 시간 전

    하 이런영상들 넘싫다 꼰대들이 알아보지도 않고 가짜정치뉴스 이런식으로 많이 만드는데 그 트랜드와 다를바 없음

  22. ht oh

    ht oh

    14 시간 전

    그래그래ㅋㅋㅋ

  23. Willy Kim

    Willy Kim

    14 시간 전

    2011년 이후 오염된 자재로 만든 방사능 섬나라 자동차가 정상일리 있나?? 일본산 차에 울 아이들 태워 피폭시키는 넘들은..살인미수자들이다.

  24. 김광명

    김광명

    15 시간 전

    중국, 일본만없으면 세상 참 살기 좋을듯

  25. 知天命

    知天命

    15 시간 전

    아베수상님은 4선이 되셔야 합니다. 아베수상님은 4선이 되셔야 합니다. 아베수상님은 4선이 되셔야 합니다. 아베수상님은 4선이 되셔야 합니다. 아베수상님은 4선이 되셔야 합니다. 아베수상님은 4선이 되셔야 합니다. - 주옥순

  26. 얼음

    얼음

    16 시간 전

    10년전 아니 약 5년전까지만해도 일본차가 현기차보다 더 좋구나라고 생각했었음. 하지만, 그 이후로 매년 일본을 다녀왔고 가서도 렌트를 많이 했었음 . 우선 디자인은 변한게 단 1개도 없음. 반면 현기는 디자인으로 압승. 성능도 앞으로 전기차나 수소차로 나올가능성때문에 토요타 말고는 전멸 예상함. 우선 디자인부터 이미 뒤쳐진지오래임 일본차는.. 지금은 현기가 훨씬 우월하다고 생각이들정도임 실내기능부터 시작해서 디자인까지.. 고장력 강판 쓰는것도 동일하고.. 혼다 어코드 빨던건 딱 5년전까지 라고 생각이듬 그 이후로는 이미 제친지 오래..

  27. 신짱구

    신짱구

    16 시간 전

    일본은 하다하다 러시아를 속이냐 그것도 불곰국을..

  28. 돌아오면받아주리

    돌아오면받아주리

    16 시간 전

    한두번이 아니면 일본놈들도 어지간하다.. 수입쪽 기준을 맞춰야지 어디 니들 기준으로 안전하다고 지랄하고 자빠졌냐...

  29. 0202 02

    0202 02

    16 시간 전

    흉기차 뉴스에서 보니까 내리막길에서 시동꺼지는거 운전자 미숙이다라고만 하드만. 국뽕뉴스때문에 긍정적으로 보다가 뉴스보고 역시 흉기차 싶었음.

  30. ターニャ

    ターニャ

    17 시간 전

    0:04 무리하게 하품을 참으며 해설 하시는 목소리 ㄷ 일본 ㅡ 우리는 우라늄자동차를 만든것 뿐이다!

  31. woo jung

    woo jung

    17 시간 전

    미국한테 까이고 러시아한테 까이고

  32. 손규현

    손규현

    17 시간 전

    햐 무서운게 우리나라에서 타고다니는 일본산 차는 거의가 방사능이 있다는 예기 아님? 러시아 만큼 검사하는지도 의문이고 무섭내여

  33. sunghun kim

    sunghun kim

    17 시간 전

    ㅋㅋㅋ솔직히 러시아세관? 돈 몇천달러주면 바로 자동차 하역하게 해준다ㅋㅋ위험에 빠진게 아니라 세관한테 뒷돈을 안줘서 안된것도 큰거같은데.. 러시아는 공직자들의 청렴은 바라기힘들다고봄..

  34. 닉네임

    닉네임

    18 시간 전

    머라하지마세요ㅡㅡ 계속 저렇게 내줘야지 보는사람이 비교하게되고 삼성엘지가 정말 대단하다는 걸 알려주니까요 니뽕 잘한다짜란다자란다

  35. 마왕블랙

    마왕블랙

    19 시간 전

    역겨운 자본주의적 과학기술상품 판매. 인텔은 절대 불매다.

  36. 최HJ

    최HJ

    19 시간 전

    좃됐네 일본! 이대로 올림픽까지 가자.

  37. Kyung Duk Jung

    Kyung Duk Jung

    19 시간 전

    ㅋㅋ 토요타 신차가 한국에서는 완판되었다는 ㅋㅋㅋㅋㅋㅋ

  38. __

    __

    21 시간 전

    팩트는 저렇게 거품 붙여도 인텔 가격의 절반도 안된다

  39. Lee Eun Jeong

    Lee Eun Jeong

    21 시간 전

    아베~ 푸틴한테 제대로 걸렸으면 좋겠다 아주 영혼까지 털어줄텐데..

  40. one game

    one game

    22 시간 전

    방사능 범벅 일본 자동차 으~~ 생각만해도 토할 것 같다.

  41. Dunpel Cruel

    Dunpel Cruel

    22 시간 전

    방사능 차

  42. 20soul nabi

    20soul nabi

    22 시간 전

    그냥 플스에 집중하지...누가봐도 뻘 짓을 하네...엑박을 사야하나...

  43. 정말로

    정말로

    23 시간 전

    일본이 규제한이유로 한국이 북한한테 물품을 넘긴다 이건데 증거도 없이 일단 까발리고보는걸보면 한국내 정치상황이나 북한이라면 경기일으키는 무리들이 꽤나있으니까 말도 안되는걸 사실인마냥 까발리고 한국내 여론이 돌려지길 바란거같은데 이번계기로 일본은 사뿐히즈려밟고 올라서야함

  44. Dongjin Cheong

    Dongjin Cheong

    23 시간 전

    일뽕 씹덕후 새끼들이 한국에서는 우라늄 화장품 팔더니 러시아에서는 방사능 차를 팔았네요 씹덕후들아 니들이 자랑하는 라노벨 속 이세계에서 팔아 딴데 민폐주지 말고 ㅋㅋㅋㅋㅋ

  45. 푸리어스

    푸리어스

    23 시간 전

    중국인은 돈이 많아도 머리가 나쁘고 손발이 느리기 때문에 물량공세와 해외 기술자 스카웃 빼고는 답이 없다 중국인 13억 인구중 머리가 가장 좋은 사람이 신지핑인거 같은데 그것 부터가 잘못되었지 공산국가의 경쟁은 반칙과 매수로 비열한 수법으로 이기려고 하니깐 실력이 없는거야

  46. 동영상 제작자 한광기 01048501037

    동영상 제작자 한광기 01048501037

    일 전

    구독버튼 눌렀습니다.제 유튜브 채널도 구독버튼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47. 김영남

    김영남

    일 전

    좆텔 망했으면 좋겠어요. 좆텔 좆텔

  48. 부들부들부들

    부들부들부들

    일 전

    차라리 빔프로젝트 스크린을 액정으로 만들면 더 나았을것을..

  49. OH암행어사

    OH암행어사

    일 전

    동아일보 창업주 김 성수(인촌)는 광복 후 부통령 했다. 천황폐하 만세 외치던 “친일파의 DNA 동아일보가 독립운동가 김 구· 여 운형· 신 채호 선생을 폄하했다” “동아일보는 친일 반민족주의자 김 성수의 소유로 독립 운동가들을 적대할 수밖에 없는 운명을 태생적으로 지니고 있다” 며 “신문 지상을 통해 ‘천황폐하 만세’ ‘황군의 무운장구’를 외쳤던 친일파 DNA를 가졌다” 고 질타했다. 동아일보에는 일본의 침략전쟁을 위한 지원병을 적극 권장하거나 미화하는 기사 글이 여러 번 올랐다. 고려대 동아일보 재단.

  50. OH암행어사

    OH암행어사

    일 전

    조선일보 창업주 방 응모 이름이 친일 살생부 명단에 분명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방 응모는 1933년 자금난에 허덕이는 조선일보를 인수하고 자본금 30만원의 주식회사로 전환 본인이 사장으로 취임하면서 부터 본격적인 친일활동을 펼치기 시작하고, 조선일보를 인수한 이후 본격적인 친일의 시작. 조광이라는 친일 잡지편찬. 연세대학 조선일보재단.

  51. OH암행어사

    OH암행어사

    일 전

    중앙일보 창업주 홍 진기의 후손 이재용의 외할아버지 친일파 홍 진기의 첫째 딸 홍 라희, 둘째 현 중앙일보 사주. 홍 석현 대표적인 친일파 민 영휘, 방 응모 일가와 유민 홍 진기(토쿠야마 신이치의)친일 인명사전 등재 전주 지법판사 역임(이승만 정부 때 검사) 이승만 정권비판 경향신문 폐간지휘 이승만 정적 사법살인과 진보당 해산사건 주도, 조 봉암(죽산)형장의 이슬로 사라짐.

  52. 모듬쌈둥이뇌절

    모듬쌈둥이뇌절

    일 전

    내 첫 컴퓨터도 3700x 넣었다 역시 빛사수 갓암드 찬양하라 다중코어 최고

  53. 박지열

    박지열

    일 전

    가격 올라가면 안사고 버티는게 답입니다. 가격경쟁도 결국 버티기 싸움이고 소비자가 포기하면 비싼가격에 사는거고 판매업자가 포기하면 가게 망하는겁니다.

  54. 샤이닝타느님

    샤이닝타느님

    일 전

    러시아는 건드는게 아니라고 배웠다...

  55. 박옥천

    박옥천

    일 전

    자~ 앞으로도 아베같이 등신같은 것들이 일본의 지도자가 되서 부디 일본을 패망의 길로 잘 이끌어 주기를 바란다ㅋㅋ

  56. Finding Nemo

    Finding Nemo

    일 전

    일본차 싸게 할인하다고 산 사람들 어쩌나... 타는 동안 지속적으로 피폭 당하는 건가...ㅉㅉㅉ

  57. FLASH

    FLASH

    일 전

    -35도 시동... 작년 철원 -30도 한국도 겨울 만만치 않아서 그정도 추위에선 작동해야

  58. 아래로가세요

    아래로가세요

    일 전

    러시아라는 대국이 좀 흔들린다고 빤스런 한 왜놈들보다가 그래도 믿고 기다려준 한국기업에 당연히 손 들어주지. 특히나 현지에서 생산판매 하는데 뭘 더 검사할 필요도 없고...

  59. 기차길옆 두목살이

    기차길옆 두목살이

    일 전

    좋은소식입니다 응원합니다 방사능오염섬나라 일본원재재 수입은 절대 않되겠습니다

  60. jm wow

    jm wow

    일 전

    이와중에 일본차 구입한 매국노새끼들 전부피폭되길바란다

  61. 캬캬캬캬캬캬캬캬캬

    캬캬캬캬캬캬캬캬캬

    일 전

    섬나라 방 사능 차라니...............

  62. Honshin

    Honshin

    일 전

    러시아 시장 한해 몇백만대 팔리는지 아시는 분? 인구가 1억 9천만정도 되나?

  63. 쿠키

    쿠키

    일 전

    사람들이 꾸겨블 휘어블 이라던게 이거구나ㅋㅋㅋㅋㅋ

  64. 11번가 파브르선생

    11번가 파브르선생

    일 전

    ㅋㅋ남의 일이었을 때는 정신병마냥 결벽증을 보여놓고 막상 지들이 터지니깐 안..안전해요 ㅇㅈㄹㅋㅋ

  65. Dave Song

    Dave Song

    일 전

    조회수 올릴려고 뻥튀기한 내용으로 범벅된 잘못된 이런 정보를 믿지마세요. 혹시나 이런 정보를 믿는 분이 계실까 답답하네요.

  66. 쿠키사랑

    쿠키사랑

    일 전

    머리가 멍청해도 저리 멍청한가 ㅡㅡ^ 국산화를 시작하면 돈이 얼마나 들어가는데 .. 숨쉬듯 거짓말만 하는 일본 믿고 그걸 포기해? 하...진짜....

  67. Hello

    Hello

    일 전

    일제차 타는 놈들 피폭을 프리미엄이라 하지 후쿠시마산 많이 먹고 힘내 친일들아. 캭~~~~~~퉤.

  68. vien to

    vien to

    일 전

    기아 로고 바꿔라. 디자인이 멋진데 로고가 깍아먹는다.

  69. Andrew KIM

    Andrew KIM

    일 전

    한국에 있는 토요타는요??

  70. 김성욱

    김성욱

    일 전

    썸넬 웃기네요 홍차한잔하지 죄송합니다ㅋㅋ 일본병신새끼들

  71. jonghwan Beak

    jonghwan Beak

    일 전

    러시아는 체르노빌이 터져서 특히 방사능에 위험을 직접적으로 경험했기에 그런듯

  72. 파카알파카

    파카알파카

    일 전

    나는 저러고도 아베 빠는 정신병자들이 많다는 사실이 놀랍다

  73. 파카알파카

    파카알파카

    일 전

    러시아 사람들 중 친한 성향을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대한민국에 대한 인식이 좋죠.

  74. 프레리독TV

    프레리독TV

    일 전

    한국산:오~한쿡산 좋아요~한쿡김치~ 일본산:음~명품...오~방사능이에요우!

  75. 킴스맨

    킴스맨

    일 전

    만화의 나라답네. 기술력도 안되면서 형태만 롤러블로 따라만들면 만화처럼 어떻게든 될거라생각한건가?

  76. 오후피곤한

    오후피곤한

    일 전

    이래도 방사능 천국 물건 좋다는 일빠들 정신차리세요.방사능 피폭은 약도 없어요.자손대대로 후유증 쩔어요ㅉㅉ

  77. 장철영

    장철영

    일 전

    어허... 자릿수 바꿔가며 구매한 사람들 좋아 죽을 소식

  78. 조영욱

    조영욱

    일 전

    러시아한굳식민주주의로만들어야함아파트매트은행사업등ㅇ러시아다얀한자동차최고로좋은건다른것도다른거

  79. bloom999a

    bloom999a

    일 전

    우리나라 수입 일본차도 방사능 검사 철저히해라.....

  80. 아름다운경치

    아름다운경치

    일 전

    아니러시아도세심히검사하는데 한국은뭐하는것지모르겠네 수산물부터일본산은전수검사해야

  81. Zminor

    Zminor

    일 전

    우리나라는 일본 자동차에 방사능 검사 실시 하고 있는거냐? 왜 러시아 수출 자동차에서만 방사능이 발견 되는거냐? 우리나라도 철저히 해라

    • Hiromi Kondo

      Hiromi Kondo

      일 전

      대충 검사하기 땜시. 일본 전역이 오염됐는데,방사능이 안나오면 이상한거임. 일본살아서 안묵고 안탈수가 없네.환장하고 있삼.

  82. nice metoo

    nice metoo

    일 전

    돼한민국 수출용처럼 국내용도 만들어라 가격은 더비싼데 왜 그따구냐

    • 최christina

      최christina

      13 시간 전

      인정합니다 ...대기업들 자국민들을 개돼지로 아는듯

  83. 말이야그러니까

    말이야그러니까

    일 전

    일본차 2011년식 이후는 그냥 방사능차라고 보아도 되려나

  84. 유성근

    유성근

    일 전

    사기치는게 종족패시브..

  85. 청풍

    청풍

    일 전

    뉴스가 너무 느리네요.

  86. 전용수

    전용수

    일 전

    삼성이나 현대를 포함한 우리 기업들이 무난하게 성장하는 것은 현지인들의 마음을 얻었기 때문 달면 삼키고 쓰거나 어려우면 등을 돌리는 일본과 타국에 비해 거부감이 없기 때문에 우리 기업들이 진출하거나 사업을 해 나가는 것은 상대적으로 수월함

  87. TheBluelich

    TheBluelich

    일 전

    여긴 그 홍차먹기 싫은거고 저긴 천조국 믿고 홍차따위 무시하는거고

  88. 케리

    케리

    일 전

    닐본놈들은 문제 있으면 적극 해결이 아니라 은폐하고 덮고보자 인데 그래도 은폐하고 덮을게 따로있지 방샤늉 문제를..... 나라 전체가 죽어가고 있다 1표.

  89. SS L

    SS L

    일 전

    ☢️⚛️☣️🦠🧬💉💀☠️

  90. 김태수

    김태수

    일 전

    방사능오염된 일본차 구입하여 허세 부리는 대한민국 졸부들 친일매국노 니놈이 하는짓이 대한민국은 역겸다! 그냥 일본으로 꺼져라!

  91. 소원이 안이루어진 종훈이

    소원이 안이루어진 종훈이

    일 전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 아이디어 시연 차원에서 만든 정도의 조잡한 완성도로 CES에 출품한 용기가 참 대단하다

  92. 김창환

    김창환

    일 전

    무리 한국기업이 러시아에 보인 신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러시아가 어려울 때 끝까지 남아 투자를 해 온 것이 러시아 국민에게 마음을 얻은 것이 아니겠습니까.

  93. 떫떫떫떫

    떫떫떫떫

    일 전

    러시아가 저렇게 발견하는데 우리나라는 뭐 없나? 무섭네

    • 탐피

      탐피

      일 전

      화장품에서 찾았었어요 한동안 이슈가 됐었죠

  94. do_right_thing For you

    do_right_thing For you

    일 전

    세계에서 가장 부도덕한 나라는 일본이다!

  95. Shamu

    Shamu

    일 전

    우리도 일본차 방사능 검사를 실시해야 합니다.

  96. 모피어스

    모피어스

    일 전

    무슨 자동차에서도 방사능이 나오냐 우리나라도 자동차 방사능 검사하나 식품만 하는거 아냐?

    • 서미정

      서미정

      17 시간 전

      식품도 제대로 안 하는걸요. 부산항가면 한국번호판 단 일본차들 많습니다.

    • Jaeshin u

      Jaeshin u

      22 시간 전

      그러게요. 이걸보니 먹거리 뿐만 아니라 의류, 플라스틱, 제품소재등 다 방사능검사를 해야할것같네요. 그래도 않사겠지만..ㅡㅡ

  97. ᄊᄒ홓

    ᄊᄒ홓

    일 전

    한국아 일본 많이 놀러가서 방사능도 먹고, 가게,호텔, 배 좀 불려주고 와라..부탁한다.

  98. keum k

    keum k

    일 전

    수입품들 방사능 검사 철저히 하는게 맞고 한국에 있는 원자력발전소에도 관심을 기울여 관리해야 하는것고 맞다!!

  99. young p

    young p

    일 전

    러시아 잘한다 화이팅 👏👏👏

  100. 이종성

    이종성

    일 전

    곧 사라질 자동차회사의 차를 사는 사람이 있을까